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문대 수시 2차 원서접수 기간 인천재능대 2024학년도 신입생 선발 2023-10-31 18:08:45
뷰티스타일리스트 양성, 산업체의 니즈를 충족시킨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학교에서는 토탈 뷰티 실습실을 구축하고 학생들에게 현장 실전형 교육환경을 제공 중이다. 실용음악과는 인천지역 유일의 실용음악전공 학과로 현장맞춤형 교육을 통해 창의역량 및 현장직무 수행능력을 갖추고 전문 뮤지션을 양성 중이다. 1990년...
삼성증권,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 금융소비자 보호 우수기업 3년 연속 선정 2023-10-31 16:50:40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대중 부유층부터 MZ세대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분석하고 이에 맞는 전문 인력, 상품 및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컨설팅 라운지', '투자정보 라운지' 및 '세미나 라운지'로 구성되는 S.Lounge를 통해 고객은 삼성증권의 차별화된 디지털 자산관리를 경험...
유한양행,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 론칭 2023-10-27 16:07:18
모양의 용기 형태로 눈가나 입가 등 바르기 어려운 부분까지 도포가 가능해 보다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선스틱에서 보기 어려운 이중코어 처방으로 중심 부분과 바깥 부분의 원료를 각각 다르게 차용해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는 등 기능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중소기업 안갈래요"…목돈 마련 길 닫힌 청년들 [전민정의 출근 중] 2023-10-21 08:00:00
니즈가 여전히 많습니다. 심지어 왜 갑자기 축소되는지 영문도 몰라 아쉬움을 토로하는 분들도 많죠." 중소기업계 한 관계자의 목소리입니다. 내일채움공제 제도는 중소기업에 취업하는 청년(만 15세~만34세 이하)들에게 종잣돈을 마련해줘 중소기업에 오래 일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용노동부가 지난...
삼성증권, 다양한 고객 니즈 분석해 '맞춤형 자산관리' 2023-10-17 16:49:48
대중 부유층부터 MZ세대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분석하고 이에 맞는 상품 및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디지털 자산관리 수준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선 초부유층, 부유층, 일반 대중층 등으로 고객층을 세분화하는 한편 각 고객군의 니즈에 맞춤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컨설팅 라운지’ ‘투자정보 라운지’ ...
SK에너지, 고객 감사 '머핀포인트 행사' 내달까지 진행 2023-10-17 16:37:11
SK에너지는 소비 트렌드와 니즈 파악에 기반한 차별화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 및 국내 에너지 시장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SK에너지는 올해 대표적인 고객 감사 행사 ‘3천포인트 특권’을 ‘머핀포인트 행사’로 업그레이드해 1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은품은 머핀포인트 3000점으로 신청할 수...
수젠텍, 'LMCE 2023' 참가…알러지 진단 시약·기기 선봬 2023-10-17 15:39:31
예상됐다. 손미진 수젠텍 대표는 "알레르기 진단의 경우 질환이 보편화되면서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뿐만 아니라 진단기기를 다루는 사용자의 편리성, 효율성 등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수젠텍의 알레르기 진단기기는 이같은 시장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빠르게 글로벌 시장을 확보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삼성SDS, 기업 업무에 AI 접목…자동화로 생산성 향상 2023-10-11 16:35:14
도입을 원하는 기업은 패브릭스를 통해 모든 업무 시스템과 다양한 거대 언어모델(LLM)을 쉽고 간편하게 연결해 하이퍼오토메이션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했다. 패브릭스는 올해 말 정식 출시 예정이다. 삼성SDS는 패브릭스와 브리티 코파일럿이 개발→조달→제조→유통→마케팅→판매→서비스 전 부문에 걸쳐 업무 속도를...
SPC삼립, 매콤김치·마라찜닭…호빵이 달라졌다 2023-10-11 16:18:59
신제품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 충족’과 ‘품질 강화’라는 두 가지 목표에 초점을 맞췄다. SPC삼립은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겨울철 대표 간식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대표 제품인 단팥호빵·야채호빵·피자호빵 외에 다양한 연령층 소비자의 입맛을 아우를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했다. 숙성된 김치의...
[2023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위이메인’ 2023-10-11 13:10:12
시대 속 콘텐츠 공급자는 홍보의 니즈가 증가했습니다. 콘텐츠 소비자는 취향 적합 콘텐츠를 발견하고 싶은 니즈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공급자는 지금과 같은 전문 대행사를 통한 일방적인 광고물 제작 및 유통의 홍보 효과성이 현저히 떨어진다는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비슷한 광고물이 제작돼 콘텐츠 소비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