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진짜 공짜라고요?"…쿠팡 '와우' 파격 승부수 던졌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6-09 09:36:01
쿠팡플레이가 9일부터 ‘존윅 4’를 무료 공개하기로 한 것도 시점이 미묘하다. 키아누 리부스 주연의 존윅4는 약 10억 달러의 글로벌 흥행을 기록한 강력한 콘텐츠다. 국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와우 멤버십 비용 석 달 치가 아깝지 않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7월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와...
체조경기장 홀로 채웠다…그룹·솔로 가장 이상적인 '태연' [리뷰] 2023-06-04 19:36:17
수도 있는 공연이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처럼 느껴지겠지만 그만큼 기억에 남을 멋진 추억을 만들어드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플레이리스트(Playlist)', '왓 두 아이 콜 유(What Do I Call You)', '투 더 문(To the moon)', '들불', '월식', '베러 베이브(Better Babe)'...
루시, 6월 부산 단독 콘서트 개최…30일 티켓 예매 오픈 2023-05-30 15:50:06
굳혔다. 특히,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의 헤드라이너로서 황홀한 밴드 플레이로 페스티벌의 피날레 무대를 장식한 바, '믿고 듣는 공연형 밴드' 루시가 부산 단독 콘서트에서 펼칠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루시의 부산 단독 콘서트 'LUMINOUS'는 내달 17일 오후 6시, 18일 오후 ...
루시, 대학 축제 잇단 러브콜…대세 행보ing 2023-05-18 15:50:08
지난 11일 이화여대 축제 무대에 올라 환상적인 밴드 플레이를 선보였다. 이에 학생들도 루시의 노래를 떼창하며 화답했다. 뿐만 아니라 루시는 경인여대, 고려대, 청강 문화 산업대 등의 축제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루시만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루시는 ...
루시, 14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헤드라이너 출격…피날레 장식 2023-05-12 15:40:09
'페스티벌 강자'로 자리매김한 루시가 선보일 환상적인 음악과 밴드 플레이에 관심이 집중된다. 루시는 지난 2월 발매한 미니 3집 'INSERT COIN'(인서트 코인)으로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세운 데 이어, 데뷔 이래 모든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완판 밴드' 행보를 보였다. 최근에는 서울...
루시, '어썸스테이지 in 부산' 출격…'페스티벌 강자' 위상 입증 2023-05-04 16:20:09
in 서울'에 잇달아 출연해 루시만의 환상적인 밴드 플레이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이날 루시는 공연에 최적화된 대표곡 '개화 (Flowering)', '히어로' 무대를 비롯, 다양한 곡들을 밴드 라이브로 편곡해 소화할 예정이다. 특히, 5일 공연은 데이브레이크와 함께 합동 무대를 꾸밀...
루시, 국내외 대표 페스티벌 잇달아 출격 2023-04-28 15:40:10
공연형 밴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특히, 루시는 '뷰민라 2023'에 헤드라이너로 출격, 페스티벌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루시는 연초 '어썸스테이지'의 연이은 러브콜을 받은 데 이어, 지난 8일 약 25만 명의 방문객이 모인 '2023 대청호 대덕 뮤직 페스티벌'...
SKT-SKB, 가정의 달 맞아 '아이 러브 잼' 프로모션 2023-04-24 10:10:15
앱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미국 최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 700여편과 ‘튼튼 영어’ 신작 콘텐츠 250여편을 인터넷TV(IPTV) ‘B tv 잼’을 통해 무료로 독점 제공한다. 다음 달 7일까지 세서미 스트리트와 튼튼영어 신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 아이패드 10세대,...
SKT·SKB, 가정의 달 맞아 '아이 러브 잼' 프로모션 2023-04-24 08:51:58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과 SK브로드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 러브 잼'(아이♥ZEM)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잼(ZEM)은 SKT·SKB가 공동 운영하는 유·무선 통합 아동 서비스 브랜드다. SKB는 미국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 700여 편과 영어교육 브랜드...
"에펠탑서 한강까지 촛불로 켠 클래식 열정…100개 도시 홀렸죠" 2023-04-20 17:49:49
콜드플레이 같은 록 밴드 음악, BTS의 음악 등 현대적인 곡도 아우른다. 촛불 사이에서 연주하는 건 아티스트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이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도 야외 공연장이나 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활용해 꾸준히 공연을 열었다. 로페스는 “공연이 끝나고 연주자들로부터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많이 받는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