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포르쉐·르노 등 17개 차종 3만6천897대 자발적 시정조치 2024-06-13 06:00:14
기아·포르쉐·르노 등 17개 차종 3만6천897대 자발적 시정조치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국토교통부는 기아, 포르쉐코리아, 르노코리아,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GM, 현대차에서 제작하거나 수입, 판매한 17개 차종 3만6천897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돼 자발적으로 시정조치(리콜) 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아 포르테...
이름 바꾼 '부산모터쇼'…5대 신차, 세계 첫 공개 2024-06-11 19:04:54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인기 완성차 브랜드의 친환경 자동차를 비롯해 자율주행 보트, 전기 이륜차, 슈퍼카, 클래식카 등 다채로운 모빌리티와 관련된 전시가 이뤄진다.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5, 아이오닉6, 코나 EV 등과 함께 캐스퍼 EV를 공개한다. 기아는 EV6 현장 시승 행사를 열고 EV3도 처음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
폴스타, 해상 운송에 재생 가능 연료 도입 2024-06-07 09:49:08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하며 성장과 별도로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이 가능함을 입증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맥라렌, 브루노 세나와 함께 아일톤 세나 우승 레이스 재현 ▶ 한국타이어, 업사이클 롱보드 '레드닷 디자인' 수상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 알리기 최선..고객 경험 강화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 가면 이벤트가 쏟아진다 2024-06-07 08:17:32
르노코리아는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에 앞장선다. 7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나면,’에서는 프로그램 출연진들이 '뉴 르노 아르카나(new Renault Arkana)'를 타고 플레이...
맥라렌오토모티브, 아·태 총괄로 '샬롯 딕슨' 임명 2024-06-04 10:10:25
또 오토카(autocar)가 매년 선정하는 자동차 업계 주요 인물 중 2019년에 위대한 여성 라이징 스타, 2024년에 위대한 여성 100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전기 suv 'ex30' 6월 말 출고 시작 ▶ 르노코리아,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 아우디코리아,...
현대모비스, 美 실리콘밸리서 '미래 기술 우군' 확보 나서 2024-05-26 13:00:05
거점을 중심으로 현지 스타트업과 투자자들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해 혁신기술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기아, '스킬 월드컵' 개최,,해외 정비사 역량 평가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 [人터뷰]유니티, "개발자 돕고 산업군...
카카오내비 앱으로 테슬라 車 원격 제어 2024-05-24 17:55:39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플랫폼 회사, 통신사 등과 협업해 커넥티드카 서비스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티맵 내비게이션을 차량 내부에 연결하고 차에서 편의점이나 카페, 식당 등의 상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한 ‘이지 커넥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주문부터 결제, 상품 수령까지 차량...
볼보차코리아, 아주자동차대학교에 트레이닝 센터 열어 2024-05-24 10:59:25
오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국내 유수 대학의 자동차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과정이다. 프로그램 수료 후에는 볼보차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의 정식 테크니션으로 채용된다. 이 외에 지난해 가천대학교 자동차학과에도 실습용 차를 기증하는 등 미래 자동차 인재 양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등 주요 체험 상시 운영 르노코리아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 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v> 6월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성수 외부에는 테라스 좌석도 마련돼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르노는 ‘매일을 함께 하는 차(voiture a vivre)’라는 문장에서도 알 수 있듯 고객의 일상과 근접한 거리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가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추구한다"며 "르노코리아가 제안하는 브랜드 경험들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