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술관처럼 관람하세요"…DL이앤씨, 'e편한세상' 전시관 재단장 2024-04-16 09:58:00
새롭게 조성하려는 시도다. DL이앤씨는 이달 부산 금정구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시작으로 새로운 주택전시관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탈바꿈한 주택전시관은 마치 미술관을 관람하는 듯한 전시 방식을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전체 단지 모형을 볼 수 있는 모형존에...
aT·중진공·중부발전 등 공공기관 33곳 동반성장 '최우수' 2024-04-15 12:00:04
│ │주) ││부산항만공사│단│ │ │ ││수도권매립지관리│한국주택금융공사 │ │ │ ││공사│한국콘텐츠진흥원 │ │ │ ││신용보증기금│한국환경공단 │ │ │ ││여수광양항만공사│한국환경산업기술원│ │ │ ││울산항만공사│한전원자력연료주식│ │ │ ││인천항만공사│회사 │...
유한킴벌리, '고맙숲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 론칭 2024-04-12 10:25:44
캠페인 광고를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 광고는 1999년 시작된 학교숲, 큰불로 사막화가 진행되던 지역을 울창한 숲으로 가꾼 몽골 유한킴벌리숲, 생물다양성 보존을 위한 꿀벌숲, 100년 후 생태계를 위한 산불 피해지 복원 활동 등을 소재로 감사함을 담았다. 고맙숲니다 캠페인 광고는 강남역, 명동역, 잠실역을 비롯한...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2024-04-12 09:08:19
맞아 '고맙숲니다' 광고를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맙숲니다 광고는 강남역, 명동역, 잠실역을 비롯한 서울 시내 주요 역사와 부산 지하철역, 광화문, 롯데월드몰,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등에 게재된다. 시민들은 옥외광고 QR코드를 통해 1천277개에 달하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C커머스, 셀러·바이어 쓸어간다…사수 나선 K커머스 2024-04-10 20:31:11
분류해 맞춤형 광고도 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이 고급 정보를 셀러들에 개방한 건 중국 e커머스의 공세에 대응하는 수성(守城) 전략이다. 알리는 작년 10월부터 한국 브랜드 상품 전용 판매관 ‘K베뉴’를 개설해 셀러를 끌어들이고 있다. 입점·판매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오픈마켓에선 수수료가 매출인데, 이를 포기하고...
청약만 했을 뿐인데…개인정보가 왜 다 털렸지? 2024-04-10 20:22:46
롯데캐슬센트럴페라즈스카이, 부산 금정구 더샵금정위버시티 등 대부분 단지가 이 같은 경고 문구를 홈페이지에 띄워놨다. 분양 단지를 내세운 유사 홈페이지는 분양 계약을 이끌어 내고 수수료를 받으려는 브로커가 개설해 운영한다는 게 건설업계 설명이다. 사업 주체인 시행사는 분양을 진행할 때 계약률을 끌어올리기...
"진짜 다 뺏어가면 어쩌라고"…알리 돌풍에 네이버 '초강수' 2024-04-10 16:40:29
등을 분류해 맞춤형 광고도 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이 고급 정보를 셀러들에 개방한 건 중국 e커머스의 공세에 대응하는 수성(守城) 전략이다. 알리는 작년 10월부터 한국 브랜드 상품 전용 판매관 ‘K베뉴’를 개설해 셀러를 끌어들이고 있다. 입점·판매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오픈마켓에선 수수료가 매출인데, 이를...
아파트 청약했다 개인정보 털린다...‘유사 홈페이지’ 난립 이유는 2024-04-10 14:02:04
롯데캐슬센트럴페라즈스카이, 부산 금정구 더샵금정위버시티 등 대부분 단지가 이 같은 경고 문구를 홈페이지에 띄워놨다. 분양 단지를 내세운 유사 홈페이지는 분양 계약을 이끌어 내고 수수료를 받으려는 브로커가 개설해 운영한다는 게 건설업계 설명이다. 사업 주체인 시행사는 분양을 진행할 때 계약률을 끌어올리기...
고피자, 태국 2호점 '코스모 바자르점' 열어...쏘카는 김해시와 MOU 체결[Geeks' Briefing] 2024-04-08 17:54:51
지난해 매출은 833억원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광고비 증가와 경쟁 심화로 2021년 116억원의 적자를 기록한 바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턴어라운드를 위해 비용 효율화와 사업 재정비에 나섰다. 100억원대 매출을 내고 있던 아르르와 엘바테게브, 패리티 등 5개 브랜드를 매각했다. 매출액은 감소했으나 매출원가는 19%...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 하루 시청자 1000만명 돌파 2024-04-05 10:14:47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발표했다.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 플랫폼 중 최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서울 서초구 반포자이와 도곡렉슬, 한남더힐, 오피스 빌딩, 부산 지하철 등 전국 6600곳에 엘리베이터TV 9만1000대를 설치해 시장 점유율 80%를 달성했다. 수도권에만 총 7만2000대가 설치돼 있다. 시청률 조사 기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