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건 크레이지 아니냐"…美 현지 생생한 반응에 소름 [긱스] 2022-12-07 15:29:03
받았다"고 말했다. 아머드프레시가 비건 치즈 사업에 뛰어든 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플랫폼 '핀셋'을 통해서였다. 2001년 마케팅 회사로 출발한 아머드프레시는 롯데주류, CJ제일제당, 동아오츠카, 빙그레 등 국내 주요 식품기업의 마케팅을 담당해왔다. 빅데이터 플랫폼을 만들며 푸드테크 기업으로 변신했고,...
어딜 봐서 아줌마야?…야쿠르트 유니폼 '확' 바뀐다 2022-10-17 21:00:01
특징을 반영하고, 롯데면세점의 비주얼 아이덴티티 패턴을 활용했다는 설명이다. 한복을 모티프로 했지만 짙은 색상의 깔끔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방식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했다. 디자인은 브랜드 '까이에'로 아시아와 유럽에서 활동 중인 김아영 디자이너가 맡았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삼겹살 반값에 사세요"…유통가, '파격 할인' 쏟아진 이유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28 21:00:01
혜택을 제공해 98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가성비 중식 시리즈 제품인 ‘한통가득 탕수육’은 행사기간 3만6000여 팩, ‘더커진 깐쇼새우’와 ‘더커진 크림새우’는 총 2만 3000여 팩이 판매됐다. 행사기간 두 제품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각 7배, 4배 증가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GS리테일이...
삼성전기·CJ프레시웨이, `2022 한국IR대상` 영예 2022-09-22 11:36:27
이어 CJ프레시웨이는 실적 및 전망에 대한 구체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IR자료를 전면 개편했고, 투자자 대상 상시 네트워크를 구축해 60여건의 애널리스트 리포트 발간에 기여했다는 평이 나왔다.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는 "투자자, 주주분들이 저희 회사에 대해서 보다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의무이자...
삼성전기·CJ프레시웨이, 한국IR대상 수상 2022-09-22 10:31:30
CJ프레시웨이는 실적 및 전망에 대한 구체적 메시지 전달을 위해 IR 자료를 전면 개편하고 애널리스트와 투자자 대상 상시 네트워크를 구축해 60여건의 리포트 발간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 최우수상(한국거래소 이사장상)은 현대자동차[005380]와 아프리카TV가, 우수상(IR협의회회장상)은 롯데칠성음료, 포스코케미칼,...
'코로나 고생길' 달리던 고속도로 휴게소, 3년 만에 부활 2022-08-25 17:38:06
CJ프레시웨이의 행담도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도 상반기 매출이 16.5% 불어났다. 한 휴게소 운영사 관계자는 “휴게소 매출은 물동량, 교통량뿐 아니라 소비 경기와도 밀접한 연관이 있다”며 “지난해까지 화장실만 들르거나 편의점에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던 이용객들이 최근 들어 식당을 찾고 휴게소 내 상점에서...
"경유지 아닌 목적지 되겠네"…'벼랑끝' 고속도로 휴게소의 부활 [하수정의 티타임] 2022-08-25 11:04:50
CJ프레시웨이의 행담도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도 상반기 매출이 16.5% 불어났다. 한 휴게소 운영사 관계자는 “휴게소 매출은 물동량, 교통량뿐 아니라 소비 경기와도 밀접한 연관이 있다”며 “지난해까지 화장실만 이용하거나 편의점에서 간단한 끼니를 해결하던 이용객들이 최근 들어 식당을 찾고 휴게소 내 상점에서...
"폭탄주 마시다 비만"…술 포기 못 하는 다이어터들 '희소식' 2022-08-22 21:00:02
맥주는 고발효 공법으로 카스 프레시 대비 칼로리를 33% 낮췄다. 수입 맥주로는 ‘칭따오 논알콜릭’ 등이 있다. 칭따오의 맥주 제조 마지막 공정에서 알코올만 제거, 맥주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도수는 0.05%로 낮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칼로리는 330㎖ 기준 63㎉로 같은 용량의 일반 맥주(140㎉ 안팎)보다 50% 이상...
원자재비 급등에도 식품·주류업계 호실적…"수출·리오프닝 효과" 2022-08-14 07:00:01
14.6% 늘었다. 롯데칠성음료의 경우 2분기 영업이익이 638억원으로 39.9% 증가했고, 매출은 7천622억원으로 13.9% 늘었다. 위스키·와인·청주 등의 매출이 늘면서 주류사업 매출은 15.0% 늘었고,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됐다. 소비처별로 보면 음식점, 주점 등 유흥 시장 판매가 33.2% 늘었다.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기사 못 구해 흙탕물 헤치고 배달"…폭우가 부른 역대급 대란 2022-08-09 20:49:37
다소 지연되더라도 배송을 완료하겠다는 입장이다. 롯데슈퍼 온라인몰 배송을 담당하는 '롯데슈퍼 프레시센터'의 경우 서초점이 폭우로 정전돼 9일 임시휴업에 들어갔다. 지금도 일부 온라인 주문 건에 대해 당일 배송이 어려워 10일 재개된다. 새벽 배송을 하는 쿠팡과 SSG닷컴도 폭우로 전날 강남, 서초 등 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