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취율 5배 높여 주세요"…하하·오마이걸 효정 에너지, KBS 라디오 끌어 올릴까 [종합] 2024-11-25 12:03:36
높여요'는 1995년 첫 방송을 시작한 KBS 라디오 대표 브랜드로 이본, 메이비, 최강희, 유인나, 나르샤, 강한나 등 스타 DJ들을 배출해 왔다. 효정은 청하의 뒤를 이어 음악 전문성과 예능적으로 재미를 더해 청취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효정은 2015년 데뷔한 오마이걸의 리더이자 리드보컬로 활동해왔다. 또한 KBS 2TV...
애플TV+라 못 본 '파친코', 이제 티빙서 본다 2024-11-25 10:46:41
25일 밝혔다. 애플(Apple) TV+와 협력을 통해 오픈되는 해당 브랜드관을 통해 티빙은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티빙 Apple TV+ 브랜드관은 티빙앱 하나로 Apple TV+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티빙 프리미엄 요금제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파친코' 시즌1,2를 포함...
금호타이어, 미국 NBA '애틀랜타 호크스' 3년간 후원 계약 2024-11-25 10:14:00
미국 조지아주를 대표하는 NBA 팀이다. 2007-2008 시즌부터 꾸준히 동부 플레이오프권에서 플레이오프 49회 진출(우승 1회)을 이룬 바 있다. 트레이 영, 보그단 보그다노비치 등 국내 팬에게도 익숙한 선수들이 속해 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후원을 통해 애틀랜타 호크스 팀의 홈경기장인 '스테이트 팜 아레나' 내...
쌍용C&B, ‘코디’ 점보롤 친환경 인증 획득…지속가능경영 박차 2024-11-25 10:00:00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쌍용C&B(쌍용씨앤비)가 대표 브랜드 ‘코디’ 점보롤 주요 품목에 대해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며 지속가능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쌍용C&B는 올해 총 20개 품목에 대한 환경표지 인증을 완료했으며, 현재 핸드타월 4개 품목에 대해서도 인증을 추진 중이어서...
지역의 여행레저산업을 혁신하는 스타트업들에 대하여 [긱스] 2024-11-25 09:41:4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을 배출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초기 성장을 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영도와 해운대 마린시티 매장을 통해, 커피가 로스팅되고 고객에 전달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Exprience)이라는 요소를 매장에 구현한 프롭테크(Property Tech) 기업으로서의 면모까지 갖추어 나가고 있는 듯 하다. 그리고...
코바코, 일본 디지털 광고 품질 인증기관과 업무협약 2024-11-25 08:59:48
것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나카시마 사토시 JICDAQ 대표이사는 디지털 광고 품질관리 과제로 '광고 사기'와 '브랜드 안전'을 들며, 광고 사기는 광고의 노출·클릭 수가 부풀려져 광고비가 부당하게 편취되는 것을, 브랜드 안전은 광고의 부적절한 사이트 게재로 상표 가치가 훼손됨을 방지하는 것이라...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고가 브랜드 화장품 매출이 10~20%대 신장률을 보인다. 저렴한 화장품을 찾는 수요는 1000원 이하 균일가 제품만 판매하는 다이소 화장품 인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화장품 트렌드를 10대들이 이끌면서 가성비 화장품 인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난 1~10월 다이소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끌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대기업들도 잇달아 다이소에 5천원 이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가격에 소비자들이 민감해지자 최근에는 편의점까지 나서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천원짜리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반...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대표 화장품 대기업들도 잇달아 균일가 시장에 뛰어들어 다이소에 5천원 이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불황에 소비를 결정하는 데 '가격'이 더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면서 최근에는 편의점까지 나서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천원짜리 기초화장품을...
한 달 새 두 번 만난 세계 1·3위 완성차 수장…화두는 수소협력 2024-11-24 20:08:18
사업 브랜드인 'HTWO'를 공개하고, 수소 사회로의 전환을 앞당길 'HTWO 그리드 설루션'을 선보인 바 있다. 두 완성차업체의 만남이 전기차로 대표되는 친환경차 분야에서 부상하고 있는 중국 견제를 염두에 뒀다는 분석도 나온다. 전기차에서 두드러지는 중국의 굴기에 대응해야 한다는 공감대가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