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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그리드, "2026년 매출 670억, 영업익 흑자 목표" 2024-06-17 15:18:10
중심으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 클라우드 운영관리,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클라우드 컨설팅 등 클라우드 전 영역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자체 개발한 올인원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 '클라우드잇(Cloudit)'을 필두로 오픈스택 기반의 '오픈스택잇(Openstackit)',...
코오롱베니트, 에이플랫폼과 제휴…생성형 AI로 DB사업 확대 2024-06-11 09:14:23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차세대 클라우드 네이티브 DB 플랫폼이다. 생성형 AI 활용에 특화된 저장소인 벡터DB를 함께 지원해 복잡한 비정형 데이터를 벡터값으로 변환, 저장하고 탐색과 처리 성능을 대폭 강화할 수 있다고 회사가 설명했다. 코오롱베니트는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 AI를 위한 실시간 데이터 처리...
케이비시스, 클러쉬로 사명 변경…"차세대 클라우드 네이티브 입지 넓혀" 2024-06-04 10:00:01
클러쉬로 사명을 변경하여 차세대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장 입지를 넓힌다고 4일 밝혔다. 케이비시스는 최근 100억 원 이상의 투자 유치 성공과 동시에 AI OCR 및 RPA, SIEM 보안분야의 강자인 한국에프디엑스네트웍스(대표 박종백)를 인수하고 자회사로 편입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본격적으로 클라우드 및 데이터/보안...
디지털 인재 100만 양성, 데이터 기반 취업지원 활동이 성패 가른다 [긱스] 2024-06-03 15:18:57
오픈AI는 네이티브 멀티모달로 텍스트는 물론 비전, 오디오를 실시간으로 추론해 답하는 AI 에이전트 GPT-4o를 발표했습니다. 지금 변화와 혁신을 이끌고 있는 GPT-4o와 같은 생성형 AI 전에는 GA(Google Analytics), 페이스북 픽셀 등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유저의 유입경로, 체류시간은 물론 성별, 연령,...
NHN클라우드-SK쉴더스 손잡았다…CSAP 인증 지원 확대 2024-05-30 15:52:38
사업의 영업과 마케팅을 함께 진행한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지원 서비스와 보안 서비스 분야에서도 협력할 계획이다. NHN클라우드는 SK쉴더스와의 협업으로 보안인증 취득을 원하는 기업이 적은 기술적 부담으로 CSAP 인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봤다. 두 회사는 중소·중견기업의 CSAP 인증 컨설팅에 집중한다. 양사...
SK쉴더스-NHN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인증 컨설팅 사업 협력 2024-05-30 10:04:40
2026년까지 신규 시스템의 70%에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적용하는 정책을 추진하면서 매년 CSAP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SK쉴더스는 전했다. SK쉴더스 김병무 정보보안사업부장(부사장)은 "SK쉴더스가 가진 클라우드 보안 역량으로 공공 클라우드 도입 활성화와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 구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잘파세대, 미술관·챗GPT·웹툰에 지갑 열었다 2024-05-28 18:40:00
매력적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디지털 네이티브인 1020세대는 인공지능(AI) 기술도 빠르게 받아들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는 챗GPT 등 주요 AI 서비스 세 개에 대한 연령대별 이용액 변화를 작년과 올해(1~2월) 비교했다. 그 결과 월평균 건당 이용액 증가율이 10대(43.2%)에서 가장 높았다. 20대는 38.0%로...
1020세대, '마라탕후루·웹툰·AI'에 돈 썼다 2024-05-28 10:46:10
분석했다. 디지털 네이티브인 10대와 20대는 AI 기술도 빠르게 받아들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챗GPT를 포함한 주요 AI 서비스 3곳에 대한 연령대별 이용액 변화를 작년과 올해(1~2월) 비교해보니, 월평균 건당 이용액 증가율이 10대와 20대에서 압도적으로 높았다. 10대가 43.2%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고, 20대도...
OPA, 강원특별자치도 시·군 정보화 담당자 대상 오픈 클라우드 플랫폼(K-PaaS) 교육 실시 2024-05-28 09:58:15
특히 클라우드 네이티브에 관한 이해 및 실질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시연 영상, 실습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으로 내용을 구성하여 교육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정부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중심 클라우드 전환 계획이 공표된 상황에서, 오픈클라우드플랫폼 생태계 조성을 위해 활동 중인 OPA의 K-PaaS 교육 지원에 대해 전체...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친화적 ‘세로형 숏폼’ 콘텐츠로 디지털 네이티브 잘파세대 정조준한 ‘환타’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는 최근 라이즈와 함께 진행한 '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편집해 6초대 분량의 숏폼 영상으로 제작하고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