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업계 ‘블루오션’으로 대박 치는 법 2014-05-22 15:34:37
음료가 달콤한 맛과 알록달록한 색깔로 승부하는 것과는 전혀 다른 역발상 제품이다. 먹는 방법을 바꿔라 먹는 방법을 바꾸면 새 시장이 보인다. 우동을 차갑게 먹도록 만든 냉우동이나 숟가락으로 떠먹는 케이크, 흔들어 먹는 탄산음료가 대표적이다. 올 여름을 앞두고 출시된 ‘cj가쓰오 냉우동’은 겨울철 뜨끈한 국물...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청정지역에서 나는 안전먹거리…문경오미자 '레디엠' 2014-04-16 18:01:29
짠맛, 매운맛, 쓴맛 등이 조미 역할을 해서 음료 등으로 아무리 먹어도 절대로 물리지 않는 장점이 있고, 또한 어느 계절에나 냉?온으로 모두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전천후 식품으로서 발전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 동의보감 등 고전문헌에서 언급된 오미자의 효능은 갈증과 주독 해소, 남녀 모두의 정력 보강, 혈압 강하,...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2-18 18:39:07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음료를 마실 때 마개 사이사이에 음료가 흐르거나 고여있지 않게 했으며 입이 닿는 음용구 부분을 삼각 형태로 처리해 음료를 옆으로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따르다가 뚜껑이 닫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풀 오픈형 마개를 적용해 마개가 고정되어 따르기...
PC방 창업, 본사 능력 우수한 프랜차이즈 선택해야 2013-12-04 16:35:14
있는 고급 카페 형태로 냉, 난방시설과 환기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추며, 흡연자는 물론 비흡연자들까지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과자, 컵라면, 음료 등으로 국한되던 간식 메뉴도 고급화 및 다양화해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생과일주스 등 다양한 고급 음료 메뉴를 판매하고,...
빨대로 또 셀카 아이템으로 “콧수염 빨대가 대세~” 2013-11-27 17:47:02
음료와 차가운 음료의 빨대가 구분되는 반면 이 제품은 온음료와 냉음료 상관없이 사용가능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콧수염 빨대는 디자인 특허를 받은 이래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업들의 러블콜 또한 지속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제공: 막초프로모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콧수염 빨대, 입술에 가져가는 순간 셀카 아이템! 2013-11-27 17:47:01
경우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의 빨대가 구분되는 반면 이 제품은 온음료와 냉음료 상관없이 사용가능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콧수염 빨대는 디자인 특허를 받은 이래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업들의 러블콜 또한 지속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제공: 막초프로모션) bnt뉴스 기사제보...
브라운푸드 전성시대 “가을에는 ‘미스터핑크’ 하세요” 2013-10-22 15:13:25
있는 무카페인 음료로도 각광받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미스터핑크)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600kg 거대 운석 인양, 크기가 역대 10위 안에 들 정도 ‘깜짝’ ▶ 2000년 된 공중목욕탕, 아직도 건재… 현재는 사교의 장으로 ▶ rs바이러스 급증, 신종플루보다 중증도 심해… 영유아 주의 ...
현대백화점 "세일 마지막 3일을 잡아라" 2013-07-25 10:26:51
열어, 최대 50% 저렴한 쿨비즈를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은 쿨셔츠 2만원, 올젠 린넨재킷 9만9천원, 바쏘·다반 린넨재킷 19만원입니다. 한편 무역센터점은 27일(토), 28일(일) 양일간 남성의류 매장에서 ‘쿨트레이 서비스’를 진행하고, 쿨비즈 차림의 백화점 직원들이 방문 고객들에게 냉음료를 증정합니다.
GS 리테일, 14일까지 친환경소비주간 캠페인 펼쳐 2013-06-02 14:11:10
gs25 직영점에 가지고 오면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받을 수 있다. 폐휴대폰 수거 직영점은 gs25 홈페이지(http://gs25.gsretai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gs25는 2009년 7월에도 환경부, 한국피앤지와 함께 ‘우리 땅을 숨쉬게 해줘! 폐건전지 100만개 모으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gs25는 유통업체가 환경 보전을 위해 할...
산야초 효소, 바쁜 직장인의 장 건강 지킨다 2013-05-22 08:27:12
음료 ‘산야초 효소’가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grn(지알엔)에서 출시한 ‘산야초 효소’는 전남 보성에서 채취한 산야초의 잎, 열매, 뿌리와 해초류, 버섯류, 과일, 씨앗 등 50여 가지 자연원료를 발효시켜 만든 효소음료다. 이는 기존의 효소와 달리 시큼한 맛을 덜고 달콤한 맛을 살린 ‘맛있는 저칼로리 효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