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채은정 “마흔 되니 결혼 생각 없어져, 부담도 크고 현실적인 부분 많이 생각하게 돼” 2021-08-10 14:45:00
없다. 음악, 연기 활동은 추억으로 남기고 이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집중할 생각이다”라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전했다.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인 그에게 당시 그룹의 인기가 어땠는지 물어봤다. 그는 “항상 핑클, ses, 베이비복스 다음이었다(웃음). 우린 얇고 길게 활동한 케이스다. 튀지 않고 무난한 그룹이라 ...
[bnt화보] 채은정 “클레오 시절 크게 잘 되지 않아 다행, 무슨 일해도 부담 없고 적당히 알아봐줘좋아” 2021-08-10 14:45:00
없다. 음악, 연기 활동은 추억으로 남기고 이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집중할 생각이다”라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전했다.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인 그에게 당시 그룹의 인기가 어땠는지 물어봤다. 그는 “항상 핑클, ses, 베이비복스 다음이었다(웃음). 우린 얇고 길게 활동한 케이스다. 튀지 않고 무난한 그룹이라 ...
[bnt화보] 채은정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혼자 사는 사람들 위한 가성비 좋은 제품 선호” 2021-08-10 14:44:00
없다. 음악, 연기 활동은 추억으로 남기고 이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집중할 생각이다”라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전했다.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인 그에게 당시 그룹의 인기가 어땠는지 물어봤다. 그는 “항상 핑클, ses, 베이비복스 다음이었다(웃음). 우린 얇고 길게 활동한 케이스다. 튀지 않고 무난한 그룹이라 ...
[bnt화보] 채은정 “’관리의 신’이라 오해 많이 받아,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몸매 비법” 2021-08-10 14:43:00
없다. 음악, 연기 활동은 추억으로 남기고 이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집중할 생각이다”라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전했다.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인 그에게 당시 그룹의 인기가 어땠는지 물어봤다. 그는 “항상 핑클, ses, 베이비복스 다음이었다(웃음). 우린 얇고 길게 활동한 케이스다. 튀지 않고 무난한 그룹이라 ...
[bnt화보] 채은정 “골드미스 프로그램 있다면 출연하고 싶어, 40대 미혼 여자 삶 현실적으로 보여주고 싶어” 2021-08-10 14:43:00
없다. 음악, 연기 활동은 추억으로 남기고 이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집중할 생각이다”라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전했다.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인 그에게 당시 그룹의 인기가 어땠는지 물어봤다. 그는 “항상 핑클, ses, 베이비복스 다음이었다(웃음). 우린 얇고 길게 활동한 케이스다. 튀지 않고 무난한 그룹이라 ...
[bnt화보] 채은정 “롤모델은 엄정화-이효리, 화려한 삶 거쳐 현재의 여유로운 모습까지 보기 좋아” 2021-08-10 14:39:00
없다. 음악, 연기 활동은 추억으로 남기고 이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집중할 생각이다”라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전했다.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인 그에게 당시 그룹의 인기가 어땠는지 물어봤다. 그는 “항상 핑클, ses, 베이비복스 다음이었다(웃음). 우린 얇고 길게 활동한 케이스다. 튀지 않고 무난한 그룹이라 ...
[인터뷰] 채은정 “올해부턴 ‘무계획’ 살기로 다짐, 살다 보면 계획대로 안 되는 게 더 많아” 2021-08-10 14:32:00
있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인으로서 재기를 꿈꾸고 있는 그. 유쾌한 방송으로 우리 곁에 돌아온 원조 요정 채은정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q.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는데 어땠는지 “오랜만에 bnt와 만났다. 예전엔 발랄한 콘셉트였다면 오늘은 성숙한 느낌이었기에 더 새로웠다. 화보를 찍을 일이 많이 없는데 갑자기 다시...
전시·박람회 현장 라이브커머스 열풍…상반기만 9개 행사 2021-07-22 15:19:03
실시간 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라이브커머스가 행사 현장에서 온라인 쇼핑채널 역할을 하면서다. 코로나19로 입장 인원을 제한해 관람객이 줄어든 상황에서 라이브커머스는 출품 회사의 실적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요소가 혼합된 라이브커머스가 코로나발 비대면 열풍을 타고 비대면 전시마케...
프리미엄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스텔라 스토리즈’ 론칭 2021-07-21 10:00:00
브랜드 슈슈앤쎄시와 함께 리틀스텔라, 베이비와치, 르샤누아, 모모와, 이즈베럴 등 다양한 키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입점, 연말까지 익스클루시브 라인 포함 30개 브랜드 입점을 목표로 한다. 이지선 대표는 “애플리케이션 출시와 함께 본격적으로 모바일 유통 강화에 나서며 김석균 cto 영입 소비자의 소비패턴에...
엔터주 '들썩'…음반시장 초호황에 가요계 '본업 총력전' [연계소문] 2021-07-18 09:22:30
브이라이브 통합, 이타카 홀딩스 시너지 및 오프라인 콘서트 재개가 예상된다"며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매수 의견과 목표주가 36만원을 유지했다. SM은 엔터 4사 중 2분기 음반판매량이 가장 많았다. NCT 드림이 정규 1집 '맛'과 리패키지 '헬로우 퓨처'로 판매량 323장을 넘기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