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M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 프로듀싱 레이블 론칭 2024-03-18 11:12:29
마케팅과 매니지먼트에 이르기까지 프로듀싱 전 단계를 아우르며 아티스트 브랜딩 제고에 집중한다는 설명이다. 아티스트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아트워크를 포함해 비주얼 및 스토리텔링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콘텐츠 유기성을 살린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며 아티스트의 활동을 적극 지원함을 목표로 한다. 커스터메이드는...
[시승기] C쿠페·E쿠페 장점 한데 모았다…벤츠 디 올 뉴 CLE 쿠페 2024-02-29 12:00:05
텔렌 벤츠코리아 제품·마케팅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수년 전부터 고객 조사를 바탕으로 논의돼 왔다"며 "C쿠페 운전자들이 원하던 특별함, E쿠페 운전자들이 원하던 스포티함을 결합한 것이 CLE 쿠페"라고 설명했다.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의 주차장에서 흰색 CLE 쿠페를 만났다. 이날 시승한...
위버스마인드, 창립 15주년 기념 '확장 비전' 선포 2024-02-28 12:00:27
마케팅 및 세일즈 성공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과 베트남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미국 시장으로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업의 모토인 '자발적이고 즐거운 몰입'을 구현할 L2E(Learn to Earn) 동기부여 시스템을 선보이고, 습관 형성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사업을 펼치며 이용자들에게 더욱 유익한...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매직'(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는 6월 2일에는 콘서트도 열 예정이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최근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인기 걸그룹 뉴진스를 기용하고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지난해에는 빼...
"가수 꿈 이뤄준다"…패키지 여행의 진화 2024-02-23 18:09:53
여행사(OTA)들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기존엔 패키지 여행의 편의성을 앞세워 중장년층을 주 타깃으로 삼았다면, 최근엔 취미·교육 콘텐츠를 결합한 이색 패키지로 여행 소비가 활발한 20~30대를 공략하고 있다.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는 전문 레슨과 여행을 결합한 ‘클래스홀릭’ 카테고리를...
'숏폼 조회수만 900만회'···대학로서 대박 친 뮤지컬 '난쟁이들' 흥행 포인트 분석 2024-02-21 17:01:00
이 공연의 독특한 마케팅의 시발점은 오래전으로 거슬러 가야 한다. 2015년 초연 당시 유튜브에 업로드된 ‘난쟁이들’의 넘버 ‘끼리끼리’ 뮤직 비디오가 역주행 바람을 타 8년 간 10만 조회수에 머물렀던 영상이 50만회를 돌파했다. ‘끼리끼리’ 넘버에 중독된 관객들은 B급 콘셉트 뮤직...
코카콜라, 'K팝 모티브' 한정판 제품 출시...전 세계 36개국 판매 2024-02-20 16:42:57
블라드(Oana Vlad)'와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 리드인 권정현 상무, 그리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한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실물과 함께 K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타이틀곡 '...
JYP 손 잡더니…'한글' 새긴 코카콜라 한정판 36개국 간다 2024-02-20 15:52:56
(권정현 한국·일본 코카콜라 브랜드마케팅 리드 겸 상무) 코카콜라가 ‘K팝’ 모티브로 한 한정판 제품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사진)’를 20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전세계 동시 출시를 기념한 글로벌 미디어 간담회는 한국에서 처음 열렸다. 코카콜라는 이날 여의도 페어몬트앰배서더서울에서 국내 및 해외...
'K팝에 빠진 코카콜라'…한글 로고 '한류' 한정판 36개국 출시(종합) 2024-02-20 15:47:23
만하다.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을 이끄는 권정현 상무는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한글 로고를 제품에 도입한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이번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
'K팝 모티브' 코카콜라 한정판, 미국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0:29:49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또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K팝 팬들의 무한한 헌신에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마법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