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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신한금융그룹 ; KB증권 ; 한국투자금융그룹 등 2017-12-31 18:08:05
모바일국장 홍성필▷미래전략실장 겸 사업국장 최정◈이데일리◎승진<부국장>▷광고마케팅국 광고마케팅팀장 장재호<부장>▷경영지원실 재무팀장 김경수◈파이낸셜뉴스◎겸직▷fn아이포커스 부사장(파이낸셜뉴스 관리총괄 본부장) 남상인◎파견▷fn아이포커스 발행인 이정호◈내일신문▷편집국장 안찬수▷경영지원실장 겸...
[PRNewswire] 보쉬, 차세대 업무 공간 전략 지원 위한 어바이어와의 파트너십 확장 2017-10-27 10:19:28
보쉬의 장기 프로젝트로, 직원을 위해 효율적인 모바일 업무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보쉬는 어바이어가 제공하는 APCS 솔루션을 통해 음성 서비스의 총소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TCO)을 20% 정도 절감할 수 있게 됐다. 어바이어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반의 음성, 컨택센터 및 협업...
[PRNewswire] Telekom Serbia, 어바이어와 함께 고객 경험 변혁 2017-10-18 10:05:18
기술 주간에서 극적인 결과를 공개하고, 어바이어의 컨택 센터 솔루션과 전문지식을 이용한 후 0에 수렴하는 통화 포기율을 기록하며 모바일 기기 SLA를 두 배로 높였다고 발표했다.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562934/Avaya_Telekom_Serbia.jpg ) 어바이어는 Telekom Serbia의 모든 팀을 고객의 모든 관점과...
[PRNewswire] 어바이어, 터키 차세대 응급서비스 프로젝트 수주 2017-10-17 11:09:13
이 솔루션은 어바이어의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을 활용해 구축됐다. 출처: 어바이어(Avaya) Avaya Awarded Next-Generation Emergency Services Project in Turkey -- eCall vehicle aid system will reduce response times and give emergency services vital information in event of accidents, helping to save lives...
[PRNewswire] 어바이어의 고객 참여 솔루션, 대만 O-BANK의 디지털화 지원 2017-10-11 17:46:52
테크놀로지로부터 지원을 받은 O-Bank는 모바일, 영상, 음성 및 기타 온라인 뱅킹 채널을 통해 장소에 제약 없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562069/Avaya.jpg ) 디지털 은행으로써 O-Bank는, 고객 서비스 시간을 비롯해 고객 서비스가 지원되는 지리적 범위까지 확장할 수 있다....
[도약하는 금융산업] 전국 네트워크 구축… 온·오프채널 융합… 디지털 시대 '뉴 부산은행' 변신 가속 2017-10-10 17:00:38
추진하고 있다. 현재 은행창구와 현금입출금기(atm),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태블릿 채널 간 연계 강화 작업을 진행하는 이유다. 특히 ‘스마트 atm’으로 불리는 ‘디지털 셀프뱅크’는 계좌 개설을 비롯해 창구 업무의 대부분을 처리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서비스 수단으로 평가받고 있다. 모든 ...
SC제일은행, 삼성카드와 협업으로 제휴카드 신상품 2종 출시 2017-09-24 16:14:18
오직 sc제일은행 영업채널(영업점,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찾아가는 서비스 등)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이번에 나온 두 카드는 가성비(가격 대비 효능)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9900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가입 부담을 낮췄다. 특정한 곳에서 카드 사용 빈도가 높은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
'대외활동'으로 여름방학 보낸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2017-08-01 10:56:00
및 모바일 혁신기업을 찾고 관련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대외활동이에요. 쉽게 말하면 동부화재와 제휴할 수 있는 스타트업이나 뉴미디어 기업을 팀별로 찾고 구체화해 어떻게 브랜딩할 수 있을지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활동입니다. Q. 신청 계기는 무엇인가요. 평소에 미디어와 마케팅...
롯데홈쇼핑, '스마트컨택센터'로 고객만족 극대화 2017-07-05 13:13:56
컨택센터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전문 상담원이 고객 불만이나 문의 사항을 한번에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상담원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불만내용과 미처리 건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 고객이 같은 불만사항을 반복해 말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으로 구매한...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SNS 시대…'입소문 탄' 브랜드가 뜬다 2017-06-15 20:15:33
30.0%로 나타났다.모바일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발달로 정보피로도가 증가하는 데 반해 다른 소비자의 경험을 활용하고 조언과 입소문을 중요시하는 성향이 강해지고 있어 ‘브랜드 추천’은 탄탄한 브랜드파워의 기반 위에서 시장 경쟁을 극복하고 성과를 창출하는 ‘상승자산’으로서의 의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