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베트남…해외 영토 넓히는 롯데 2014-10-10 07:00:47
5월 개장한 선양점까지 5개 점포를 열어 ‘다점포 체제’를 구축했다. 지난해 5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롯데쇼핑 에비뉴점을 연 데 이어 올 9월에는 베트남 하노이에도 점포를 개장하는 등 동남아시아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롯데마트는 국내 유통업체 중 가장 큰 규모로 해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마트...
신세계건설, 주가 '훨훨' 나는 이유 알고보니… 2014-09-05 13:59:28
전환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그룹사의 다점포 전략 지속 및 중대형 개발 사업으로 내부 매출 비중은 79%에 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신세계百 영등포점, 근현대 유물전 열어 2014-04-13 10:59:32
다점포 시대의 문을 연 첫번째 백화점신세계 영등포점의 30년 역사는 물론, 시대별 인기 상품, 과거 백화점 전단지 및 사진 등 다양한 한국의 상업사 자료들이 전시된다.먼저 인기 선물로 당시의 시대상을 살펴 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1970년대 오리온 선물세트(과자), 이쁜이 비누, 미풍(조미료), 설탕,...
탈모관리창업 실패없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우뚝 2014-04-09 09:00:00
또한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다점포를 운영하는 점주가 40%이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가맹점주님들의 신뢰는 물론, 본사와 가맹점주님들과의 사이가 돈독한 브랜드이다. 이는 년 평균 5회~6회에 걸친 점주회의를 통해 가맹점현장 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이다. 만약 창업을 꿈꾸고...
미스터피자, 거점 점포 앞세워 中 대륙 마케팅 본격화 2014-01-27 10:16:10
역점사업으로 정하고 다점포화를 위한 공격적인 경영에 돌입했습니다. 우선 주요 상권 내 70개의 점포를 추가로 오픈, 기존 점포를 포함 모두 100개의 거점점포를 마련한다는 방침 입니다. 베이징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MPB(베이징현지법인)는 가맹사업을 본격화하고, 상하이를 중심으로 한 MPS(상하이현지법인)는 Flag...
미스터피자, 中 마케팅 강화한다…"100개 거점점포 마련" 2014-01-27 09:38:37
"올해 중국사업을 최대 역점사업으로 정하고 다점포화를 위한 공격적인 경영에 돌입했다"며 "우선 주요 상권 내 70개의 점포를 추가로 오픈, 기존 점포를 포함 모두 100개의 거점점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베이징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mpb(베이징현지법인)는 가맹사업을 본격화하고, 상하이를 중심으로 한...
‘K-뷰티 주역’ 스킨가든, 일본 3호점 오픈 2013-11-29 15:21:35
중소상권에 10-30평형대의 소형점 다점포 출점 전략을 통해 한류 열풍을 점차 확대 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으로 스킨가든은 한류의 바람에 의지하기보다는 주역으로써 하나의 점포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하고 향후 한국브랜드의 일본 유통시장에 진입하는 교두보 역할을 진행한다는 입장이다. 한편 스킨가든 3호점은...
[경쟁력이 힘이다] 롯데, 쇼핑+숙박+문화…롯데타운 건설 2013-11-12 06:58:17
지난 4월과 8월 중국 웨이하이점과 청두점을 열어 중국 내 다점포 체제를 구축했다. 롯데마트 역시 해외 진출을 통해 국내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중국 105개, 인도네시아 36개, 베트남 4개 등 해외에 145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106개)보다 해외 점포가 더 많다. 국내에서는 가전 양판 전문점...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신흥국을 혁신의 지렛대로…아시아 유통판도 바꾸는 롯데 2013-10-11 07:00:55
중요성을 강조했다. ○백화점·마트, 해외 다점포 체제 롯데의 주력인 유통부문은 주요 해외 시장에서 ‘다점포 체제’를 완성해가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007년 러시아 모스크바점을 시작으로 해외에 진출했다. 최근엔 중국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올 4월 웨이하이점, 8월 청두점을 잇따라 열어 중국 내 점포를 4개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2013-05-27 15:30:37
잡았다. 미얀마에서는 현지화와 다점포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현지화 전략으로 소고기 선호도가 낮고 닭고기를 더 좋아하는 미얀마 외식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치킨류 및 돼지고기 패티를 활용한 버거 제품개발에 힘을 쏟는다는 전략이다. 버거류 외에 치킨류와 쌀을 접목시킨 라이스버거 도입을 통해 해외 제품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