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샴페인 테이블'이 1000만원…K공연으로 거듭나는 '워터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6-23 09:34:38
드래프트를 제공하는 맥주 스폰서로 참여하기로 했고, 하림은 비빔면 더 미식을 시식할 수 있도록 이벤트 존을 설치할 계획이다. 워터밤 주최사인 볼륨유닛은 일반적인 입장 티켓 외에 ‘VIP’를 위한 특별 테이블도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급 샴페인이 제공되는 이 테이블을 예약하려면 최소 1000만원을 내야...
삼성 무풍에어컨, 에너지 맞춤 절전 기능…강력한 무풍 냉방 유지 2023-06-22 16:23:17
콜드 드래프트가 없는 0.15m/s 이하의 바람을 무풍으로 정의하고 있다. 2023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고효율 기술을 탑재해 전 모델 에너지 소비효율 1~2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올해는 열교환기 전열 면적을 2배 늘리고 더 커진 실외기 팬과 고효율 모터를 적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기준보다도 냉방효율이...
오비맥주 '한맥', 생맥주 선보였다 2023-06-21 14:44:11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는 부드럽고 밀도 높은 거품을 추출하는 미세한 입자의 '마이크로 크림 탭'이 적용된 전용 디스펜서로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거품을 더 오래 지속되게 만들고 풍미를 극대화하는 전용잔도 함께 선보인다. 오비맥주 측은...
[게시판] 오비맥주, 한맥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 출시 2023-06-21 10:09:18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 출시 ▲ 오비맥주는 한맥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한맥의 부드러움에 생맥주의 신선함을 더해 풍미를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한맥 생맥주는 특급 호텔과 골프장, 음식점 등에서 판매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5월의 광고는 포카리스웨트" 2023-06-19 08:28:52
드래프트의 '갓 오픈한 생맥맛집 피크닉' 편이 선정됐고, 3위는 오뚜기[007310] 짜슐랭 '아직도 물을 버려? 작작해~ 복작복작 짜슐랭!' 편이 차지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5월 셋째 주에 광고를 시작했는데 4주 차 때 판매량이 6%가량 늘었고, 짜슐랭은 광고 방영을 시작한 5월 둘째 주 대비 넷째 주...
드래프트킹즈, 포인츠벳 미국사업 1억9500만달러에 인수 제안 2023-06-16 21:06:08
제안했다고 16일(현지시간) 마켓워치 등이 전했다. 드래프트킹즈 최고 재무 책임자인 Jason Park는 이번 거래로 회사가 새로운 유형의 베팅을 제공하고 더 많은 스포츠 베팅 기술을 내부에 도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포인츠벳은 지난 달 미국 사업을 파나틱스에 1억 5천만 달러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
JP모간 "MVB파이낸셜, 스포츠베팅 산업 성장 수혜...비중 확대" 2023-06-13 13:35:10
이어 "그 결과 스포츠 베팅업계의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드래프트킹즈와 팬듀엘 등을 고객으로 관계하고 있는 등 주변 생태계를 잘 형성해 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MVB 목표가를 전날 종가 대비 40% 상승을 의미하는 35달러로 제시했다. 이날 JP모간의 목표의견 상향 발표 후 MVB주가는 시간외 거래에서 2% 상승했다.
롯데칠성음료, 유럽 정통맥주 발효 방식의 '클라우드'…고품질 홉의 풍부한 맛과 향 가득 2023-06-07 16:27:13
드래프트는 지난달 배우 박서준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만드는 생맥맛집’이란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작년 6월에는 ‘칼로리가 낮은 술’, ‘당류 제로(제로 슈가) 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기존의 클라우드 대비 60% 낮은 수준의 저칼로리 제품인 ‘클라우드...
손석구 앞세운 '켈리' 돌풍에…야구선수 '켈리'로 견제구 던진 '한맥' 2023-06-06 15:32:37
생 드래프트)이 맡고 있다. 각사는 노마스크 여름을 맞아 다시 열리는 여름 축제와 스포츠 행사 등에 얼굴을 비추고 있다. 오비맥주는 서울재즈페스티벌, 대구 치맥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 현장에서 소비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하이트진로도 지난달 4년 만에 열린 부산센텀맥주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 마케팅의...
"들르기조차 부담스럽다"…초저가 경쟁하던 편의점 '돌변' 2023-06-01 22:02:19
이마트24 등 편의점 4사에서 판매되는 수입맥주 12종 가격이 올랐다. 기네스 드래프트, 아사히, 설화,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쿠어스 라이트 등 440~550mL 용량의 캔맥주는 전부 4500원으로 오른다. 제품별 인상폭은 100∼700원 수준이다. 아사히 캔(350mL)는 3000원에서 3500원으로 올랐다. 이로써 '4캔 1만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