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초에 한 잔씩 팔린다"…할리스가 선보인 `딸기 시즌 2` 2023-01-26 18:22:31
할리치노의 초코케이크 버전이다. 딸기 바나나 스무디는 딸기와 바나나 우유의 조합이 돋보이는 음료다. 또한 매해 딸기 시즌마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스테디셀러 ‘딸기 듬뿍 라떼’도 선보인다. 할리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맞는 첫 딸기 시즌인 만큼 ‘7초에 한 잔씩’ 팔리던 할리스 딸기 음료의...
더에스엠씨그룹,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숏폼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공모전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2022-12-19 19:30:44
마케팅이나 바나나맛 우유의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등 빙그레 특유의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B급 감성의 마케팅과 Z세대를 타겟으로 한 참신한 IMC 전략들에 대해 평소에도 관심이 많았습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메로나나 바나나맛 우유와 같은 히트 상품들이 색다른 마케팅 덕분에 올드한 이미지보다는 트렌디하게 인식될 수...
브랜드스타즈, `2022대표한류브랜드(KWB)` 선정 발표 2022-12-06 15:41:44
K-푸드 부문에는 `CJ제일제당 비비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농심 짜파게티` `오뚜기 진라면` `파리바게뜨` `이삭토스트`가 최고 인기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매운맛을 대표하는 떡볶이와 라면에 `신전떢볶이`와 `불닭볶음면` 선정되었고, K-패션에는 손흥민 브랜드 `NOS7`, 선글라스 `젠틀몬스터`가 선정되었다....
오늘(17일)부터 우유값 인상…유제품 줄줄이 오른다 2022-11-17 11:19:47
말했다. 빙그레도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를 비롯한 유제품 가격을 이달 중순 이후 단계적으로 인상한다. 지난해 10월 유제품 가격을 인상한 후 1년여 만이다. 바나나맛우유(240mL)의 경우 편의점 가격 기준 기존 1500원에서 1700원으로 13.3%(200원) 오른다. 유통채널에서 판매되는 굿모닝우유(900mL) 가격은 8%, 요플레...
`밀크플레이션` 우려…우유 가격 오늘 인상 2022-11-17 06:50:13
흰 우유 제품 가격을 2천610원에서 2천860원으로 9.6% 인상한다. 남양유업도 흰 우유 제품 가격을 출고가 기준으로 평균 8% 올리고 가공유 제품 가격은 평균 7% 인상한다. 동원F&B 역시 우유 제품 가격을 평균 5% 인상한다. 제품 중 대니쉬 더(The) 건강한 우유 900mL 가격은 11% 올라 2천490원이 된다. 빙그레는 제품...
오늘부터 우유 가격 오른다…1L에 2천800원대 2022-11-17 06:00:24
우유 제품 가격을 2천610원에서 2천860원으로 9.6% 인상한다. 남양유업도 흰 우유 제품 가격을 출고가 기준으로 평균 8% 올리고 가공유 제품 가격은 평균 7% 인상한다. 동원F&B 역시 우유 제품 가격을 평균 5% 인상한다. 제품 중 대니쉬 더(The) 건강한 우유 900mL 가격은 11% 올라 2천490원이 된다. 빙그레는 제품 가격을...
이디야커피, 4년 만에 가격 인상 '가닥' 2022-11-16 17:31:56
생산하는 우유 가격이 일제히 오른다. 서울우유의 대표 제품인 흰 우유 1L 가격은 6.6% 인상돼 대형마트 기준 2710원이던 소비자가격이 2800원대 후반으로 오른다. 유가공품 가격 상승폭은 더 크다. 서울우유 생크림과 버터의 출고가격은 지금보다 각각 10.0%, 7.0% 오른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요플레오리지널도 각각...
이디야, 4년 만에 커피값 인상 '가닥'…아메리카노는 3200원 유지 2022-11-16 15:07:04
서울우유·매일유업·남양유업·동원F&B 등이 생산하는 우유 값은 일제히 오른다. 서울우유의 대표 제품인 흰 우유 1L 가격은 6.6% 인상돼 대형마트 기준 2710원이었던 소비자가격은 2800원 후반대로 오르게 된다. 유가공품의 상승폭은 더 크다. 서울우유 생크림과 버터의 출고가격은 지금보다 각각 10%, 7% 오른다....
빙그레, COP27서 `친환경 우수사례` 발표 2022-11-15 10:07:24
배출 저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제품 바나나맛우유는 용기 중량을 줄이고, 용기 생산 과정에서 남는 플라스틱을 가공·재사용해 연간 4천톤의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 2012년부터 요플레 컵 용기 경량화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고, 최근 플라스틱 캡을 제거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기...
고환율 덮친 참치캔…동원F&B, 가격 또 올린다 2022-11-11 17:26:04
‘바나나맛우유’(240mL)는 편의점 기준으로 1500원에서 1700원으로 13.3% 오른다. 편의점 외의 채널에서 판매되는 ‘굿모닝우유’(900mL)는 8.0%, ‘요플레 오리지널’(85g)은 16.0% 인상된다. 빙그레는 “원유 가격 인상과 함께 설탕, 커피 등 원부자재 가격과 생산에 필요한 에너지 비용, 물류비용, 환율 등이 지속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