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등 한국사 공부 시작에는, 천재교육 스마트 학습 만화 `라이브` 시리즈 2021-03-08 17:00:00
역사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학습에 필요한 내용을 철저히 선별, 만화 사이에 문화재 사진 등의 정보를 삽입하는 등 다양한 비주얼 자료로 수록하였다. 라이브 한국사에서는 역사 교과서에서 자주 등장하는 160여 명을 만화의 등장인물로 선정하여, 선사시대부터 지금의 대한민국에까지 이르는 한국사의 흐름을 짚어준다....
'서울대 법대 동문' 이어 '파평 윤씨' 테마까지… 2021-03-08 15:50:10
사이트나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관련성만 부각시키면 주가 상승을 도모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코스피지수가 3000선에서 횡보를 이어가며 단기 수익률에 급급한 개인투자자가 대선 테마주에 더욱 열광하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한 개인투자자는 “대선 테마주는 사실 30%를 먹느냐 잃느냐에 베팅하는 도박과...
‘2021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신용카드 부문, 신한카드 선정 2021-03-02 17:49:12
508개 도서관을 개관하고, 교육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권장도서 62만 권을 지원하는 등 총 14만 명 이상의 아동,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 아울러 고객과 함께 기부문화의 저변을 넓히고자 업계 최초 기부 전용 포털 사이트 ‘아름人’을 2005년부터 운영하여 지금까지 기부금액이 57억 원에...
유한킴벌리,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올스타 5위 2021-03-02 17:48:25
3.0 등 다양한 운영 방식 채택 유한킴벌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소비자 및 전문가 등 약 1만 3천여 명이 참여한 ‘2021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스타 5위에 채택되었다.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 외에도 매년 100만패드의 생리대 기부, 발달장애 청소녀...
한일시멘트, 18년 연속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 2021-03-02 14:33:34
시멘트 산업부문에서 18년 동안 1위를 지켜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이번 조사에는 소비자, 전문가 등 1만 3000명이 참여했다. 한일시멘트는 관계자는 “혁신경영을 통해 주주와 고객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사회공헌도 꾸준히 실천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고 말했다. 안대규 기자 powerzanic@hankyung.com...
유한킴벌리,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1-03-02 11:36:14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이번 조사에는 소비자, 전문가 등 1만 3천여 명이 참여했다. 기업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잘 알려진 유한킴벌리는 1970년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사로 설립되어 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등을 생활 속의 필수품으로 정착시키며 우리 사회의 위생건강과 문화 발전에...
수익형 부동산 강자 지식산업센터, 김포 한강 듀클래스 주목 2021-03-02 11:31:18
2019년 133건 등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와 같은 이유로 부동산 규제뿐 아니라 낮은 금리도 꼽았다. 한국은행이 제로금리 시대를 열다 보니 높은 수익률을 찾는 움직임이 많아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는 것. 이러한 가운데 ㈜한강그룹이 김포시 구래동에 공급한 `김...
삼성전자서비스, 차별화된 서비스 인프라로 업계 `우뚝` 2021-03-02 11:10:00
최고의 서비스 전문가를 선발하는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도 개최하여 우수 인재 선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는 엔지니어들의 서비스 기술력과 전문성을 겨루는 기술 경연의 장으로 삼성전자서비스의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크게 기여해오고 있는 대회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유한킴벌리,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1-02-26 08:23:25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이번 조사에는 소비자, 전문가 등 1만 3천여 명이 참여했다. 기업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잘 알려진 유한킴벌리는 1970년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사로 설립돼 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등을 생활 속의 필수품으로 정착시키며 우리 사회의 위생건강과 문화 발전에...
'뽕숭아학당' 임영웅, 마음 씀씀이도 眞…직접 만든 1인 1커스텀 운동화 선물 2021-01-07 08:23:00
전문가 박상희가 초대됐고, 멤버들은 실타래풀기,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의 모습 그리기 등 7가지 미션을 15분간 해내는 방에 들어가 미션을 수행했다. 가장 먼저 미션의 방에 들어선 장민호는 잔뜩 긴장한 채 압박감과 책임감에 시달려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인 반면 임영웅은 느긋하고 여유롭게 미션을 풀어나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