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쏘나타의 부활…新디자인·택시 덕에 판매량 57.4%↑ 2024-10-31 06:15:08
5천712대, 5천532대의 판매량으로 5위에 랭크됐다. 쏘나타는 8월에는 작년 동기 대비 110.5% 급증한 6천317대가 팔리며 국내 베스트셀링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쏘나타가 국내 판매 1위를 차지한 것은 2019년 10월 이후 58개월 만이다. 최장수 승용차 브랜드인 쏘나타의 부활은 업계에서도 의미 있게 평가된다. 지난...
'국민차' 쏘나타의 부활…新디자인·택시 덕에 판매량 57.4%↑ 2024-10-31 06:00:09
5천712대, 5천532대의 판매량으로 5위에 랭크됐다. 쏘나타는 8월에는 작년 동기 대비 110.5% 급증한 6천317대가 팔리며 국내 베스트셀링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쏘나타가 국내 판매 1위를 차지한 것은 2019년 10월 이후 58개월 만이다. 최장수 승용차 브랜드인 쏘나타의 부활은 업계에서도 의미 있게 평가된다. 지난...
컴투스, 신작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 정식 출시 2024-10-30 09:54:18
30일 밝혔다. '비욘드 더 아이스'는 PC·콘솔 플랫폼에서 글로벌 누적 판매량 300만 장을 기록한 폴란드 게임사 11비트 스튜디오의 명작 생존 게임 '프로스트펑크'의 모바일 버전이다. 원작 개발사인 11비트 스튜디오와 '디아블로 이모탈',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등 대작 IP 기반 모바...
BMW, 올해도 프리미엄 수입 SUV 시장 평정…전 차종 인기몰이 2024-10-29 17:05:19
인기를 누리며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BMW는 올해 9월까지 누적 총 2만1457대의 SUV를 판매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2만1803대)과 거의 동등한 수준이다. 올해 수입차 시장이 지난해보다 14% 가까이 줄어든 것을 고려하면 준수한 성적이다. 경쟁사의 1~9월 SUV 판매량은 올해 1만 6972대로 지난해 대비 2000대 ...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존재감…볼보, 서비스·제품 만족도 모두 1위 2024-10-29 17:04:32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가 올해 9월까지 누적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한국에서 1만1123대를 팔았다. BMW, 메르세데스벤츠, 테슬라에 이어 1만대 클럽 멤버다. 볼보는 큰 등락 없이 매월 평균 1200대 수준의 고른 판매량을 유지하며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의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볼보,...
포드, 전기차 부문 적자 '눈덩이'…주가 6% 급락 2024-10-29 14:16:08
올들어 3분기까지 누적된 손실이 37억달러에 달한다. 올해 전기차 부문의 총손실은 5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포드자동차는 2021년 전동화 모델 개발에 220억달러, 자율주행차에 70억달러를 투입하기로 하고 야심 차게 전기차 개발에 뛰어들었다. 자사의 플래그십(기함) 모델인 F-150의 전동화 버전인 'F-150...
BMW, 1∼9월 수입 SUV 시장서 '나홀로 질주' 2024-10-29 06:17:12
판매됐다. 소형 수입 SUV 중 판매량 2천대를 넘기기는 미니가 유일하다. 미니 컨트리맨은 지난 6월 원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3세대 신형 모델을 선보이며 국내 SUV 시장에서 주목받는 모델이다. 업계 관계자는 "BMW가 SUV 라인업을 확대하고 장르와 파워트레인을 다양하게 제공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 1위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북미서 양사 통합 완료 2024-10-28 15:43:34
최근 누적 판매량 100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는 양사 합병 시너지 효과를 여실히 보여준 결과"라며 "현재 일본에서도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미국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합병회사는 연구개발(R&D) 역량을 집약한 혁신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현재 다양한 공동...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천600만개 돌파 2024-10-28 11:07:25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천600만개 돌파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유시몰의 누적 판매량이 2천6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유시몰은 영국에서 탄생한 구강 관리 브랜드로,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치약·칫솔부터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 등을...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유시몰은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지난해 치아미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