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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 엔씨소프트, 위기 속 "PC방 상생 도우미 나야 나" 2014-07-26 14:25:10
있는 전담상담창구를 마련해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개발한다. 또한 점주전용 포인트몰, 사업지원 서비스 등 새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pc방 과금 체계 변경에 따른 업주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5개월(8~12월)간 g코인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사용한 유료 g코인의...
국세청, 외국계 기업도 세무조사 줄인다 2014-05-29 09:06:28
적용된다. 이 차장은 "늘어나는 외국인 납세자의 민원처리 수요에 맞춰 외국인 민원전담창구를 전국 세무서로 확대해 시행 중"이라며 "국세청과 각 외국계 상공인 단체로 구성된 협의기구를 설치해 정기적으로 세무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수집해 국세행정에반영하겠다"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금감원, '기획검사국' 신설 등 조직개편…현장검사 강화한다 2014-04-18 14:11:23
개인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유관 기능을 통합했다. 검사전담부서인 'it·금융정보보호단'과 감독부서인 'it감독실'로 나눴다. it·금융정보보호단장이 관련 조직을 통할한다. 또 소비자가 민원 처리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경우 별도의 부서에서 새로운 담당자가 재검토할 수 있도록 '금융민원조정실'...
금감원 기획검사국장에 권순찬씨(종합) 2014-04-18 14:07:46
보호를 강화하고자 유관기능을 통합, 검사전담부서인 IT·금융정보보호단과 감독부서인 IT감독실로 재편했다.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강화하기 위해 금융민원조정실을 신설하고 금융자문, 금융상품비교 등 상담서비스까지 일괄 제공하는 전담창구를 소비자보호총괄국에 만들었다. 은행의 건전성을 제고하고자...
[속도 내는 규제개혁] "인허가 지연…무리한 기부채납 요구…지방 편의행정에 기업 질식" 2014-04-07 20:56:05
101개 지자체에 설치된 인·허가 전담창구를 모든 자치단체로 확대하고, 관계 부서 간 합동 심의를 정례화해 원스톱 민원처리시스템을 개선할 예정이다. 안행부는 민원이나 감사를 이유로 업무를 소극적으로 처리하는 행태에 대해선 엄중히 책임을 묻고 적극적 업무 처리에 따른 과오는 면책할 방침이다. 김해열 미코...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국민은행, 희망금융플라자 원스톱 서민 지원 '눈길' 2013-10-10 06:59:35
위해 기존 영등포지점에 있던 ‘kb국민은행 전담창구’를 전국 32개 영업점에 추가 설치했다. 전국 주요 거점 지역 33곳에서 ‘kb국민은행 희망금융플라자’도 운영 중이다.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거나 고금리 또는 다중채무 부채로 고충을 겪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지원 및 부담 완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조준희 행장, 또 깜짝 인사...임직원 1,900명 `원샷 인사` 2013-07-11 16:45:29
민원해소팀을 신설했습니다. 이어 여신 건전성과 리스크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외국환?부실채권 관리, 중소기업 M&A 등을 전담하는 구조조정팀을 신설하고, 전담 인력을 배치해 관리의 전문성을 높였습니다. ‘왕후 장상의 씨가 따로 없다!’는 인사 원칙은 이번에도 이어졌습니다. 주인공은 네팔 출신 결혼이주민인...
<금융보안 대책 '종합 세트' 효과 있을까> 2013-07-11 10:00:37
하루 평균 33조804억원에 달한다. 전체 금융서비스 가운데 창구에서 이루어지는 전통적 '대면거래'는 12.3%뿐이다. 나머지 87.7%는 현금자동입출금기(CD·ATM)와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거래'로 이루어진다. 전자금융거래를 이용하는 비중이 늘다 보니 사이버공격이나 전산 장애가 발생...
[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신한은행, 서민·中企 실질지원 강화…글로벌 거점도 확보 2013-06-24 15:30:33
등을 출시하고 서민금융 전담 점포 3개와 총 20개의 전담 창구를 개설해 금융 소외계층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했다. 글로벌 사업 부문에서도 인도네시아 현지 은행 지분 인수 등을 통해 신흥시장의 유망 지역에 전략적 거점을 확보했고 중국 등 핵심 시장에서 꾸준히 네트워크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지난해 해외 사업 전...
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민원을 넣었으며 조사과정에서 d카드사는 민원인 요구를 받아들였다. 금융소비자가 은행이나 카드사 등과 금융거래를 하면서 민원이 발생하고 분쟁이 나타난 사례들이다. 보통 소비자 입장에선 금융거래 때 생긴 사소한 민원은 보통 은행 창구 등 현장에서 알리고 해결하면 된다. 은행과 카드사들도 최근 금융소비자 보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