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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십만원대 제품도 인기 폭발…"애기 물건은 돈 안 아껴요" 2024-01-11 07:00:06
상품이다.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2015년부터 국내에 선보인 반려동물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늘었다. 반려동물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같은 상품에도 아끼지 않고 지갑을 열었다.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팟'이 여성 니트 브랜드 '주느세콰'와 협업해...
"우리 애기꺼"…수십만원대 반려동물 용품 '인기 폭발' 2024-01-08 09:53:01
15만원대 애견 계단이 인기 상품이다.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출시한 반려동물 관련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등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팟'이 여성 니트 브랜드 '주느세콰'와 협업해 출시한 니트웨어는 한...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스킨케어, 젠더리스 니치퍼퓸 등 각 카테고리에서 해마다 새로운 그루밍(Grooming)과 뷰티 에티켓을 소개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탈모 완화에 기능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상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여성 헤어바디 브랜드 줄라이미를 론칭하여 자체 2개 브랜드로 동남아, 일본 시장에 일찌감치...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 2023-12-26 09:39:35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향수부터 니치 향수, 메이크업까지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선보이는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관계자는 "해외 여행객들이 지속해 많아지고 있어 면세 매장을 개점하게 됐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친환경적 소재와 공정으로 주얼리를 제작하는 스타트업 ‘에이단(EIDAN)’ 2023-12-21 21:31:45
된다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니치한 마켓을 생각하게 됐습니다. 요즘은 엄마와 딸이 옷도 같이 입고, 주얼리도 함께 착용합니다. 작은 틈새에서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해 갈 계획입니다.” 이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모든 면에서 탁월한 주얼리 제품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편안하고 예쁘게...
LF,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라도라 국내 론칭 2023-12-08 09:03:19
기자 = LF[093050]는 향수 편집숍 조보이를 통해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라도라'(SORA DORA)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LF는 소라도라를 포함해 조보이에서 총 10개의 수입 니치 향수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LF 관계자는 "2021년 론칭한 소라도라는 조보이 파리 편집샵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루키...
세로수길에 가면…새벽녘 이슬 머금은 '시간의 香'이 맴돈다 2023-11-30 19:19:21
이들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썰렁했던 신사동 거리를 단숨에 ‘니치 향수의 중심’으로 바꾸고 있다. 세로수길을 퍼퓸 로드로 만든 터줏대감은 이솝이다. 10년 전부터 이 거리를 지켜왔다. 2014년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를 연 이후 르 라보(2016년), 탬버린즈(2017년)가 매장을 냈다. 올해엔 딥티크, 바이레도, 논픽션, SW19...
[사이테크+] "남극 오존구멍 또 커져…중심부 오존량 20년 전보다 26% 감소" 2023-11-22 05:00:01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논문 제1 저자인 한나 케시니치 연구원(박사과정)은 "우리 분석은 2022년에 끝났지만, 올해 오존 구멍은 이미 3년 전 크기를 넘어섰다"며 "지난달 말에는 오존 구멍이 남극 면적의 거의 두배인 2천600만㎢를 넘어섰다"고 말했다. 이어 "이 연구 결과는 남극 오존 구멍이 면적도 넓고 깊이도 깊을...
"음반 1억장 팔았는데 그래미 후보도 못내"…'K팝 위기론' 솔솔 [연계소문] 2023-11-19 21:53:22
더 가야 한다. 니치(틈새)에서 시작해 흥했던 장르들이 일정 팬덤을 못 넘고 넘어지기도 한다"고 말했다. 다만 이러한 지적은 K팝의 근간을 정면으로 흔드는 체질 개선 수준의 시도라 단기간에 성과가 나오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 업계 관계자는 "엔터사들은 오랫동안 코어 팬덤을 공략해왔다. 팬들의 소비를 유도하는...
VIG 품에서 '폭풍성장'…쿤달 샴푸 2년새 매출 50%↑ 2023-11-19 19:11:55
다양해져 인지도가 높은 대기업 유명 제품보다 니치 브랜드를 선호하는 수요가 많아진 점을 파고들었다. 쿤달은 천연원료, 향, 가격, 용량 등 네 가지를 무기로 내세운 샴푸와 트리트먼트, 보디워시 제품을 출시해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탔다. 500mL 한 통에 만원도 안 하는 보디워시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