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남지역 방산기업 '해외 세일즈' 돌입 2024-02-05 19:08:10
5개사가 단독관을 운영한다. 현대로템은 중동 시장에서 첫선을 보이는 실물 크기의 다목적 무인 차량과 디펜스 드론, 사막 색으로 도색된 중동형 다목적 무인 차량 등을 전시한다. SNT그룹 산하 방위산업체인 SNT모티브와 SNT다이내믹스는 K13 특수작전용 기관단총과 다목적전술차량 탑재형 120㎜ 자주 박격포 등을 앞세워...
서울경제진흥원, CES에 역대 최대 서울통합관 선보여 2024-01-23 16:05:44
서울시 단독으로 ‘서울관’을 운영한 작년과 비교해도 1.5배 커졌다. 올해 서울의 색으로 선정된 ‘스카이 코랄’을 적용한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을 활용해 화려하게 연출했다. 서울통합관을 세우기 위해 서울 내 8개 대학 기관(고려대 건국대 경희대 국민대 중앙대 서강대 연세대 한양대), 자치구 1곳(관악구), 시...
G마켓, 22일부터 '설 빅세일'…AI로봇청소기 등 최저가 2024-01-21 06:00:04
Pro Ultra 로봇청소기도 단독 할인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들 로봇청소기 3종은 작년 11월 빅스마일데이 행사 당시 200억원어치 이상 팔린 히트상품이다. 이외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80여 곳이 '설 빅세일' 브랜드관을 마련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관 참여 업체는 삼성전자와...
경기 성남시,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2024’에서 수출계약액 1455억원 달성 2024-01-19 15:07:51
관람객 수는 13만 5000여 명으로 150여 개국에서 4300여 개 기업이 참가했다. 시는 올해 처음으로 단독관인 성남 관을 운영해 지역 중소·벤처기업 24개 업체가 참여했다. 베네시안 엑스포에 조성된 278㎡ 규모의 전시 공간에서 성남기업들의 제품 홍보 및 바이어 상담이 전시 기간 내내 활발하게 이뤄졌다. 신상진 시장은...
요리하는 용진이형…"취미인데, 숙명되면 큰일나죠" 2024-01-18 06:07:41
스튜디오에 초대해 대접했다. 18일 연합뉴스가 단독 공개한 영상에서 정 부회장은 직접 반죽하고, 특제 소스를 넣고, 묵직한 중국식 프라이팬을 능숙하게 웍질(웍을 다루는 일)을 해 칠리크랩을 만들어내는 솜씨를 선보였다. 정 부회장은 "(요리가) 재밌죠. 왜냐하면 맛있게 드셔주시니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마...
요리하는 정용진 "경영은 제 숙명이고 요리는 취미입니다" 2024-01-18 06:01:01
스튜디오에 초대해 대접했다. 18일 연합뉴스가 단독 공개한 영상에서 정 부회장은 직접 반죽하고, 특제 소스를 넣고, 묵직한 중국식 프라이팬을 능숙하게 웍질(웍을 다루는 일)을 해 칠리크랩을 만들어내는 솜씨를 선보였다. 정 부회장은 "(요리가) 재밌죠. 왜냐하면 맛있게 드셔주시니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마...
CES를 빛낸 韓 스타트업…AI반도체·디지털헬스케어 '약진' [CES 2024] 2024-01-10 12:33:39
내놨다. 딥엑스는 유레카파크의 C랩관 외에도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에 단독관을 조성해 성장을 짐작케 했다. 여행이나 뷰티 등의 분야에 기술을 적용한 신선한 아이템으로 혁신상을 거머쥔 기업도 적지 않다. 로드시스템은 블록체인 기술 들을 활용한 모바일 여권 앱으로 최고혁신상을 수상했다. 액스는...
SSG럭셔리 개편…e커머스 '명품 경쟁' 후끈 2024-01-07 18:00:53
최초로 단독 선출시하고 e커머스 업체로는 처음으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워치’를 입점시켰다. 이런 전략에 힘입어 SSG닷컴의 명품 매출은 매년 증가했다. 주문 회원 수도 꾸준히 늘었다. 작년 하반기(7~12월) SSG럭셔리에서 주문한 회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명품...
쿠팡 '6500억' 파격 베팅한 이곳…너도나도 뛰어들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07 15:46:44
회원 수는 20% 증가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으로 명품 소비가 둔화하면서 브랜드·수입사들도 온·오프라인 연계성이 강한 종합몰로 ‘선택과 집중’을 하는 분위기”라며 “SSG닷컴이 명품 브랜드의 단독출시·선출시 제품을 유통하는 등 명품 역량을 키우면서 관련 매출도 함께 뛰고 있다”...
'30초 만에 매진' 피켓팅 이유 있었네…잘나가는 K 뷰티 다 모인 곳 2023-12-13 19:53:34
브랜드가 단독 부스와 연합관 형태로 참여했다. 사전 판매 티켓을 바탕으로 추산한 닷새간 예상 관람객 수는 1만5000명에 달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CJ올리브영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판매한 티켓은 (매 회차 판매) 시작 30초 내외로 마감됐다"고 설명했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관에서는 34개 부문, 138개의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