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안에 골프용품 매장…GS25, 업계 첫 복합 매장 2020-11-22 13:24:07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골프공 브랜드 볼빅과 손잡고 편의점 업계 최초로 골프용품 복합 매장을 개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경기 파주 지역에 문을 연 GS25파주부흥점에는 골프공과 골프의류, 골프 캐디백 등 골프 관련 용품 10여종 총 250개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숍인숍'(가게 안의 가게)...
[주말N쇼핑] 백화점은 겨울의류, 대형마트는 신선식품 할인 2020-11-07 07:00:01
할인 판매한다. 슈페리어, 볼빅, 엠유스포츠 등 여러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11일까지 K2, 아이더, 네파,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기흥점은 비비안, 엘르이너웨어,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의 남성·여성 속옷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8일까지...
46g 골프공이 뭐길래…너도나도 뛰어드는 까닭 2020-11-02 17:22:19
모색하고 있다는 얘기가 돌면서 타이틀리스트와 볼빅이 장악한 국내 골프공 시장이 재편되는 것 아니냐는 예상도 나온다. 1000만원이면 골프공 새 브랜드 출시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마제스티가 내놓은 공의 가격은 1더즌(12알)에 10만원. 골프공에선 ‘신생 기업’이지만, 골프공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인 타이틀리스트...
날씨 추워져도 골프는 인기…이마트, 올해 마지막 골프 행사 2020-11-02 06:00:04
시타채를 500개 한정 수량으로 30만원대에 내놓는다. 볼빅 아이즈온 무광 골프공(15개)은 1만8천원대다. 구매 금액대별로 2만~10만원의 할인이 적용되고, 행사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결제 금액에 따라 3만~12만원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트넘 패딩 출시…방한의류 선보인 편의점 업계 2020-10-14 10:47:22
로고로 디자인했다. GS25는 골프 브랜드 볼빅과 공동 기획한 넥워머, 장갑 등 방한용품과 핫팩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GS25 관계자는 “최근 일교차가 10도 이상으로 벌어지는 등 날씨가 추워지면서 방한용품을 발 빠르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경량패딩조끼를 출시했던 세븐일레븐은 올해 ‘뽀글이’...
"패딩 조끼도 있어요"…편의점 앞다퉈 방한용품 판매 2020-10-14 09:00:04
브랜드 볼빅과 손잡고 넥워머, 방한 장갑, 핫팩도 출시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의 이윤성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최근 일교차가 커져 동절기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며 "편의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상품 다각화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lucid@yna.co.kr (끝)...
'퍼팅 포텐' 터진 로빈 최, LPGA시메트라 첫 승 한 발 앞으로 2020-10-03 09:01:07
수 있다. 현재 그는 10명의 1부 투어 진출자를 가리는 '볼빅 레이스'에서 상금랭킹 9위에 올라 있다. 이번 대회를 빼고는 남은 대회가 3개밖에 없다. 그는 코로나19로 늦게 시작한 올 시즌 시메트라투어에 5차례 출전했고, 톱10에 두 번 들었다. 한 번은 거의 우승할 뻔했다. 지난해 9번 출전해 한 번도 톱10에 들...
[주말N쇼핑] 백화점, 골프 의류·모피 할인…온라인 행사 풍성 2020-08-29 07:00:03
노원점은 슈페리어, 와이드앵글, 볼빅, 노스페이스 등 골프·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다음 달 2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어글리슈즈, 재킷, 티셔츠 등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다음 달 3일까지 '가을맞이 골프 대전'을...
"거리보다 관용성"…핑, 우드부문 '싹쓸이' 2020-08-23 18:18:14
뛰어올라 눈길을 끌었다. 퍼터 전통 강자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2020 SELECT)이 버크에 이어 3위를 기록했다. 볼 부문에선 이변 없이 타이틀리스트의 Pro V1과 Pro V1x가 1, 2위를 쓸어갔다. 국산 브랜드 볼빅의 VIVID가 3위, ‘타이거 효과’를 앞세운 브리지스톤의 New TOUR B가 4위에 등극하면서 신흥 볼 강자로...
코로나 여파 수출 부진…마스크로 뚫는다, '발빠른 변신' 나선 골프공 업체 볼빅 2020-08-18 17:15:43
문경안 볼빅 회장은 18일 서울 대치동 볼빅 본사에서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를 하고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 주력 제품인 골프공 수출길이 막혀 세계적으로 수요가 늘고 있는 마스크 생산을 지난 3월부터 추진해왔다”며 “기존 해외 영업망, 연구개발(R&D) 인력, 생산 인력 등을 최대한 활용해 수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