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믹스 또 가격인상...원가 부담 어떻길래 2022-12-02 19:14:50
기자, 이번에 가격을 인상하는 제품이 최근 광산 매몰자 구했던 그 커피죠? [기자] 최근 경북 봉화 광산 붕괴 사고로 고립됐던 광부 2명이 갱도에서 밥처럼 먹고 221시간을 버텼다고 해서 `재난 식량`으로 떠오르면서 화제가 됐죠. 회사에서 회의할 때 부담없이 마시기 좋아 직장인들의 필수품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직장인 필수품' 믹스커피 또 오른다…동서식품, 맥심·카누 9.8% 인상 2022-12-01 16:26:19
동서식품이 맥심과 카누 등 제품 출고가를 이달 15일부터 올린다고 1일 밝혔다. 지난 1월에 이어 올해만 두 번째 가격인상이다. 이번에 인상되는 인스턴트 커피, 커피믹스 등의 평균 인상폭은 9.8%다. 맥심 오리지날 리필(170g) 제품 출고가는 6090원에서 6680원으로 9.7% 오른다. 맥심 모카골드...
맥심·카누 또 오른다…연초 커피값 릴레이 인상 재연되나 2022-12-01 15:40:54
커피믹스 등 제품 출고가를 오는 15일부터 평균 9.8% 올리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1월에 이어 연내 두 번째 가격 인상이다. 상품별로 맥심 오리지날 리필(170g) 제품 출고가는 6090원에서 6680원으로 오르게 된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1.2㎏) 제품 출고가는 1만2140원에서 1만3330원으로 변경된다. 맥심 카누...
동서식품, 맥심·카누 가격 9.8% 인상…"고환율 여파" 2022-12-01 10:25:07
가격을 이달 15일부터 9.8%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맥심 오리지날 리필 170g 제품 가격은 6090원에서 6680원으로,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1.2kg 제품은 1만2140원에서 1만3330원으로 오른다. 맥심 카누 아메리카노 90g은 1만 5720원에서 1만7260원으로 인상된다. 동서식품은 커피 원두를 포함한 물엿, 설탕 ...
믹스커피값 어디까지…동서식품, 맥심·카누 9.8% 인상 2022-12-01 09:19:44
커피믹스 등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9.8%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가격 인상은 1월에 이어 올해만 두 번째다. 이에 따라 맥심 오리지날 리필 170g 제품의 출고가는 6천90원에서 6천680원으로 오른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1.2㎏ 제품의 출고가는 1만2천140원에서 1만3천330원으로, 맥심 카누 아메리카노 90g 제품은...
믹스커피 또 오른다…동서식품, 맥심·카누 등 9.8% 인상 2022-12-01 09:10:39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9.8%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가격 인상은 1월에 이어 올해만 두 번째다. 이에 따라 맥심 오리지날 리필 170g 제품의 출고가는 6천90원에서 6천680원으로 오른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1.2㎏ 제품의 출고가는 1만2천140원에서 1만3천330원으로, 맥심 카누 아메리카노 90g 제품은 1만5천720원에서...
`예쁜 쓰레기` 화장품 용기의 변신 [이제는 순환경제] 2022-11-29 19:26:50
만든 겁니다. 이 외에도 한국콜마는 기초 제품부터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형의 화장품을 친환경 용기에 담을 수 있도록 개발에 투자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역시 지난해 종이 튜브를 자체 개발했고, 용기 리필 방식을 도입해 지속 가능한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통단계부...
경동제약, 프리미엄 건기식 `위 밸류` 온라인 면세점 입점 2022-11-28 10:10:13
홍삼제품인 `레드진생`과 기억력 개선제 `메모리필`을 출시했다. 전국의 약국에서 판매 중이며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하고 마케팅도 강화할 계획이다. 레드진생은 기존에 포 제형으로 유통되고 있는 제품들과 달리 캡슐 제형으로 출시함으로써 제품 차별화를 꾀했다. 진세노사이드(인삼 속...
펌텍코리아, 亞최대규모 뷰티박람회 참가…"친환경 제품 문의↑" 2022-11-22 11:02:54
자체금형모델(프리몰드)을 기반으로 한 단일소재·밀폐기능·리필기능·잔량제로 기능을 모두 갖춘 '제로스틱'이 큰 관심을 끌었다. 샘플 요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군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KAHI)의 '가히 멀티밤'이 펌텍코리아와의 협력으로 '가히 멀티밤 리필형'과...
향기로 다독이는 마음…코로나 이후 '향기 치유' 제품 인기 2022-11-13 06:13:01
향수 중심으로 사용되던 향기 관련 제품은 향초, 디퓨저, 룸 스프레이, 차량용 방향제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 딥티크의 홈 프래그런스 라인 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차량용 방향제는 통풍구에 고정해 공기가 리필을 통과하면서 발향하도록 하는 제품이다. 바이레도는 브랜드 특유의 검은색 유리 용기에 담긴 향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