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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서 작년에 니치 향수 21만병 팔려 2024-01-23 08:30:04
통해 방문한 고객 비중은 90%에 육박했다. 여성과 남성 고객의 구매 비중은 7 대 3으로 의류와 향수 외에 여성은 가방과 신발을, 남성은 골프복과 남성 액세서리를 주로 구매했다.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한 브랜드 수는 4천433개였다. 등록된 상품 수는 약 20만개를 기록했다. 판매된 가장 고가의 제품은 이탈...
지속가능 소비·공유경제 확산에…"소비자 35%는 정기구독 이용" 2024-01-23 07:01:00
명품 구입을 하지 않았다고 응답했다. 여성(8.8%)보다 남성(17.5%)의 중고 명품 구입 비중이 2배 정도 높았다. 중고 제품을 직접 판매한 경험이 있다고 답한 응답자는 8.5%였다. 이밖에 가전·생활기기의 쇼핑처를 조사한 결과 냉장 가전과 세탁·의류 가전 등 고가의 대형 가전은 오프라인 이용률이 각각 62.5%와 54.8%로...
[특파원 칼럼] 스탠리 텀블러의 고객경험 혁신 2024-01-22 17:54:55
해도 남성적인 이미지의 제품이었다. 야외 활동, 캠핑, 등산, 건설 현장과 같은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은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다. 스탠리 텀블러에 대한 인식이 바뀌기 시작한 것은 2020년이다. 크록스 신발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서 크록스 부활을 이끌어낸 테런스 레일리가 대표이사로 새로...
'외모 관리하는' MZ 멋쟁이들은 '이 바지'를 입는다…인기 폭발 2024-01-18 10:46:53
따르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운영하는 남성 의류 '맨즈라인'의 지난해 하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39.2% 증가했다. 특히 지난해 4분기 맨즈라인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68.8% 치솟았다. 기모제품과 아우터 인기가 높았고, 일상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숏슬리브, 조거팬츠, 슬랙스 등 수요도 늘어난...
"온라인피해365센터 접수된 주요 피해는 보이스피싱" 2024-01-17 09:26:04
성별로는 여성은 온라인 쇼핑몰 구매상품 품질 불만·환불 거부 사례가, 남성은 중고 거래 사이트 전자제품 등 물품 미배송·거래 사기 사례가 많았다. 신청인의 연령별로는 20대가 28.7%로 가장 많았고 30대(27.9%), 40대(21.2%), 50대(12.5%)가 뒤를 이었다. 60대 이상은 휴대전화 단말기 중요사항 미고지 사례가 가장...
11번가, 쿠팡 공정위에 신고…'수수료율 왜곡' 논란(종합2보) 2024-01-16 17:20:14
중 디자이너 남성의류·여성의류·잡화 등 단 3개 분야에만 적용되며 180개 카테고리의 명목 수수료율은 7∼13%라고 덧붙였다. 11번가는 또한 쿠팡 측이 자사의 전체 판매수수료가 높다는 오해의 소지를 제공해 거짓 또는 과장된 사실을 알리거나 기만적 방법을 사용해 소비자를 유인하는 것을 금지하는 전자상거래법...
11번가, 쿠팡 공정위에 신고...쿠팡 "문제없다" 2024-01-16 10:17:00
3개(디자이너 남성의류, 디자이너 여성의류, 디자이너 잡화)에 한해서만 적용되고, 180개 카테고리의 명목수수료는 7~13%라고 밝혔다. (렌탈/구독 1%, 도서/음반 15%) 11번가는 "기업 이미지 손상과 판매자, 고객 유치에 큰 영향을 주는 중대한 사안이라 판단해 신고를 결정했다"며 "공정위의 엄중한 판단을 통해 공정한...
11번가, 쿠팡 공정위 신고…"수수료 왜곡 공표해 이미지 손상"(종합) 2024-01-16 09:40:41
중 디자이너 남성의류·여성의류·잡화 등 단 3개 분야에만 적용되며 180개 카테고리의 명목 수수료율은 7∼13%라고 덧붙였다. 11번가는 또한 쿠팡 측이 자사의 전체 판매수수료가 높다는 오해의 소지를 제공해 거짓 또는 과장된 사실을 알리거나 기만적 방법을 사용해 소비자를 유인하는 것을 금지하는 전자상거래법...
11번가, 쿠팡 공정위에 신고…"판매 수수료율 허위·과장 공표" 2024-01-16 08:39:17
디자이너 남성의류·여성의류·잡화 등 단 3개 분야에만 적용되며 180개 카테고리의 명목 수수료는 7∼13%라고 덧붙였다. 11번가는 또한 쿠팡 측이 자사의 전체 판매수수료가 높다는 오해의 소지를 제공해 거짓 또는 과장된 사실을 알리거나 기만적 방법을 사용해 소비자를 유인하는 것을 금지하는 전자상거래법 제21조도...
[단독] "제2의 MLB 될까"…'할리데이비슨' 패션 브랜드로 키운다 2024-01-15 14:10:01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할리데이비슨을 남성과 여성이 함께 입는 유니섹스 브랜드로 기획한 것도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포트폴리오 다변화 전략으로 읽힌다. 현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포트폴리오에서 여성복 비중은 70%에 달한다. 최근 남성 패션과 유니섹스 패션이 약진하고 있는 만큼 남성 고객층을 끌어모으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