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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거비 23조원·'사전투표 4천50만명+'…숫자로 보는 美중간선거 2022-11-08 04:30:00
상원 35명·하원 435명·주지사 36명 선출…양당 광고비만 3천800억원 (워싱턴=연합뉴스) 김동현 특파원 = 오는 8일(현지시간) 미국 전역에서 실시하는 중간선거를 앞두고 여러 기록이 새로 제시되며 이번 선거의 의미와 성격에 대해 보여주고 있다. 이번 선거에서는 연방 상·하원 의원과 주(州)지사, 지방정부의 선출직 ...
온라인광고에 쪼그라든 방송광고…크로스미디어렙 연내 입법추진 2022-11-06 07:03:01
총광고비는 2012년 9조9천억 원에서 2021년 15조5천억 원으로 57% 증가했는데, 온라인 광고는 같은 기간 2조5천억 원에서 9조3천억 원으로 277.2% 늘어난 반면 방송 광고는 3조6천억 원에서 3조1천억 원으로 12.5% 감소했다.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라 온라인 광고가 방송 광고 시장을 눈에 띄게 빠른 속도로 잠식한 것이다....
미 중간선거 '쩐의 전쟁'…24조원 넘어 신기록 세울 듯 2022-11-04 16:10:52
증가를 두고도 서로 삿대질하며 광고비를 쏟아붓고 있다. 광고비 급증의 근본적 원인으로는 거의 대등한 의석분포와 다수당을 향한 접전 구도가 거론된다. 선거광고를 추적하는 연구소인 웨슬리언미디어프로젝트(WMP)의 레리카 프랭클린 포울러 소장은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 인터뷰에서 "의회 장악에 개별 선거...
페이스북, 올해 美중간선거 정치광고 이전보다 ↓…"덜 효과적" 2022-11-03 01:57:16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됐다. 2일(현지시간) 미 경제매체 CNBC 방송에 따르면 전 세계 약 30억 명이 이용하는 페이스북은 그동안 선거 광고의 주요 플랫폼이었지만, 올해는 상황이 달라졌다. 미국 민주당 주지사협회는 2020년 선거 당시만 해도 광고 예산의 약 75%를 페이스북에 쏟아부었다. 그러나 이번 중간 선거에서는...
"카타르월드컵 열리는 다음달, 술·담배·음식 광고 늘어날 것" 2022-10-26 09:43:41
반대면 100 아래로 내려간다. 11월 KAI 종합지수는 100.7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년 동월 대비로는 101.6으로 조금 상승한 것으로 파악됐다. 매체별로는 온라인·모바일(102.3), 지상파TV(101.6), 케이블TV(101.6)의 광고비가 10월보다 다소 늘 것으로 나타났다. 10월 광고주가 실제...
전 세계 온라인 여행 90% 장악했다…빅4의 성공 비결 [긱스] 2022-10-17 10:27:01
수 있었을 겁니다. OTA도 호텔 등으로부터 수수료를 받아 지출되는 광고비보다 많은 매출을 얻을 수 있었죠. 경쟁의 심화와 본격적인 M&A 시대The Winner Takes It All(승자가 모든 것을 가진다)란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업계는 IT, 인터넷 업계일 것입니다. 한국만 봐도 포털은 네이버, 모바일 메신저는 카카오가 시장...
[특파원시선] 中매체 인용에 엄격한 美언론…선전·선동의 기사가치는 2022-08-28 07:07:00
中매체 인용에 엄격한 美언론…선전·선동의 기사가치는 (뉴욕=연합뉴스) 고일환 특파원 = 각종 옥외광고판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는 미국 뉴욕의 타임스스퀘어를 걷다 보면 이질감이 느껴지는 광고판 하나에 눈이 가게 된다. 타임스스퀘어의 상징과 같은 '투 타임스스퀘어 빌딩' 상단을 점유한 중국의 관영 매체...
OTT도 시청률 집계한다…아마존·닐슨, 美 NFL 중계 측정 계약 2022-08-17 10:00:21
예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존은 당초 광고 단가를 과거 폭스가 중계했을 때보다 높게 설정했다가 결국 낮췄다고 소식통들이 전했다. 그 사이 광고주들이 다른 TV 방송사와 광고 계약을 맺은 탓에 아마존으로 돌아갈 광고비가 줄게 됐다고 소식통들은 부연했다. 아마존은 NFL 경기의 광고 매출과 관련한 언급을...
버스에 뜬 우영우…OTT 시대의 '별난 광고법' 2022-07-28 17:11:57
점을 우선 감안해 광고 전략을 짜고 있다. 광고비가 많이 드는데도 시청자 유입 효과를 가늠하기 힘든 4대 전통 광고매체(TV·라디오·신문·잡지)보다 ‘가성비(가격 대비 효과)’가 좋은 버스, 홈쇼핑 등을 통한 홍보를 늘리는 추세다. ○엔터 광고 중 드라마 비중↑28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버스 외부에 이미지나 문구를...
"'우영우'가 왜 거기서 나와?"…박은빈은 버스로 김희선은 홈쇼핑으로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7-27 08:34:00
매체가 TV였지만 최근에는 모바일을 통한 OTT플랫폼 시청자가 많아졌다는 점을 고려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 제작사들은 광고비용은 높으면서도 시청자 유입 효과는 수치화하기 힘든 '4대 전통 광고매체(TV·라디오·신문·잡지)' 보다는 '가성비(가격대비효과)'가 좋은 광고 매체를 통한 홍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