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도 `통큰` 보다 `소확행`…명품 브랜드 하락세 2022-10-14 18:14:41
어치나 팔았다. 홍콩 상장사인 버드와이저 아시아태평양 자회사는 수십만원 짜리 맥주 선물 상자가 뜻밖으로 불티나게 팔린다고 전했다.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닷컴(京東·JD.com)에 따르면 올해 6월 쇼핑 축제에서 가정용 게임기, 스마트 기능이 있는 칫솔, 물이 절약되는 샤워기 등이 지난해보다 4배가량 많이...
중국도 명품보다 '소확행'…비싼 디저트 불티 2022-10-14 17:56:26
상장사인 버드와이저 아시아태평양 자회사는 수십만원 짜리 맥주 선물 상자가 뜻밖으로 불티나게 팔린다고 전했다.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닷컴(京東·JD.com)에 따르면 올해 6월 쇼핑 축제에서 가정용 게임기, 스마트 기능이 있는 칫솔, 물이 절약되는 샤워기 등이 지난해보다 4배가량 많이 팔렸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 `카스 0.0` 논알코올 음료 시장 점유율 1위 2022-10-09 13:18:48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을 추출, 도수는 0.05% 미만이지만 오리지널 맥주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비맥주는 수입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와 호가든을 통해 `버드와이저 제로`와 `호가든 제로`를 선보이기도 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논알코올 맥주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주말N쇼핑] 개천절 연휴 가을나들이 상품 할인 2022-10-01 07:00:07
캠핑용 쿨러백이 포함된 버드와이저 패키지, 캔막걸리 등을 판매한다. 가을 캠핑을 위한 소시지와 BBQ 모둠 구이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할인 판매하고 샤인머스캣과 사과대추 등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 롯데온 = 가을·겨울 외투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빈폴레이디스, 지고트 등 다양한 브랜드 신상품에 적용할 수...
카타르월드컵 공식맥주 버드와이저 "무알코올 맥주 집중 마케팅" 2022-09-16 01:08:13
카타르월드컵 공식맥주 버드와이저 "무알코올 맥주 집중 마케팅" 대회기간 음주규제 완화되지만 무알코올 맥주 마케팅 '전력' (뉴욕=연합뉴스) 고일환 특파원 = 세계 1위 맥주회사인 앤하이저부시 인베브가 이슬람국가인 카타르에서 열리는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을 무알코올 맥주를 마케팅할 기회로...
'3500원→5000만원' 껑충…"돈 된다" 소문에 10초 만에 완판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2-09-03 13:18:00
156억5000만원), 아디다스(1095만달러·약 148억3000만원), 버드와이저(588만달러·약 80억원), 타임지(460만달러 약 62억3000만원)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작년 전 세계 NFT 시장 규모는 400억달러(약 47조9000억원)로 1년 전 10억달러(약 1조1980억원)에 비해 40배 성장할 정도로 폭발적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너도 나도...
"건강 챙기는 MZ세대에 인기"…요즘 술엔 '이것' 빠졌다 2022-09-01 23:05:32
중에선 버드와이저가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인 '버드와이저 제로'를 국내에 들여왔다. 벨기에 밀맥주 브랜드 호가든 역시 논알콜릭 '호가든 제로'와 과일향을 더한 '호가든 프룻브루' 2종을 선보였다. 이는 주류 소비층으로 떠오른 MZ(밀레니얼+Z)세대가 건강을 챙기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이다....
상반기 맥주 가정시장 1위 제조사는 `오비맥주` 2022-08-01 15:39:49
같은 기간(52.6%)과 비교해 1% 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맥주 브랜드별 조사에서는 오비맥주 카스 프레시가 점유율 41.1%로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카스 라이트, 버드와이저, 호가든 등 오비맥주 4개 브랜드가 이 조사에서 탑10에 이름을 올렸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감소세를 보이던 코로나19가 다시 확산 국면으로...
올 상반기도 홈술 승자는 '카스'…11년째 가정시장 점유율 1위 2022-08-01 10:20:08
버드와이저', '호가든' 등 4개 브랜드도 맥주 가정시장 판매량 상위 10위에 들었다. 오비맥주는 이들 제품의 판매 선전에 힘입어 전체 가정용 맥주 제품을 합한 제조사별 순위에서 52.6%의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점유율과 비교해 1.0%p 오른 수치다. 이로써 카스와 오비맥주는...
지갑 얇아진 美 애주가들…"밥은 굶어도 위스키는 포기 못해" 2022-07-29 17:52:31
집계돼 4년 만에 두 배로 확대됐다고 밝혔다. 미셸 두커리스 최고경영자(CEO)는 “경제 상황이 악화된다 해서 소비자들이 값싼 맥주를 선택한다는 징후는 세계 어디에서도 나타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반면 안호이저부시 인베브의 대표 맥주 브랜드인 버드와이저 제품군 매출은 최근 수년 동안 감소세다. 이고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