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리테일·대상, 가정간편식 시장 '합동공략' 2019-07-24 17:27:08
안주류에서 종가집, 청정원, 안주야 등의 브랜드를 갖고 있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와 gs수퍼마켓 등 전국 1만3600여 개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운영한다. 심플리쿡이란 브랜드로 hmr의 일종인 밀키트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양사는 향후 제품을 공동 기획하고 hmr제조와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gs리테일은...
GS리테일과 대상 `맞손` …"건강한 식문화 구축 협력" 2019-07-24 17:19:10
장기적으로 대상의 소스, 냉동밥, 양념육 제조역량을 바탕으로 한 `냉동밀` 제조 및 개발을 위해 상호 역량을 집중한다. 또한 종가집·청정원·김치·소스·안주 등 대상의 시장 1위 브랜드와의 콜라보 작업을 진행해 시너지를 발휘하겠다는 계획이다. 김경환 GS리테일 e-커머스전략부문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내...
GS리테일-대상, HMR·밀키트 업무제휴 협약 '윈윈' 2019-07-24 15:55:43
대상의 소스, 냉동밥, 양념육 제조역량을 바탕으로 한 '냉동밀' 제조와 개발을 위해 상호 역량을 집중하고 종가집, 청정원, 안주야(夜) 등과 컬래버래이션을 진행하며 시너지를 발휘한다는 계획이다.김경환 gs리테일 e-커머스전략부문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대상의 선진화된 핵심원료와 제조기술, 인지도...
닭발·막창·껍데기, 포장마차를 집으로…세상에 없던 안주간편식 시장 연 '안주야' 2019-07-23 17:39:06
가정에서도 안주용, 야식용으로 제품을 사가기 시작했다. 안주야가 개척한 냉동안주 hmr시장은 연 200억원에서 1000억원대로 약 다섯 배 커졌다. 안주야는 이 중 50%를 점유하고 있다. 대상이 시장을 키우자 동원f&b, 오뚜기, 아워홈 등 후발주자들도 안주 전문 브랜드를 만들었다.안주야는 영유아 자녀를 키우는 30대 소...
편의점 수산물 전성시대…GS25 수산매출 매년 두자릿수 증가 2019-07-04 09:11:54
분석했다. GS25에서는 가볍게 반찬이나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속초붉은대게딱지장과 명란구이, 삭힌 홍어회, 타코와사비 등 다양한 수산가공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속초붉은대게딱지장은 전체 수산가공품 매출 중 30.1%를 차지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고 지난달 선보인 1인용 냉동참치회는 하루 2천개씩 팔리고 있다....
GS25, 대게딱지장·삭힌홍어회·참치회에 수산 매출 2배↑…"MD조직 통합 효과 톡톡" 2019-07-04 08:51:01
점이 낮아 섭씨 영하 50도 이하 초저온 냉동 상태로 유통돼야 갈변(색이 갈색으로 변하는 현상)되지 않는다. gs25는 섭씨 영하 18도로 유지되는 일반 냉동 유통도 가능한 참치회 상품을 개발해 유통사 최초로 선보였다. 오늘참치못회에는 육질이 단단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황다랑어가 사용됐으며 가격은 6900원이다. 7월...
편의점 튀김류·맥주 등 야간 매출 급증…'U20월드컵' 수혜 2019-06-16 11:15:25
안주류와 육가공류, 냉장안주가 각각 142.6%, 161.9%, 115.0% 늘었다.그 외 먹거리에서는 떡볶이 등 냉장즉석식(105.3%), 냉동만두 등 냉동즉석식(98.0%), 라면(57.5%) 등이 눈에 띄는 신장세를 보였다.더운 날씨로 아이스 드링크와 얼음도 각각 130.1%, 166.7% 증가했다.심야에 열린 경기인만큼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와...
U20 월드컵 '후끈' 응원전에 편의점 매출 '함박웃음' 2019-06-16 11:10:20
마른안주류와 육가공류, 냉장안주가 각각 142.6%, 161.9%, 115.0% 늘었다. 그 외 먹거리에서는 떡볶이 등 냉장즉석식(105.3%), 냉동만두 등 냉동즉석식(98.0%), 라면(57.5%) 등이 눈에 띄는 신장세를 보였다. 더운 날씨로 아이스 드링크와 얼음도 각각 130.1%, 166.7% 증가했다. 심야에 열린 경기인만큼 카페인이 함유된...
"피코크로 한상 차리기"…이마트, 3종 테마 20% 할인 2019-05-10 11:16:03
서울요리원 냉동국밥을 활용한 ‘퇴근 후 10분만에 차리는 밥상’, ‘홈술족’을 위한 냉동 안주 브랜드인 ‘피콕포차’의 돼지불막창, 야채곱창볶음 등으로 차린 ‘집에서 즐기는 이자카야’ 등입니다. 이와 별도로 지난 2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8만판이 판매된 ‘피코크 잭슨피자 3종(슈퍼잭슨/페페로니/하와이안)’에...
편의점 '효자 상품' 간편식…세븐일레븐 '소반' 500만개 돌파 2019-03-14 17:43:54
종류는 덮밥, 국밥의 매출 비중(49.1%)이 가장 높았다. 안주(15.9%), 냉장면(13.1%) 등이 뒤를 이었다.세븐일레븐은 올해 전략 상품으로 소반을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상품 종류를 늘린다.판매 중인 덮밥·국밥, 안주, 국찌개 등 6개 카테고리 24종의 상품에 더해 상온 라면과 냉동 안주까지 영역을 넓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