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과후 설레임’ 남다른 스케일, 이례적인 광고 선점 2021-06-11 13:10:11
설레임’은 최근 서울 마포구 상암 일대의 버스정류장 버스쉘터 광고와 대형 쇼핑몰에서 디지털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보통 전광판 광고는 스타들의 생일 광고가 일반적이지만 ‘방과후 설레임’은 첫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광고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공개된 광고에서는...
‘방과후 설레임’, 뜨거운 관심 받는 中 ‘광고까지 등장’ 2021-06-09 18:30:10
한편, 소녀들의 꿈을 응원하는 ‘방과후 설레임’의 버스 정류장 프로모션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과후 설레임’은 오는 11월 MBC에서 첫 방송되며 12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자신의 재능을 가진 영상을 함께 첨부한다면 누구든 6월 30일까지 네이버 NOW. (네이버 나우), 공식 SNS 또는...
미얀마 개학은 했는데…학생 잘 안 보이고 군인·경찰만 2021-06-03 11:35:02
미얀마나우 등에 따르면 군부는 이달 1일 전국 공립학교 개학을 지시했다. 군부는 각 학교의 수업 재개가 미얀마 사태의 안정화를 홍보할 수 있는 요소라고 보고, 교사 절반 이상이 파업 중임에도 개학을 밀어붙였다. 미얀마 교원연맹(MTF)은 "지난해 등록한 학생은 900만명이 넘었지만, 쿠데타 상황이 계속되면서 등교...
"전국 맛집, 이제는 대기줄 서지 말고 이용하세요" 2021-05-12 11:07:08
맛집 서비스에는 나우버스킹의 스마트 웨이팅 솔루션을 적용했다. 카카오톡 기반의 고객관리 솔루션 나우웨이팅 개발·운영회사인 나우버스킹은 전국에 2600개 매장과 1800만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국내 1위 웨이팅 서비스회사다. 지난해 11월 나우버스킹에 대한 인수조건부 투자에 나선 야놀자는 지난달부터 맛집 서비스...
야놀자, 레스토랑 예약·주문 서비스 진출…"수수료 무료" 2021-04-21 10:13:45
지난해 11월 국내 웨이팅 서비스 1위 기업 나우버스킹에 인수조건부로 투자했다. 이후 배달 위주의 기존 맛집 플랫폼 업체들과 달리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개발을 준비해왔다. 야놀자는 5월 중 전국 유명 레스토랑의 예약, 대기, 주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플랫폼 입점과 홍보는 수수료 없이 무료로 제공된...
야놀자, 시중 식당·레스토랑에 '대기 고객관리 서비스' 이용수수료 면제 2021-04-21 09:39:48
물론 홍보 지원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나우버스킹은 카카오톡 기반의 고객관리 솔루션 나우웨이팅으로 전국 2600개 매장과 1800만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국내 1위 웨이팅 서비스회사다. 야놀자는 지난해 11월 이 회사에 인수조건부 투자를 단행했다. 나우버스킹이 개발한 스마트 웨이팅 솔루션을 숙박과 레저 등 여가...
"코인보다 더 벌었다"…2주새 360% 뛴 자이언트스텝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1-04-06 17:26:16
메타버스 관련 대표 기업입니다. <앵커> 그렇군요. 메타버스 `버스`에 올라탄 거군요. <기자> 네, 삼성증권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시장은 2017년부터 2022년까지 연평균 1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 중 VR·AR 등 실감형 콘텐츠 시장은 같은 기간 68.5%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증권가에서 "앞길이...
미얀마 군부 시위대 600여명 석방…상점 싹 문닫는 '침묵 시위' 2021-03-24 16:38:00
양곤 인세인 교도소에 구금 중이던 시민들이 버스를 타고 교도소를 나왔다고 변호인 등 목격자들을 인용해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이와 관련, 국영 MRTV는 쿠데타 규탄 시위와 관련해 구금 중이던 628명이 석방됐다고 보도했다고 AP 통신이 전했다. 구금된 이들을 위한 변호 활동에 참여하는 단체의 회원은 로이터 통신에...
고스트나인, 새 타이틀곡 `서울` 성공적 컴백 신고식…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 강탈` 2021-03-12 12:30:07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를 발매하고 3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어 발매와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SEOUL (서울)`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올블랙 가죽 슈트에 네온 그린 색깔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노래 시작과 동시에 펼쳐진 역동적인...
휠라, BTS와 협업 '나우 온' 컬렉션 출시…21일부터 예약판매 2021-02-19 09:04:39
'나우 온' 컬렉션 출시…21일부터 예약판매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자사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나우 온'(Now ON) 컬렉션을 오는 21일부터 5일간 예약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온'(ON)의 발매 1주년을 기념한 컬렉션으로. 반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