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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초복…유통업계 '보양식 대전' 2024-07-13 07:00:05
소믈리에가 추천한 다양한 주류 상품을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은 3층에서 인기 스포츠웨어·언더웨어 브랜드 편집숍인 '쏘핏' 팝업 행사를, 판교점은 10층 토파즈홀에서 여름맞이 리빙 행사인 '써머 홈퍼니싱 위크'를 각각 진행한다. ▲ 이마트 = 오는 18일까지 '보양식 대전'을 하고 활전복,...
"술 마실때도 건강생각"…10명 중 7명 제로슈거·무알코올 경험 2024-07-09 11:25:37
인기 주류를 보면 하이볼을 꼽은 비중이 25.6%로 가장 높았다. 실제 롯데멤버스 거래데이터를 보면 지난해 하이볼의 주재료인 양주 판매량은 전년보다 16.1% 증가했다. 주류 업계 팝업스토어에 대한 반응도 긍정적으로 나타났다. 응답자 10명 중 3명은 주류 팝업스토어 방문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방문 이유로는 해당 주류...
신동빈 "롯데중앙연구소, '식품 1위' 비상에 중추적 역할" 2024-07-04 17:23:04
발간된 롯데중앙연구소 40주년 사사(社史)에서 기념사를 통해 "연구소 역사는 1983년 각 식품 계열에 흩어져있던 연구 인력을 한데 모으며 시작됐다"며 "창립 첫해에 빼빼로와 꼬깔콘을 개발했고, 이후 100종이 넘는 음료를 출시하며 롯데 식품 역사의 눈부신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고 전했다. 이어 "창립 40년이 지난 지금...
중저가폰 쏟아진다…저가 요금제·알뜰폰과 결합, 통신비 절감 2024-07-01 16:17:29
4월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모토 G54를 내놨다. 출고가 29만9000원에 6.5인치 풀HD+ 디스플레이, 120㎐ 주사율 등을 지원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비롯한 영상 콘텐츠 시청에 최적화됐다는 설명이다. 같은 달 KT에서도 모토로라 엣지 40 네오를 단독 출시했다. KT가 외국 브랜드 스마트폰을 전용 상품으로 내놓은 것은...
세븐일레븐, 상반기 와인 매출 40% 증가…'샴MBTI' 기획전 2024-07-01 08:42:37
롯데카드와 현대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한다. 송승배 MD는 "예전엔 샴페인이 다른 주류 대비 높은 가격과 한정적인 구매처로 인해 접근성이 떨어졌다면 이제 집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품질 좋은 샴페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웰푸드, 과일맛 껌 2종으로 Z세대 공략 2024-06-26 16:23:09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Z세대를 공략하는 과일맛 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20대가 선호하는 과일 풍미가 가득한 맛으로 껌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함이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조사를 통해 과일맛 껌 2종을 기획했다. Z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과일맛 껌이 출시되면 취식할...
IBK증권 "롯데칠성, 2분기 실적 부진하겠지만 3분기부터 개선" 2024-06-26 08:50:58
개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장성호 연구원은 2분기 롯데칠성의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1조1천48억원, 517억원으로 전망했다. 이는 컨센서스(시장 평균 전망치)인 1조1천50억원, 646억원과 IBK투자증권의 이전 추정치인 1조1천283억원, 601억원을 하회하는 수치다. 장 연구원은 음료 부문에 대해 "경쟁사의 공격적...
롯데아사히, 내달 성수동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스토어 2024-06-25 10:08:31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음 달 6∼21일 성동구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현재 5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브랜드로, 올해로 출시 36년을 맞았다. 롯데아사히주류는 매장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와 안주를 판매한다. 또...
2030 '위스키' 즐긴다더니…'참가비 3만원' 예약 폭주한 곳 2024-06-24 22:00:01
경험을 제공했다”고 귀띔했다. 롯데마트는 고객 취향에 맞는 위스키와 와인을 제공하는 매장 ‘보틀벙커’로 차별화를 꾀했다. 양주에 대한 전문 강의와 시음 행사를 주 1회 이상 열어 애호가들의 취향을 충족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해당 행사 참석자 수는 월 100명 이상을 꾸준히 기록 중이다. 특히...
카리나 효과 어느 정도길래…'역대급 시구' 일냈다 2024-06-23 15:03:45
부착한 유니폼을 착용했다. 카리나는 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의 광고모델이라 이날 시구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크러시는 ‘기존 맥주의 틀을 깬 맥주’를 표방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의 맥주”라는 콘셉트에 맞춰 4세대 아이돌인 에스파의 카리나를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은 기존 클라우드 대신 신제품 크러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