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더본코리아 대표 △서진석 부산시립미술관장 △손은경 서울시립교향악단장 △송강호 배우 △송제용 마포문화재단 대표 △안병현 교보문고 사장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 △양지훈 금호문화재단 상무 △양현석 YG 대표 △우찬규 학고재갤러리 회장 △유재석 방송인 △이경돈 서울디자인재단 대표 △이문열 소설가 △이샘...
K패션·K뷰티에 빠진 디즈니…"한류 지렛대 삼아 해외로 확장" 2024-10-01 17:21:45
질 첸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소비재 사업부 총괄(사진)은 1일 “디즈니 상품 하면 인형 같은 완구가 대표적인데, 한국에선 패션과 뷰티 분야가 두드러진다”며 “더 많은 한국 파트너사와 협력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에 디즈니 상품을 확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즈니는 2013년 다큐멘터리 채널...
국내 전기 SUV 중 최장거리…1회 충전에 511㎞ 간다 2024-09-30 14:39:31
브랜드의 전기 SUV를 통틀어 가장 긴 것이라고 폴스타코리아는 설명했다. 이번에 인증받은 주행거리는 도심 기준 530㎞, 고속도로 기준 488㎞다. 폴스타4 롱레인지 싱글 모터는 100kWh(킬로와트시) 용량의 리튬이온 NCM(니켈·코발트·망간) 배터리를 장착했다. 에어로 다이내믹(공기역학)을 극대화한 디자인에 '셀...
폴스타4 싱글모터, 주행거리 511㎞ 인증…"국내 전기 SUV 최장" 2024-09-30 14:01:44
브랜드의 전기 SUV를 통틀어 가장 긴 것이라고 폴스타코리아는 설명했다. 이번에 인증받은 주행거리는 도심 기준 530㎞, 고속도로 기준 488㎞다. 폴스타4 롱레인지 싱글 모터는 100kWh(킬로와트시) 용량의 리튬이온 NCM(니켈·코발트·망간) 배터리를 장착했다. 에어로 다이내믹(공기역학)을 극대화한 디자인에 '셀 투...
국내 전기 SUV 중 '최장'…폴스타4, 1회 충전 511㎞ 달린다 2024-09-30 13:29:25
코리아는 에어로 다이내믹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부피와 무게에 이점이 있는 '셀 투 팩' 기술을 적용한 배터리 팩,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히트 펌프를 기본 적용한 것이 높은 주행거리를 확보하는 데 기여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폴스타4는 폴스타가 국내에 두 번째로 선보인 모델로, 쿠페의 날렵한 스타일에...
르그랑코리아, 전국적 A/S 네트워크와 함께 전기차 충전기 시장 본격화 2024-09-30 09:00:00
모델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들은 세련된 백색 디자인과 다양한 Inlet과의 호환성을 갖추어 충전 환경의 유연성을 높였다. 특히, 최대 400kW 출력을 지원하는 초급속 충전기는 업계 최고 수준의 충전 속도를 자랑하며, 전기차 운전자들이 대기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강력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15인치 정전식 LCD...
"이건 꼭 타야 해!"…역대급 역동성 품은 '야생마 SUV' 온다 2024-09-30 08:56:47
주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특유의 이목을 끄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각광받아 왔다. 데이비드 제프리(David Jeffrey) 포드코리아 대표는 "오프로드 SUV 포드 브롱코는 강인한 역동성와 더불어 독특한 스타일과 편의성까지 겸비한 모델"이라며 "2.3 모델 추가로 라인업을 확장한 브롱코가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모...
"여성 골퍼의 골프 라이프 파트너로"…'절대 강자' 젝시오의 진화 2024-09-29 16:16:32
누볐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개최한 ‘조인성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레이디스 크루 라운드’가 열리면서다. 이들의 골프백에 꽂힌 클럽은 최근 출시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새로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내세운 한정품 제품으로, 이번 행사 역시 이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식스 운동화인 줄" 입소문 나더니…141% 무서운 폭등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9-28 07:00:26
복고를 추구하잖아요. 미즈노의 제품 디자인이 이런 트렌드에 맞아 인기를 끌게 되죠. 실제로 미즈노의 주력 제품 라인인 러닝화를 보면 복고풍 디자인이라는 이유 덕에 최근 인기가 크게 높아진 아식스와 느낌이 비슷합니다. 미즈노는 원래 일본 내수 비중이 큰 회사였지만 이 덕에 해외에서도 미즈노를 찾는 사람이 늘기...
"디즈니 상품은 인형이 전부?… K-패션·뷰티로 글로벌 진출" 2024-09-27 15:09:28
접점을 갖기 위해서죠." 27일 서울 강남 디즈니코리아 본사 사무실에서 만난 질 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소비재 사업부 총괄은 소비재 사업의 주요 카테고리를 묻자 이같이 답했다. 디즈니의 소비재 사업은 디즈니 캐릭터, 스토리 등 지식재산(IP)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현재 300여개의 한국 파트너사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