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2022 대한민국 모바일대상 금상 수상한 NH투자증권 나무증권 2022-05-27 19:02:07
'나무증권'과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포토] 2022 대한민국 모바일대상 대상 수상한 신한은행 신한 쏠(SOL) 2022-05-27 18:59:48
'나무증권'과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신한은행 앱 '신한 쏠' 대상…아이디어·서비스 뛰어나 2022-05-27 17:16:42
‘나무증권’과 SPC그룹 ‘해피오더’가 받았다. 신한은행은 대다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NH투자증권은 콘텐츠의 정확성 및 전문성, SPC는 이용자 편의성에서 호평받았다. 최우수상은 10개 기업에 돌아갔다. 현대자동차(마이현대), 삼성생명, KB국민카드, 한국맥도날드, SCK컴퍼니(스타벅스), 컬리(마켓컬리),...
신한은행 앱 '신한 쏠(SOL)' 2022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2022-05-27 15:05:53
'나무증권'과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은 10개 기업에 돌아갔다.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포토] 2022 한경 모바일 서밋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영광의 얼굴들 2022-05-27 14:49:16
'나무증권'과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한경닷컴 주최 '2022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시상식 열린다 2022-05-26 19:04:16
'나무증권'과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뮤지컬 ‘웃는 남자’ 세 번째 시즌의 기대감 높인 관전 포인트 공개 2022-05-26 17:40:06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EMK뮤지컬컴퍼니의 두 번째 창작 뮤지컬이자 국내 뮤지컬 시장의 역사를 새롭게 쓴 대작 ‘웃는 남자’가 또 한 번의 역대급 시즌을 예고하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작품은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내면을 지닌 그윈플렌의...
[표] 코스닥시장 1분기 적자전환 136곳 2022-05-18 13:23:57
│초록뱀컴퍼니 │455 │-8,685 │-9,140 │ ├─────────┼─────────┼────────┼────────┤ │차바이오텍│4,308 │-7,654 │-11,963 │ ├─────────┼─────────┼────────┼────────┤ │다날 │27,007│-7,137 │-34,144 │...
[취재수첩] '정치권 눈치'까지 봐야하는 스타트업 2022-05-12 17:24:10
두나무, 법률 플랫폼 로톡의 로앤컴퍼니가 보좌관 출신을 채용했다. 온라인 쇼핑 서비스 마켓컬리의 컬리도 지난해 12월 국회 출신을 영입했다. 일단 ‘유니콘 기업’ 명단에 올랐다 싶으면 대관 전문가는 무조건 뽑아야 하는 필수 인력으로 거론된다. 업종은 상관없다. 핀테크 서비스 토스의 비바리퍼블리카와 중고 거래...
[책마을] 품질 보고 사는 사람은 15%뿐…'아름다운 경험'에 지갑 열린다 2022-05-06 18:04:07
베인앤드컴퍼니 컨설턴트를 거쳐 에스티로더, 칼라일그룹 등에서 임원으로 일했다. 현재 컬럼비아 경영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이다. 그는 “고객의 85%는 품질이 아닌 ‘다른 무언가’ 때문에 상품을 선택한다”고 강조한다. 대다수 제품은 직접 사서 써보기 전까지는 품질을 알 수 없다. 게다가 경쟁사 제품까지 구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