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포켓몬 아카데미' 팝업…신규 캐릭터 다 모였다 2023-02-16 06:00:06
= 롯데백화점이 신학기를 맞아 17∼27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포켓몬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아카데미 테마로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포켓몬 신작 게임 캐릭터인 '스칼렛'과 '바이올렛'을 활용해 '누구나 입학 가능한 학교'를 콘셉트로 잡았다. 팝업스토어는 미션 체험존, 신상품...
"무주공산 온라인 뷰티시장 잡아라" 2023-02-02 17:30:54
백화점 후광’ 롯데온백화점을 기반으로 한 e커머스 기업들은 ‘절대 강자’가 없는 이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유리한 고지를 점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그런 곳으로 꼽힌다. 롯데온은 그간 쿠팡엔 배송 속도에서 밀리고, 컬리엔 신선식품 품질에서 뒤처지면서 e커머스 시장에서 존재감을...
반도건설, 영등포구 일대 주거시설 `리미티오148` 주목 2023-02-02 10:20:06
딜리버리, 방문세차, 세탁, 물품보관, 마켓, 반려견 케어 및 돌봄, 세무상담, 비서서비스를 통한 건강검진 및 호텔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반경 1km 이내에 이마트, 여의도 파크센터,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시장 및 한강성심병원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췄다. 단지...
"무주공산 온라인 뷰티시장 잡아라"…e커머스업계 대격돌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2-02 09:59:23
"롯데온은 백화점 1층 화장품 매장을 온라인에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온은 롯데백화점의 오프라인 점포를 활용한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롯데온에서 받은 쿠폰을 롯데백화점 매장에 가지고 가면 화장품 샘플을 받을 수 있는 것 등이 대표적인 온·오프라인 연계...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2023-02-01 10:03:17
관 내 이너뷰티 카테고리의 지난달 거래액은 전월 대비 3배가량 급증했다.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메이크업의 완성으로 향수를 찾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롯데온은 지난달 23∼29일 향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나 늘었다고 설명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이었던 지난달 30일에는 뷰티 매출 상위...
설 특수 노리는 유통업계…특집방송·당일배송 이벤트(종합) 2023-01-19 11:26:24
광교에서는 네덜란드 유명 토끼 캐릭터 미피 전시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신관 1층 행사장에서 26일까지 호주 국보 와이너리 '펜폴즈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연다. 타임스퀘어점은 '낫 저스트 퍼니처'(Not Just Furniture)를 주제로 디자인가구 전시전을 리빙관 3층에서 진행한다. 홈쇼핑...
롯데, 파트너사 납품대금 7천억원 조기 지급 2023-01-09 09:05:42
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칠성음료 등 27개 사가 동참해 1월 말 대금 지급일을 평균 12일 앞당겨 오는 20일까지 지급 완료할 예정이다. 롯데는 2013년부터 명절 전 납품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하고 있으며 약 1조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운영 중이다. 올해 롯데는 파트너사 우수 인력 확보를 돕는 채용...
"1억원 정도는 써야 VIP"…백화점, 역대급 실적에도 배짱영업 2022-12-31 14:25:52
대상 쿠폰 제공 프로모션도 없애기로 했다. 롯데백화점 VIP 고객들은 발렛주차 서비스가 일부 변경된 데 대해 불만이 적지 않다. 연간 6000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주어지는 프레스티지 등급 고객은 내년 1월부터 본점 에비뉴엘관 1층에 가능하던 발렛주차 장소가 본관 1층으로 변경됐다. 잠실점에서는 본관과 에비뉴엘관...
향수, 4명 중 1명은 연말에 팔린다 2022-11-21 07:30:18
전체 매출의 25%가 집중됐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서 향수 매출은 지난해 최초로 1천억원을 돌파했고, 올해 들어 10월까지도 지난해보다 40% 이상 신장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30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아쿠아 디 파르마 팝업 매장을 연다. 팝업에서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4병 중 1병은 연말에 팔린다…향수시장 성장 지속 2022-11-21 06:00:03
롯데백화점은 최근 3년(2019∼2021년)간 월별 향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연말 선물 수요가 많은 11~12월에 전체 매출의 25%가 집중됐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서 향수 매출은 지난해 최초로 1천억원을 돌파했고, 올해 들어 10월까지도 지난해보다 40% 이상 신장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30일까지 잠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