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 보고 짖어?" 주인 앞 반려견 때려죽인 70대 2023-11-08 11:30:22
것도 모자라 바닥에 내리치고 발로 밟았고, 두유는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었다. 그는 이 과정에서 두유를 안고 방으로 들어가는 B씨를 밀쳐 바닥에 넘어뜨리는 등 폭행하기도 했다.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진 A씨는 법정에서 "B씨 허락을 받고 들어간 거실에서 개가 손가락을 물어 이를 방어하기 위해 뿌리친 행위를...
"치즈 없는 피자"…이마트 노브랜드, 식물성 식품 첫 출시 2023-11-08 06:00:01
이 제품은 우유 대신 두유와 코코넛 오일 등으로 젤라토 맛을 냈다. 노브랜드는 2015년 첫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1천500여개 상품을 출시했다. 감자칩에서 시작해 라면과 생수 등 생필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했고 2020년 이후로는 와플과 에그타르트 등 디저트도 내놓았다. 또 이번에 식물성 식품을 출시하면서...
수제 두부 브랜드 타이거두부, ‘프리미엄 서리태 콩국수’ 출시 2023-11-06 15:28:19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을 론칭하는 수제 두부 브랜드 타이거두부는 2021년 두류가공업 제조업 분야 정부 과제를 합격을 시작으로 2022년 경기도 부천 지역 내에서 창업, 2023년 정부 지원금 유치에까지 성공하며 두부, 콩물, 두유, 묵 등 프리미엄 제품군에서 내실을 탄탄히 쌓아가며 부천 지역 내 명소로 입지를...
재룟값 떨어져도 외식비는 올랐다 2023-11-05 11:45:51
우윳값 인상 효과가 더해진 결과로 풀이된다. 빵값은 지난해 11.8% 오른 데 이어 올해도 1∼10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10.1%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10월 치즈값도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이미 23.1%나 오른 상황이다. 10월까지 초콜릿·파이·두유값 상승률도 작년 동기 대비 각각 15.6%, 10.3%, 10.9%에 달한다....
육류·라면 내려도 메뉴판 올랐다…밀크플레이션까지 '꼼수인상' 2023-11-05 06:01:01
더해진 결과로 풀이된다. 빵값은 지난해 11.8% 오른 데 이어 올해도 1∼10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10.1%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10월 치즈값도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이미 23.1%나 오른 상황이다. 10월까지 초콜릿·파이·두유값 상승률도 작년 동기 대비 각각 15.6%, 10.3%, 10.9%에 달한다. jun@yna.co.kr (끝)...
햄버거·맥주 가격 잇따라 인상…먹거리 물가 다시 자극하나 2023-10-29 06:01:01
│ 두유 │ 11.2 │ 17.1 │ ├───────────┼────────────┼────────────┤ │기타육류가공품│ 12.5 │ 30.3 │ ├───────────┼────────────┼────────────┤ │ 수프 │ 12.6 │ 23.2 │...
건강관리 열풍에 '폭풍성장'…우유·라면 회사도 뛰어든 사업 2023-10-23 22:00:01
돌파했다. 정식품이 지난해 5월 출시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역시 올해 8월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 고단백 설계를 내세운 이 제품은 한 팩(190mL)당 이 회사 일반 두유(6g)보다 약 두 배 수준인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단백질 식품 수요가 늘어나면서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가처분소득 2.8%↓·먹거리 7%대↑…중동불안에 물가 더 오르나 2023-10-23 06:01:04
라면(12.9%), 발효유(12.6%), 두유(11.6%), 커피(11.5%), 빵(11.4%), 스낵 과자(10.7%), 생수(10.1%) 등은 10% 선을 웃돌았다. 우유와 아이스크림도 각각 9.0%, 8.6%로 높은 편이었다. 가공식품 73개 세부 품목 중 70개는 물가 상승률이 플러스(+)다. 처분가능소득이 2.8% 줄었을 때 가공식품 세부 품목의 95.9%는 물가가...
'기온 뚝' 월동준비 서두르는 편의점…겨울의류·먹거리 봇물(종합) 2023-10-20 11:29:12
등 국물 간편식 매출은 33.8% 늘었고, 커피·두유 등 온장고 음료도 20∼30%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 밖에 핫팩은 117.8%, 방한용품은 59.5% 각각 매출이 늘었다. 다양한 립케어 상품을 판매하는 이마트24에서는 이달 16∼18일 기준으로 립케어 상품 매출이 지난달 대비 5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편의점업계 한...
'기온 뚝' 겨울모드로 전환한 편의점…동절기 의류·먹거리 봇물 2023-10-20 09:48:35
등 국물 간편식 매출은 33.8% 늘었고, 커피·두유 등 온장고 음료도 20∼30%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 밖에 핫팩은 117.8%, 방한용품은 59.5% 각각 매출이 늘었다. 다양한 립케어 상품을 판매하는 이마트24에서는 이달 16∼18일 기준으로 립케어 상품 매출이 지난달 대비 5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편의점업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