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 물가 상승률, 전체 평균보다 30개월째 높아 2023-12-06 06:01:03
│바나나│ 8.7│5.6 │ ├───────────────┼─────────┼──────────┤ │ 블루베리 │ 3.1│3.7 │ ├───────────────┼─────────┼──────────┤ │아몬드│ -0.2 │-1.3│ ├───────...
김치냉장고의 진화…빵 반죽 발효·열대과일 숙성도 '척척' 2023-12-03 06:53:00
온도에서 해동 ▲ 후숙이 필요한 과일이나 망고·바나나 등 열대과일 숙성 ▲ 냉장보다 빠른 빵 반죽 발효 등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맞춤 숙성실의 특화 기능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전국 유명 빵집과 협업하는 '비스포크 빵지순례' 프로젝트도 그 하나다. 태극당, 나폴레옹과자점, 근대골목 단팥빵과 손잡고...
"밥값 너무 비싸"…우유·김밥으로 떼우는 결식아동 2023-11-26 13:46:18
올해 아동 급식카드의 편의점 결제 주요 품목은 우유, 컵라면, 도시락·김밥·즉석밥, 샌드위치·빵이다. 편의점 4사 모두 우유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단일 제품으로는 '바나나맛 우유'가 가장 많이 팔렸다. 편의점 업계는 결식 우려 아동이 급식카드 사용을 부끄러워하거나 '낙인 효과'를 우려할 수...
"비싼 급식 먹느니 편의점서 식사"…끼니 해결하는 아동들 2023-11-26 08:25:37
올해 아동 급식카드의 편의점 결제 주요 품목은 우유, 컵라면, 도시락·김밥·즉석밥, 샌드위치·빵이다. 편의점 4사 모두 우유가 1위를 차지했다. 단일 제품으로는 '바나나맛 우유'가 가장 많이 팔렸다. 편의점 업계는 결식 우려 아동이 급식카드 사용을 부끄러워하거나 '낙인 효과'를 우려할 수 있다고...
"외식비↑ 편의점서 한 끼"…급식카드 편의점 결제액 증가 2023-11-26 07:03:00
'28만명'…1위 바나나맛 우유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올해 외식비가 오르면서 아동 급식카드의 편의점 결제액이 업체별로 10∼15% 이상 늘었다. 결식 우려 아동들은 편의점에서 주로 우유, 도시락·김밥, 컵라면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단일 제품 중에선 '바나나맛 우유'가 급식카드 결제...
"카트마다 미국산 소고기 가득"…중국인들이 달라졌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3 10:27:30
카레를 비롯해 종가 김치, 농심 바나나킥·포카칩과 노브랜드 인절미스낵 등 다양한 한국산 가공식품을 찾아볼 수 있었다. 허마셴셩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공간이 제한돼 온라인에서 주문량이 많은 제품들을 위주로 매대를 채우는데, 해외 브랜드가 많다”며 “한국 제품의 경우 불닭볶음면(삼양식품)이나...
유진투자證, MTS 리뉴얼…편의성·접근성 향상 2023-10-30 11:31:45
바나나우유(1,000명), 20일 이상 출석 시 커피 기프티콘(100명), 30일 이상 출석 시 5만원 주유권(10명), 40일 이상 출석 시 갤럭시 버즈2(5명), 50일 이상 출석 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1명)가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단,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 1,000만원 거래가 필수이다. 이 외에도...
"우유 990원·냉삼 1kg 9,900원"...컬리, 하반기 최대 할인 행사 2023-10-23 09:53:22
규모의 상품이 준비됐다. 컬리는 오이와 바나나, 삼겹살 등 필수 먹거리부터 바디워시, 키친타월 등 생필품까지 대량 매입을 진행하며 물량 확보에 힘썼다고 설명했다. '일일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2개의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사미헌' 맑은 곰탕과 '숭의가든' 옛날 소불고기,...
편의점 PB우유도 가격 인상 '도미노' 우려…"10% 안팎 인상" 2023-10-20 15:30:47
급등에 따라 우유 제조사들이 공급가를 잇따라 올리며 가격 인상 압력이 커졌기 때문이다. 가격 인상폭은 10% 내외가 될 전망이다. 2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GS25는 오는 12월1일부로 PB 우유 제품인 ‘춘식이우유(딸기·바나나·커피)’(500㎖ 기준) 가격을 기존의 1850원에서 2000원으로 8.1% 올린다. 가공유 제품...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우유(7천869억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2천355억원),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1천953억원) 등 순이고,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00억원), 풀무원다논의 풀무원다논(1천210억원), 매일유업 매일바이오(886억원) 등 순이었다. 액상커피는 롯데칠성음료 칸타타(2천742억원)에 이어 동서식품 맥심(1천888억원), 매일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