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총망라해 25∼35세 고객이 매출을 주도했다. 자라와 유니클로, 마시모두띠, 풀앤베어, 망고 등 인기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SPA)를 동시에 입점시킨 점포는 베트남에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유일하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사두와 피자 포피스,...
'노동자 작업복' 워크웨어, 디올·프라다를 홀리다[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07-05 14:26:55
국내 패션 브랜드에서도 워크웨어를 테마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데요. 생활문화기업 LF가 대표적이죠. LF가 운영하는 헤지스의 유스 라인인 '히스헤지스'는 다양한 분야의 일터에 직접 찾아가 실제 일하는 이들의 워크 웨어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는 망원동 로컬 카페...
농업 마케팅 전문 '마하스퀘어' 공식 출범...농업 법인 마케팅 추진 2024-07-05 10:55:53
반영하여 지역의 구옥개조 사례를 지역브랜드의 홍보를 위한 장으로 마련하고, 외부 인구 유입 활동의 진행을 통해 지역활성화 프로젝트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아울러 지차체나 농업법인의 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계획 및 수행을 위해 각 마케팅 영역의 전문 에이전시와의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전문적인 B2B, B2G...
스타필드 이어 타임빌라스·커넥트현대도 출격…복합쇼핑몰 경쟁 2024-07-04 11:46:30
선보이는 '커넥트 현대' 브랜드는 지역 맞춤형·도심형 복합쇼핑몰로, 최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물론 로컬 콘텐츠와 체험형 공간, 정상가격 상품과 이월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복합 매장이다. 현대백화점은 부산점에 이어 내년 오픈 예정인 충북 청주 고속버스터미널 부지 신규 점포를 포함해 커넥트 현대...
현대百, '커넥트 현대'로 승부수…부산에 '첫 선' 2024-07-04 11:29:56
하는 메시지는 일상과 즐거움, 글로벌과 로컬, 프리미엄과 실용을 연결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의 가치"라며 "부산 동구·중구·영도구·서구 등 상대적으로 대형 유통시설이나 즐길 거리가 부족한 구도심에 커넥트 현대가 새로운 생동감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하 1층에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현대백화점 부산점 '커넥트 현대'로 재단장…도심형 복합몰 첫선 2024-07-04 09:09:31
디자이너 브랜드 20여개가 신규 입점한다. 부산 로컬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RTBP'(Return To BUSAN Port)도 별도로 조성된다. 마켓 125는 커넥트 현대의 도로명주소 '부산 동구 범일로 125'에서 이름을 따왔다. 활기 넘치는 부산의 시장을 콘셉트로 중앙에 70석 규모 공용 좌석을 두고 주변을...
[게시판] 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2차 팝업스토어 오픈 2024-07-02 11:51:50
다양한 분야 71개 소상공인 브랜드의 제품 590여 종을 소개한다. 2차 팝업스토어에는 로컬 식품을 판매하는 소기업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했다. 지난달 24일부터 1주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한 1차 팝업스토어는 누적 방문객 2만4천 명을 돌파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TCL, 신제품 'QLED C655 / C655 PRO' TV 2종 국내 출시 2024-07-02 10:09:49
통해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등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TCL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TCL QLED C655 / C655 Pro’ TV는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영상 콘텐츠 시청을 최적화한 제품으로, 사용자에게 최고의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국내 정식...
여수돌산갓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 28~30일 전국 8도 로컬푸드 박람회 참가 2024-06-28 15:36:26
'2024년 힘내라 대전ㆍ세종ㆍ충남! <전국 로컬푸드&중소기업제품 박람회>'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여수돌산갓을 홍보한다. 사업단은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여수돌산갓의 우수성을 전국에 널리 알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활동과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여수돌산...
[단독] 고척돔에 웬 책방…서울시 예산 90억 줄줄 샜다 2024-06-27 10:07:44
서울시는 올해 전망카페를 개성 있는 로컬 브랜드 카페로 바꾼다는 계획을 세우고 시설을 리모델링해 특색 있는 지역 커피 브랜드를 유치할 예정이다. 이날 서울시의회 소관 상임위원회(교통위원회) 질의자로 나선 김 의원은 공간 활용 방안을 원점에서 재검토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아트책보고는 박원순 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