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2-12 15:00:02
코스닥 상장 첫날 급등…공모가 웃돌아 180212-0195 경제-0043 09:19 현대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 론칭 180212-0197 경제-0044 09:19 [특징주] 인크로스 '저평가·평창수혜' 분석에 강세 180212-0203 경제-0045 09:23 정관장, 12∼14일 당일 배송 서비스 180212-0207 경제-0046 09:26...
현대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 론칭 2018-02-12 14:14:34
내세운 신규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를 론칭한다.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론칭 방송을 통해 패션의류 자체브랜드(pb)인 ‘밀라노 스토리’(milano story)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밀라노 스토리'는 실용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탈리안 스타일과 본질’(the nature of...
현대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 론칭 2018-02-12 09:19:34
패션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 론칭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현대홈쇼핑은 22일 30∼40대 여성을 겨냥한 패션의류 자체브랜드(PB) '밀라노 스토리' 론칭 방송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밀라노 스토리는 실용적이면서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탈리안 스타일과 본질'을 콘셉트로...
서울 2만여개 봉제공장 '장인 공방'으로… 패션 스타트업과도 연결 2018-01-04 17:36:09
뉴욕, 이탈리아 밀라노와 같은 명품 패션을 상징하는 도시로 만드는 ‘메이드 인 서울’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된 배경이다. ◆봉제공에서 장인으로가장 먼저 추진할 프로젝트는 봉제공을 장인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탈리아 명품은 수많은 장인의 손을 거쳐 나온다. 서울의 봉제공들도 이들 못지않은 손기술을...
'커피판 디즈니랜드' 스타벅스 상하이 10가지 비밀 2017-12-06 20:27:00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알리바바 사이트에서 이 매장을 예약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는 것까지 연계했다. ⑦茶의 나라 중국에 문연 첫 티바나 바스타벅스는 그 동안 중국에선 티바나 매장을 열지 않았다. 중국 고유의 차 문화가 발달해 있어 감히 이 시장에 뛰어들 엄두가 안 났기 때문이다. ssrr에는 최초로 티바나 매장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7-11-17 08:00:07
외신-0017 01:53 "다빈치 '구세주'는 스토리 제조기 제2의 모나리자" 171117-0028 외신-0018 01:59 北 미사일도발 올들어 최장 휴지기…美조야 "배경 뭘까" 관심 171117-0029 외신-0019 02:12 獨법원 "쿠웨이트항공의 이스라엘인 탑승거부 부당하지 않아" 171117-0030 외신-0020 02:16 "이탈리아 체류·생활의...
[PRNewswire] 캄파리 레드 다이어리 - ‘the Legend of Red Hand’ 소개 2017-10-26 09:22:04
제목의 이번 영화는 캄파리의 탄생지인 밀라노를 시작으로 완벽한 칵테일을 찾아 길을 나서는 호기심 많은 Mia Parc(조 샐다나)의 여정을 따라가는 짜릿한 미스터리물이다. 스테파노 솔리마 감독은 긴장감 넘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스릴러 장르에서 익힌 스토리텔링 전문지식을 발휘하고, 완벽함을 찾아...
강희태의 실험…신입사원 아이디어를 신사업으로 2017-09-10 20:48:09
공모를 통해 뽑았다. 패션 바이어로 10년, 이탈리아 밀라노 주재원으로 4년을 근무한 김민아 팀장이 맡았다.“셀 100개라도 만들어라”강 사장은 이런 조직(셀)이 100개가 나와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입사원을 미래사업부문으로 발령내는 파격 이면에는 강 사장의 고민과 답답함이 배어 있다.그는...
4차 산업혁명 기술, 디자인과 만났다…광주비엔날레 8일 개막 2017-09-06 10:46:56
등에 집중하면서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의미'와 '스토리'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 스마트 기술 기반의 디자인 본 전시관인 광주비엔날레전시관 1∼2관은 'FUTURES(미래들)'를 주제로 하고 있다. 특히 '미래를 디자인하자'(Design! The Futu...
이탈리아 브랜드 집중탐구 "왜 한국엔 세계적인 디자이너 없을까" 2017-09-05 16:38:33
꿈 심어주는' 이탈리아 브랜드 집중탐구 밀라노의 문화, 사람들에 담긴 브랜드 철학 입문서"디자인은 사용할 때도 볼 때도 즐거워야 한다."차 안 가득 만화책을 싣고 다니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스테파노 조반노니의 말이다.구찌,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라다, 베르사체, 모스키노,돌체&가바나….수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