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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 같은 주말을 위한 피부관리 꿀팁 2019-11-29 17:37:00
필링 케어를 도와준다. 겨울철 건조함은 비단 피부만의 문제가 아니다. 피부만큼이나 모발도 수분과 영양을 빼앗기기 쉽다. 오일을 활용해 모발과 두피 영양 및 보습을 꾸준히 관리해줘야 한다.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기 위해 오일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오일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브랜드탄생 10주년 맞아 2019-10-01 15:57:49
세더마 사와 공동개발하여 고가로 수입하는 달팽이 점액성분을 80% 함유하고 있으며, 이 함유량은 지난 10년 간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특히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지금껏 1,300만개가 판매되는 등의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으면서도 마케팅을 과감히 절제하고 있다. 대신 에너지를 오로지 ‘제품’에 쏟아...
일본에 왕좌 내준 '중국 K-뷰티'…'광군제' 공략 사활 2019-09-11 11:37:43
4대 주력 브랜드인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는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며 "하반기에 온라인·홈쇼핑 전용 신제품 출시와 신규 브랜드 2개 론칭으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업체도 중국 마케팅 확대로 수출 비중이 늘어날 것으로...
2분기 활짝 웃은 LG생건 vs 우울한 아모레퍼시픽…차이는 '스토리텔링' 2019-08-01 11:08:58
등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이 호실적을 이끌었고 더마코스메틱 'cnp'도 28%의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후'는 다양한 캠페인 진행과 스페셜 에디션 출시 등 고급화 전략을 통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 24% 증가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숨'과 '오휘' 초고가 라인업 '숨마, 더...
"네오팜, 병원 매출 증가로 안정적 성장 예상" 2019-05-31 08:23:49
"매출 증가는 화장품 부문의 제로이드와 더마비의 고성장과 지난해 4분기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프로비라이프 판매 호조에 기인한다"고 설명했다.또 "수출은 전체적으로 전년과 유사한 1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지만 지역별 편차가 존재한다"며 "벌크 제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위주의 미국...
부산화장품 14개社,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 2019-05-06 18:07:52
밝혔다.‘비 뷰티 숍’에는 에코마인, 내츄럴바이오, 토아스, 지엠플랜트, 엘큐어, 주라이프, 디앤비, 셀턴, 자연지애, 엠에스엠글로벌, 라모수, 카나, 프랜더마, 비비씨, 포마마스 등이 입점했다. 입점 업체는 오는 15일까지 전 제품 ‘1+1’ 판매 행사와 두피·피부 진단 이벤트를 제공한다....
지난해 영업이익률 증가 1위 화장품주는 네오팜. 비결은? 2019-05-02 09:30:05
네오팜(092730)으로 조사됐다.한경탐사봇의 탐색 결과 네오팜의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28.91%로 전년비 10.47% 포인트 증가했다.?이어 sk바이오랜드(052260)(1.34%), 한국화장품제조(003350)(1.08%), 콜마비앤에이치(200130)(0.7%), 현대바이오(048410)(0.39%) 순이었다.올해 영업이익률은 29.56%으로 전년비 2.25% 포인트...
쫀쫀 피부를 위한 데일리 클렌징 HOW TO 2019-04-25 11:34:00
2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로션 빙하수, 히알루론산, 브로콜리 추출물이 함유된 가벼운 젤 로션 제형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 오랜 시간 산뜻하고 부드러운 바디 피부를 완성해준다. 불쾌한 냄새를 케어해주는 카테킨 성분이 땀 냄새를 제거해줘 쾌적한 바디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3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세상에 없던 화장품' 닥터자르트, "이건 뭐지? 말 듣는 게 목표" 2019-04-24 17:43:18
대중화를 이끌었다. 지난해 선보인 펩타이딘은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들이 관심을 두지 않는 펩타이드 성분을 시장으로 끌어낸 제품으로 꼽힌다.이 대표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그 시대에 의미있는 메시지를 던지는 게 브랜드가 해야 할 일”이라며 “펩타이딘을 내놓은 것도 미세먼지...
"한류 열풍 덕에 인지도 높은 K뷰티, 여전히 매력적" 2019-04-05 17:44:59
중국에서 팔린 것으로 업계는 추정하고 있다.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도 지난해 국내 면세점에서만 2409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전년(1590억원)보다 51.5% 성장했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닥터자르트의 국내 면세점 매출은 샤넬(2330억원) 구찌(2254억원) 루이비통(2004억원)보다도 많았다.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