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웹툰-DC 맞손…"DC 오리지널 웹툰 3편 순차 공개" 2022-04-08 15:50:45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웹툰은 지난해 9월 배트맨 웹툰을 선보인데 이어 `빅슨: 뉴욕`, `자타나&더 리퍼`, `레드후드: 아웃로즈` 등 DC의 오리지널 웹툰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네이버 웹툰은 DC 팬덤 유입을 통해 다양한 이용자를 확보하고, DC는 기존 장르를 넘어 IP확장 기반을...
네이버웹툰-DC 파트너십 확대…다음달 '빅슨: 뉴욕' 공개 2022-04-08 09:42:58
네이버웹툰이 슈퍼맨·배트맨 등 히어로 콘텐츠로 유명한 미국 엔터테인먼트 기업 DC와의 협력을 강화한다. 네이버웹툰은 다음 달부터 DC 유니버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오리지널 웹툰 3개 작품을 순차적으로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8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네이버웹툰이 글로벌 규모로 구축한 IP...
배트맨콜라·핑크퐁도시락…'협업의 맛'에 빠진 편의점 2022-04-04 17:18:07
워너브러더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기획한 배트맨콜라, 슈퍼맨사이다 등 협업 상품을 이달 선보인다. 콜라 사이다는 1위 브랜드의 점유율이 견고해 주요 유통사가 자체브랜드(PB) 상품 출시를 꺼려온 제품군이다. GS25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탈브랜드 소비’ ‘콘텐츠 연계 소비’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고 판...
"브랜드보다 재미"…GS25·CU, 캐릭터 협업 상품 출시 2022-04-04 14:54:06
배트맨콜라 △수퍼맨사이다 등 음료 2종을 시작으로 공동 기획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콜라나 사이다는 기존 업계 1위 브랜드의 상품 점유율이 워낙 견고해 주요 유통사에서 자체 브랜드(PB)상품 출시를 꺼려온 음료 카테고리였는데, GS25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탈 브랜드 소비' '콘텐츠 연계 소비'...
GS25에 등장한 배트맨 콜라·슈퍼맨 콜라 2022-04-04 14:53:55
강한 MZ세대 공략을 위해 각각 배트맨과 수퍼맨 의상 콘셉트로 캔 용기를 디자인했다. 권민균 GS리테일 음용기획팀 상품기획자(MD)는 “앞으로도 MZ 고객을 중심으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고객 분석과 차별화 된 상품 기획을 지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GS25, 워너브라더스 손잡고 자체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2022-04-04 08:39:52
편의점 GS25는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와 손잡고 배트맨콜라와 수퍼맨사이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콜라와 사이다는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등 유명 브랜드의 점유율이 견고한 시장이다. 그러나 GS25는 자체 데이터 분석을 통해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중심으로 '탈(脫) 브랜드 소비',...
배트맨 속 캣우먼으로 변신한 ‘릴체리’, 신곡 ‘CATWALK’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 2022-03-18 11:22:24
최근 개봉작 ‘더 배트맨’의 캣우먼이 연상되는 캐릭터로 변신, 화려한 3d와 실제 nft 작품들로 구현된 미장센 속에서 특유의 귀여운 카리스마 연기를 선보인다. 아울러 각종 페스티벌과 클럽 공연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신곡의 사운드는 소스 카르텔 소속 아티스트이자 릴체리의 친오빠인...
BTS 서울 콘서트, 극장 생중계로 티켓 매출 400억 원 2022-03-14 06:58:49
`배트맨`(6천600만 달러), 톰 홀랜드가 출연한 `언차티드`(920만 달러)에 이어 북미 주말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시장조사업체 컴스코어의 폴 더거레이비디언 선임 미디어 애널리스트는 "BTS 콘서트 박스오피스는 놀랍고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평가했다. 배급업체 트래펄가 릴리싱은 BTS 콘서트 생중계 흥행과 관련해...
BTS 서울 콘서트, 전 세계 극장 생중계로 티켓 매출 400억 원 2022-03-14 06:20:36
패틴슨 주연의 '배트맨'(6천600만 달러), 톰 홀랜드가 출연한 '언차티드'(920만 달러)에 이어 북미 주말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시장조사업체 컴스코어의 폴 더거레이비디언 선임 미디어 애널리스트는 "BTS 콘서트 박스오피스는 놀랍고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평가했다. 배급업체 트래펄가 릴리싱은 BTS...
메가박스, 전 국민 투표 독려 이벤트 ‘쇼미더보트’ 진행 2022-03-08 15:50:05
현재 박스 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슈퍼 히어로 <더 배트맨>과 어른들을 위한 힐링 드라마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을 바탕으로 한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땡큐!!> 등이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투표 후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