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2회 캣워크 페스타', 퍼포먼스 패션쇼와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2024-09-30 13:10:53
이번 캣워크 페스타는 대중과 브랜드의 접점을 마련하는 취지로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것에 의미를 둔다. 첫날인 17일에는 패션디자인 교육기관인 '에스모드 서울'의 35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닝 패션쇼가 진행되며, 이어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뷰티...
'전기차'로 다시 첫걸음…현대차 1억1번째 생산 차량은 아이오닉5 2024-09-30 09:20:37
국내 최초 독자 모델인 '포니'를 양산해 자동차가 대중화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에 힘입어 10년 뒤인 1996년 생산 1000만 대를 달성했고, 이후 튀르키예, 인도, 미국 앨라배마 및 체코 등 해외 공장에서의 차량 생산을 본격화하며 2013년 누적 차량 생산 5000만 대를 넘어서 현대차는 2015년 프리미엄 브랜드...
"애플이 못한 걸 너희가?" 비난 폭주하는데…'놀라운 반전'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09-29 06:30:01
자동차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샤오미 창업자가 사상 첫 자동차 출시 약 2주 앞두고 자신의 SNS에 이같이 적었다. 업계 진출 선언 3년 만에 내놓은 첫 전기차다. 기사가 운전해주는 차를 타던 그는 신차 출시를 위해 10여년 만에 운전대를 잡았다. 총 5000km에 달하는 거리를 시승했다. 베이징에서 상하이까지 1276km의...
신유빈 선수 옆 깜짝 등장…'미모의 그녀' 누군가 했더니 2024-09-28 15:03:56
채 대표는 유튜브를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등 대중들과의 소탈한 소통법이 눈길을 끈다. 28일 재계 등에 따르면 채 대표는 최근 유튜브 채널 '탈리다쿰'을 개설하고 '채문선의 달리다꿈' 코너를 열었다. 채 대표는 지난 13일 공개된 영상에서 유튜브를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탈리다쿰 브랜드가 5년이...
가브리엘 마타 "독창적인 광고, 인공지능 아닌 감성지능에서 나오죠" 2024-09-26 18:46:18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아이오닉 5N의 가치와 기술을 전달했다”고 했다. 생성형 AI가 광고업계를 휩쓸고 있지만, 창의성은 여전히 사람의 몫이라는 게 마타 CCO의 생각이다. 그는 “AI 덕분에 우리는 어떤 분야든 백지상태에서 출발할 필요가 없게 됐지만, AI는 결국 과거 데이터를 학습해야만 결과물을 내놓는 큐레이터의...
푸조, '2024 파리 모터쇼'서 전동화 풀라인업 제시 2024-09-26 13:17:24
열리는 2024 파리 모터쇼에서 앞으로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성을 공개한다. 26일 푸조에 따르면 파리 모터쇼에서 푸조는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전기차 6종과 양산차에 적용될 신기술 등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도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먼저 순수 전기 패스트백 세단 뉴 E-408을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한다. 뉴...
"초보가 슈퍼카 모는 꼴" 지적…난리난 '이 신발' 뭐길래 2024-09-25 19:50:01
나온다. 해당 밈은 헬스 초보자들은 스포츠 의류 브랜드인 '언더아머'를 입으면 안 된다는 것이 주된 내용이었다. '카본화 단속반'도 우스갯소리로 나왔던 헬스장 언더아머 단속반에서 파생된 것으로 보인다. 논쟁의 쟁점인 카본화가 실제로 초보자들에게 부상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선 지금까지 학계에...
“공정위 조사에 비닐봉지 쉐이크까지” 백종원 더본코리아 악재 연발 2024-09-25 09:07:50
더본코리아의 커피 브랜드인 빽다방에서 비닐봉지 쉐이크 사건이 터지면서 대중의 시선이 곱지 않다. 빽다방에서 판매하는 쉐이크 제품에 비닐봉지가 갈려들어가 이를 섭취한 소비자들이 복통을 앓았다는 이슈다. 문제를 일으킨 해당 가맹점과 본사 측은 처음에는 치료비 등 보상에 소극적이었지만 당국이 조사에 나서는 등...
"내놓는 車마다 완판"…'한국' 이름 뗀 승부수 통했다 2024-09-25 06:47:02
GM의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 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생산되지 않는 쉐보레 준대형 SUV 타호나 준대형 SUV, 트래버스 등도 적극적으로 수입하는 것도 이 일환에서다. 이를 위해 GM 한국사업장은 지난해 GM 산하 브랜드인 쉐보레, GMC, 캐딜락을 한데 모은 글로벌 최초의 홍보 공간인 '하우스 오브 지엠'을 서울에...
"마세라티 잔존가치 日보다 20% 낮아…할인정책 폐지할 것" 2024-09-24 16:10:44
등 韓 투자 강화슈퍼카는 대중차와 달리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게 달라 경쟁 브랜드를 찾기 어렵다. 슈퍼카 브랜드의 DNA를 구분 짓자면 크게 영국과 이탈리아로 나뉜다. 롤스로이스, 벤틀리, 맥라렌이 영국의 브랜드다. 마세라티는 페라리, 람보르기니와 함께 이탈리아 브랜드로 꼽힌다. 이탈리아 슈퍼카의 특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