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롯데이노베이트, '어르신 행복사진관' 캠페인 2024-10-02 09:26:46
마을이음센터에서 약 30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사진을 촬영하는 '재능나눔 어르신 행복사진관'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일 밝혔다. 수준 높은 사진 촬영을 위해 의상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 했다. 촬영한 사진은 맞춤형 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이런 모습까지 보여준다고?…'재벌집 언니들' 파격 행보 2024-10-01 10:30:01
“우왕 피부에 모공도 없네요. 메이크업 숍 어디예요. 나두 가볼랭ㅎㅎ” “곧 다 공개 하겠슴닷!!” 여느 유튜브 채널에도 흔히 달릴 법한 질문과 답글 같다. “언니 예뻐요”, “언니 멋있어요” 등의 격의 없는 대화에 “으하하하하 감사합니다” 등의 친근한 답변을 달아주는 유튜버 ‘탈리다쿰’이 화제가 된 건, 이가...
스드메 준비하다 '분통'..."박람회 특히 조심" 2024-09-30 17:08:41
이른바 '스드메'(스튜디오 촬영·드레스 대여·메이크업)로 불리는 결혼준비대행서비스와 관련한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한다고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30일 밝혔다. 협의회에 따르면 지난 2021년 1월부터 올해 6월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들어온 관련 불만 상담 건수만 4천788건에 달했다. 2021년 1천38...
'스드메' 소비자 피해주의보…3년간 불만상담 4천788건 2024-09-30 16:21:09
이른바 '스드메'(스튜디오 촬영·드레스 대여·메이크업)로 불리는 결혼준비대행서비스와 관련한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한다고 30일 밝혔다. 협의회에 따르면 지난 2021년 1월부터 올해 6월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들어온 관련 불만 상담 건수는 4천788건에 달했다. 연도별로 보면 2021년 1천38건, 2022년...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4-09-30 10:56:55
메이크업 룰이 공개됐다.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룩으로 쇼에 참석한 프레스와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남주혁은 본격적인 메이크업 연출에 앞서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 리추얼 내 ‘캡춰 토탈 히알루샷’과 10월 출시 예정의 ‘캡춰 토탈 레티샷’을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한국기술교육대, 다음달 2일 ‘충남 일자리 박람회’ 2024-09-30 09:30:09
체험, 이력서 사진 촬영, 퍼스널 컬러, 면접 메이크업, 스탬프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 이혜성 전 KBS 아나운서의 ‘청년의 꿈과 도전’ 특강, SK이노베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 등 외국계 대기업 임직원의 ‘취업전략 특강’이 진행된다. 한기대는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천안과 아산에 총 6대의 셔틀버스를 운행한...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화장품인 레티놀 제품군 6종과 메이크업용 워터푸르프(방수) 색조 제품군 13종 등 총 19종으로 구성됐다. 화장품 성능은 살리고 가격은 낮춰 가성비를 잡았다는 평가다. 회사 측은 “본셉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높은 레티놀 함량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로 입소문이 나며 품절 현상을 빚는 등 인기몰이에 효자...
루미르X에이딕트, 현대백화점 목동에서 팝업스토어..'퍼퓸과 메이크업의 만남' 2024-09-26 09:00:00
측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들과 각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즐길 거리를 체험해볼 수 있는 대규모 뷰티 팝업 행사로 진행된다. 루미르 관계자는 “이번 행사 마지막날(10월 3일)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길뷰티님을 초청하여 단독 메이크업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스킬을 가까운 곳에서 엿볼 수...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말했다. 앞서 다이소는 지난해 가을 VT코스메틱의 '리들샷 100/3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3천원에 판매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다이소는 화장품 브랜드 '손앤박' 메이크업 제품 10여종을 비롯해 VT코스메틱의 2차 라인을 출시하는 등 화장품 판매를 강화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K뷰티, 글로벌 수요 폭발…아마존·쇼피 "제품 더 달라" 2024-09-25 18:09:22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지속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해외 인플루언서가 잇달아 호평을 내놓으면서 ‘없어서 못 파는 쿠션’으로 불리기도 했다. 지난해 티르티르 매출은 전년 대비 39% 증가한 1700억원에 육박했다. 에이피알 역시 K뷰티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뷰티 기기를 판매해 지난해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