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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부수다’라는 뜻의 영어 ‘Crush’에 롯데칠성음료 맥주 브랜드인 ‘클라우드(Kloud)’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합성어다.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 매혹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몰트 100%의 올 몰트 맥주다. 페일 라거 타입의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330mL병, 500mL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 및...
CU, 동화제약과 에너지 드링크 '하루 한 병' 2종 개발 2024-03-12 08:39:37
병 아르기닌'에는 활력 증진을 돕는 L-아르기닌 1천㎎이, '하루 한 병 테아닌'에는 스트레스에 의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 250㎎이 들어있다. CU는 최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는 점을 고려해 건강...
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라지킹김밥·덩어리고기 인기 2024-03-10 08:01:01
이후 집에서 마시는 '홈술' 및 위스키 등을 탄산수·음료와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가 유행하면서 대용량 위스키도 덩달아 잘 팔린다. 트레이더스는 1.5ℓ 대용량 '칼라일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를 2만3천원대에 선보여 지난해 5만병 넘게 팔았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작년 12월 홈파티용으로...
[신상잇슈] 롯데웰푸드 '제로캔디'·빙그레 '면역워터 제로' 2024-03-09 07:00:06
병(350㎖)에 아연이 8.5㎎ 함유돼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빙그레는 제품에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 사용은 최소화했다. ▲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기념해 간편식 제품 '치킨스튜 꼬꼬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랑스 정통 가정식인 꼬꼬뱅의 맛을 재해석한...
"너무 싸서 충격 받았다"…입소문 난 '성지' 약국 가보니 [현장+] 2024-03-02 09:25:59
한 병 기준으로 종로가 1000원, 소형 약국이 1200원이었다. 이 역시 종로가 16.6% 저렴한 수준이다. 이외 동일 제품으로 구매하지 못해 직접 비교가 어려웠던 제품들도 평소 동네 약국에서 구매했을 때보다 훨씬 저렴한 것이 체감됐다. 3000원에 샀던 방수 밴드가 2000원, 2000~3000원대인 파스가 1200원, 700원대의 비타민...
'1만원대 와인'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아시아 최초로 한국 출시 2024-02-27 14:42:10
필두로 개인의 취향에 맞추어 술과 음료 등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도 한국을 아시아 최초 런칭 지역으로 선정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은 얼음, 탄산수 등을 섞어 마시는 것을 권장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음을 강조한다. ‘레드’는 붉은 빛의...
롯데칠성음료, '출시 100일' 크러시 띄운다...팝업 오픈 2024-02-21 18:16:51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2주간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지하 1층 팝업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러시 에비뉴(KRUSH Avenue)'라는 콘셉트로, 정해진 길을 따라 체험존...
2월 20일 원자재 및 etf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20 08:25:01
대체음료들이 많이 존재하는 만큼 중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오렌지주스의 수요가 둔화될 수 있을 것이라고 보고 있기도 합니다. 4. 주식시장은 휴장, 원자재 시장은 반장이었다면 24시간 거래되는 암호화폐 시장은 어땠을까요? 마지막으로 암호화폐 시장 동향도 짚어보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0.2% 정도 오른 51,800달러...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인 2022년 선보인 부드러운 맛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도 인기를 끌었다. 출시 7개월 만에 1억병이 팔리면서 지난해 매출 1256억원으로 껑충 뛰었다. ‘새로’ 효과를 앞세운 롯데칠성의 소주 시장 점유율은 20.7%로 1년 만에 4.1%포인트...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지난해 30%로 커졌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선보인 소주 ‘새로’의 돌풍도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 새로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병을 돌파했다. 작년 한 해 매출은 1256억원이다. 새로 덕분에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시장 점유율은 2022년 16.6%에서 지난해 20.7%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