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딜라잇풀, 아난티 코브 부산과 '여름 시즌 팝업스토어' 오픈 2023-07-14 15:09:51
산타모니카 비치와 파스텔 선셋 모티브로 랩핑하여 시즌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LA느낌이 물씬 나는 시즌 테마를 반영한 셀피 미러존과 포토존을 마련하여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 품목 최대...
"애플 말고 여기로"…강남 상륙한 삼성 '이색 매장'의 정체 2023-06-20 11:00:02
랩핑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랩핑은 '경험의 시작', '즐거움의 연결', '원삼성 라이프'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삼성 강남'의 상징적인 컬러를 상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삼성전자는 넥슨과 협업해 온라인 홍보도 진행한다. 가상 공간인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파리에 '부산' 새긴 전기차 등장…현대차, 엑스포 유치 지원 2023-06-18 15:30:56
BIE 총회 기간 중에도 부산세계박람회 로고를 랩핑한 차량을 운행했다. 아이오닉 5, 코나 일렉트릭, 투싼 등이 나섰다. 이번 랩핑 차량들은 이전과 달리 전용전기차로만 구성됐다.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를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모색하는 부산세계박람회의 비전을 고려한 결정이다. 특히...
현대차그룹, 파리서 전용 전기차로 '부산' 알린다 2023-06-18 09:25:02
ready!'라는 로고를 랩핑한 전용 전기차 10대(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ev6)를 한국 대표단에 지원했다. 이 차들은 루브르 박물관, 에펠탑 등 파리 주요 관광 명소 주변을 운행할 계획이다. 한국 공식 리셉션이 열리는 21일에는 총회장과 리셉션장을 오가며 각국 대표부 이동수단으로 쓰인다. co.kr ▶ 기아, 플래그십...
딜라잇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프라인 단독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6-16 14:00:00
파스텔 핑크 선셋 그라데이션을 모티브로 랩핑하여 시즌 무드를 한껏 표현했다. 팜트리와 핑크 네온사인, 그리고 옐로우 샌드까지 LA의 느낌이 물씬 풍겨나는 공간 연출에 셀피 미러존과 포토존이 구성되어 고객들이 매장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또한 딜라잇풀은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
한국타이어, '도르트문트'와 파트너십 3년 연장 2023-06-08 09:29:06
로고를 랩핑한 버스 광고를 진행해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브랜드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스포츠 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서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이 외에 스페인 명문 축구 클럽인 레알 마드리드 등 축구...
경기도와 김포시, '김포골드라인 혼잡 완화' 위해 추가투입한 70번 버스효과 나타날 것 기대 2023-05-24 14:42:49
랩핑, 정류장 표지판 개선 등 생활 밀착 광고를 추진하고, 시민참여 캠페인 등을 통하여 버스 이용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박승삼 경기도 교통국장은 “버스전용차로 조기 개통은 경기도와 김포시의 많은 요청과 서울시의 적극적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면서 “김포골드라인을 이용하는 도민의 안전을 위해 지하철...
예은, ‘퀸덤 퍼즐’ 출격…퍼포먼스 비디오로 첫 선보인 존재감 2023-05-19 13:40:08
시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예은은 짧은 시간임에도 쫀득한 랩핑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앞으로 이어갈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데 성공했다. 앞서 예은은 4월 첫 번째 싱글 ‘The Beginning(더 비기닝)’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의 첫발을 뗐다. 타이틀 ‘Cherry Coke(체리콕)’으로 상큼하면...
르세라핌, 26일 첫 단독 팝업 스토어 오픈…정규 1집 수록곡 선공개 2023-04-26 16:50:11
팀의 로고로 랩핑했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강재원 현대미술 작가, 플랜트 디자인 스튜디오 ‘슬로우 파마씨’, ‘Studio Wet’의 전찬형, 문종현 모션 디자이너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르세라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간 내부에 구현했다. 팝업 스토어 1층은 르세라핌의 ‘앨범 존’으로 이...
[부산엑스포 실사] LG전자, 실사단 맞아 전국 곳곳서 유치 광고 2023-04-04 10:24:24
랩핑광고를 부착했다. 이달 7일까지 BIE 실사단이 부산엑스포 개최 예정 부지와 주요 명소 등을 방문해 실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도심 곳곳에 설치된 유치 광고가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염원을 드러내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LG전자는 또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해 지난해 태스크포스(TF)를 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