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W컨셉, '쓱데이' 프로모션.."단독 상품 쏜다" 2023-11-10 18:13:44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분야에서는 브랜드사와 공동 기획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2030고객을 위해 '톰스벌스데이' 바시티자켓, 'DNSR' 패딩점퍼 등을 단독 발매하며 '룰루레몬' 데일리웨어, 요가복 등 단독 할인 상품도 제안한다. '에스티 로더', '키엘' 등 화장품 특별...
'한대 300만원' 英 명품 자전거회사…韓시장 점찍은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7 08:00:07
품질이 높으면서 자전거를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게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더네이쳐홀딩스와 브롬톤이 환경에 대한 인식을 공유한다는 점도 파트너십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대표 브랜드인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경우 동물의 털을 사용하지 않고 전쟁·군복이...
구호플러스, 처음으로 남성복 선보여…'구호플러스 옴므' 출시 2023-10-26 08:40:40
도시 남성들의 '하이 스트리트웨어'(High Streetwear)를 브랜드 컨셉으로 잡았다. 서울의 메인 스트리트를 향유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문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겉옷) 중심의 6가지 키 룩을 캡슐 컬렉션에 담았다. 구호플러스 옴므는 멀티 브랜드숍 ZIP739, 구호플러스 매장의 숍인숍,...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효자템…'가장 가벼운' 히트텍 나왔다 2023-10-23 11:01:03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이너웨어뿐 아니라 레이어링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전세계 겨울철 패션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는 히트텍은 20년 전인 2003년 처음 출시됐다.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극세섬유가 흡수해 열 에너지로 바꿔주는 원리를 적용한 기능성 흡습 발열 의류다....
아크메드라비, 인도네시아 1호점 매장 오픈…인도네시아 최대 규모 IPO '부칼라팍'과 협엽 2023-10-16 13:44:52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밀레니엄 라이프와 스타일 또는 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뛰어난 퀄리티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춘 티셔츠 제품들의 인기가 높다. 또한 23F/W 시즌에 맞춰 새로운 뉴 심볼 로고를 내세워 제품 속 아트웍, 로고플레이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와 디테일에서도...
"디자인보다 원단이 먼저"…뷰오리의 역발상 2023-10-15 18:18:33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며 부상을 회복했는데, 이 과정에서 남성용 액티브웨어 시장이 비어 있다는 점을 깨달았다”고 했다. 뷰오리는 여성을 겨냥한 제품을 먼저 내놓은 뒤 남성용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일반적 액티브웨어 브랜드와는 정반대 전략을 택했다. 남성을 먼저 공략한 뒤 여성용 제품을 내놓기 시작한...
'감탄브라'로 대박 난 그리티 "배당 확대 적극 검토" 2023-10-15 17:55:14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여성 속옷 전문 기업 그리티의 문영우 회장(64·사진)은 지난 13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온라인 시프트(전환) 전략이 성공하면서 올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회사는 여성 속옷 브랜드인 ‘감탄브라’와 스포츠웨어 브랜드...
그리티 회장님의 속옷 사랑…"여성들이 감탄만 하네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15 07:00:07
웨어 전문기업의 역량을 발판으로 애슬레저·패션·온라인 유통 등 신사업을 추가하면서 보다 확장성 있는 회사명이 필요했다”며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더 공격적으로 가치를 창출해 라이프스타일 패션기업 도약을 위한 결정이었다”고 강조했다. 증권업계 관계자는 “그리티가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긴 하나...
"운동 후에도 벗기 싫어"…운동광이 만든 브랜드 韓에 꽂혔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3 15:48:40
액티브웨어 브랜드 설립으로까지 자연스레 이어진 것이다. 쿠들라 대표는 "대학시절 미식축구와 라크로스 등 과격한 운동을 많이 했는데 그러다가 허리를 다쳤다"며 "이후 요가를 접했고, 트레이너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면서 부상을 회복했는데, 이 과정에서 남성용 액티브웨어 시장이 비어있다는...
LG, 배터리·SW·바이오 집중 투자…'고객가치 실천'에 올인 2023-10-11 17:06:25
이 회사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의 전환을 발표했다. TV 냉장고 등 가전제품만 잘 만드는 기업에서 벗어나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연결하고 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탈바꿈하겠다는 의미다. 이를 위해 8년간 50조원을 투자하고, 2030년 매출 100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