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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복이 된 골프복…빈폴골프, 전인지 프로와 브랜드 캠페인 2023-04-12 10:51:09
12일 밝혔다. 빈폴골프는 캠페인에서 기능성 아이템, 니트, 데님 등을 선보이며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니트 조끼와 주름 스커트 등 캐주얼한 아이템도 함께 소개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이번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과거의 헤드는 잊어라"…테니스 붐 타고 부활 2023-04-05 17:35:26
따라 헤드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 테니스 웨어와 라켓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드의 70년 역사를 보여주는 헤리티지 라인, 기능성을 강조한 어드밴스드 라인, 가장 기본 디자인인 에센셜 라인,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가을·겨울에는 스키웨어와 용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헤드는...
골프웨어, 패션 아닌 장비…봄 라운드 '진검승부' 2023-03-29 16:39:53
골프웨어는 단순 패션이 아닌 핵심 골프장비라는 인식이 분명해졌다. 프리미엄 퍼포먼스 제품군이 시장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은 이유”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의류의 원조로 꼽히는 타이틀리스트는 제품 개발, 패턴 작업 등 초기단계부터 골프 전문가가 참여한다. 봉제, 마감까지 모든 단계를 국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내달 초 기능성 스포츠 라인 출시 2023-03-20 08:15:25
초 기능성 스포츠 라인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의 스포츠 라인을 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내달 초 출시되는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는 운동을 취미로 즐기거나 이제 막 시작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한 기능성 제품이다. 스포츠...
크리브나인, 2023 S/S 신제품 론칭쇼 진행 '스포츠와 라이프를 동시에' 2023-03-09 18:26:51
있는 Posh Retro Style의 골프웨어를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크리브나인(대표 백서연)이 지난 8일 강남 '빌리언스 서울'에서 '2023 S/S 신제품 런칭쇼'를 개최했다. 고객들과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한 가운데 '즐거운 휴가를 떠올리며, 3월에 먼저 즐기는 PRIVATE HOLIDAY'라는 컨셉을 메인 테마로...
포근해진 날씨에…무신사, '봄 아우터' 거래액 50% ↑ 2023-03-08 14:14:10
디자인을 앞세운 워크웨어가 새롭게 떠오르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기능성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캠핑이나 등산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노락 재킷도 수요가 크게 늘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에서 착용하는 ‘고프코어’ 트렌드의 영향으로 해석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점퍼·재킷 등의 봄...
아페쎄 골프, `2023 봄·여름 시즌 컬렉션` 새롭게 선봬 2023-02-22 13:35:28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아페쎄 골프(A.P.C. GOLF)가 2023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22일 선보였다. 지난해 2월 브랜드 론칭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아페쎄의 헤리티지에 시크함과 자유로움을 더한 감성을 필드로 가져오는 것에 중점을 뒀다. 이번 시즌에는 자연에서...
바르도, 스포츠 웨어 시장 진출 본격화 2023-01-09 10:18:05
철학을 완벽하게 구현시키며 기능성과 심미성을 다 잡았다. 바르도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요가 라인은 힙 부분에 립 라인 쉐입을 넣어 바디감을 아름답게 표현해 주는 스탠다드 레깅스 세트와, 매쉬소재에 바르도만의 립 모양 패턴을 넣어 통기성까지 갖춘 립매쉬 세트로 총 두 가지"라며 "그저 트레이닝, 스포츠 용으로만...
“국내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요? 메이드 인 부산 ‘슬랩스틱’입니다” 2022-12-26 16:00:20
모델을 소개해 주세요. 클라이머들이 원하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클라이밍 웨어 브랜드 ‘슬랩스틱’론칭을 준비 중입니다. ‘슬랩스틱’은 클라이밍을 콘셉트로 클라이머를 위한 의류 브랜드로 클라이머의 철학을 아웃도어 기능성 의류와 아이템으로 표현했죠. 클라이밍 브랜드는 어떻게 론...
헌 옷·폐페트병의 `환골탈태` [이제는 순환경제] 2022-12-20 19:01:08
시즌당 약 4,800만 개의 페트병을 회수해 기능성 의류 제품(드라이 이엑스 웨어)을 만들었고, 지금까지 전체 폴리에스테르의 16%를 친환경 소재로 전환했습니다. [이동훈 / 유니클로 지속가능팀 담당자: 이전 시즌까지는 소재의 일부에만 재생 섬유를 사용했지만, 이번 FW 시즌부터 100% 재생 폴리에스테르 원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