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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향기] 고전미…딸에게 물려주는 시계, 팬더 드 까르띠에 2017-05-14 14:55:54
전 세계 매장 가운데 단독 부티크가 아닌 편집숍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건 분더샵 청담이 유일하다. 오는 31일까지 이곳에서 팬더 드 까르띠에를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다. 6월1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팬더(panthere)는 불어로 표범을 뜻한다. 까르띠에의 상징적 동물인 표범의 유연한 자태와 움직임, 그...
홍콩 PMQ에 DDP스토어…한국 청년디자이너 40명 상품 판매 2017-04-18 06:00:06
공간과 부티크, 갤러리, 앤티크 숍, 레스토랑 등으로 구성된 디자인 중심 쇼핑몰 겸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서울디자인재단은 홍콩을 기점으로 동아시아 주요 도시와 디자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다음 달 초에는 PMQ '디자인 셀렉트 숍(Design Select Shop)'이 DDP에 들어선다. 홍콩 디자이너 20여명의...
트럼프 "취임식 참석열기에 워싱턴 드레스숍 동나" 주장 2017-01-10 15:17:27
전했다. 소규모 가게에도 드레스 재고는 충분하다. 디자이너 숍 '엘라 루' 주인 크리스타 존슨은 "오늘 1천 명이 가게에 오더라도 옷을 고를 수 있다"고 말했다. 부티크 '큐리오 콘셉트' 주인 리나 파루키도 "워싱턴 모든 숍의 옷이 동나는 것은 정말 달성하기 힘든 일"이라며 "워싱턴은 생각보다 큰 도시"라고...
[명품의 향기] SI빌리지닷컴, 명품 사러 갔다 토크쇼까지 보고 나온다 2016-11-06 15:10:25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부티크' 에르노·마르니·알렉산더왕 등 한자리에 뷰티·리빙·아울렛제품도 '원클릭 쇼핑' [ 민지혜 기자 ]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이 하나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명품을 쇼핑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쇼핑몰의 장점은 시간을 아낄 수 있고 상품을 꼼꼼하게...
[명품의 향기] 클래식 슈트는 언제나 옳다 2016-09-11 15:17:24
가방과 신발 20만~30만원대, 액세서리는 5만~10만원대다. 맨온더분 제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www.sivillage.com)’에서도 판매한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
[K패션 신진 디자이너 (2)] 박승건 푸시버튼 대표, '공효진이 입은 그 옷' 으로 유명세 2016-08-07 19:36:33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자신만의 패션 부티크를 꾸며보기로 한 것. 그해 이태원 가구거리에 푸시버튼을 열었다. 푸시버튼은 가수 마돈나의 노래 ‘할리우드’에 나오는 가사다. 원래는 ‘푸시더버튼’이지만 ‘더’를 빼고 네 글자로 만들었다.푸시버튼 부티크에는 가구부터 향까지...
[특징주]신세계, 면세점 성공 기대감에 '강세' 2016-05-19 09:25:09
내 8~12층에 개점했다. 영업면적은 4200평이며 럭셔리부티크(8층), 시계·주얼리·잡화·럭셔리패션(9층), 화장품·향수(10층), 가전·캐릭터·식품(11층), 술·담배·기프트숍(12층)으로 이뤄졌다.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신세계, 면세점 성공 가능성 높아…주가 지금이 바닥"-현대 2016-05-19 08:05:59
내 8~12층에 개점했다. 영업면적은 4200평이며 럭셔리부티크(8층), 시계·주얼리·잡화·럭셔리패션(9층), 화장품·향수(10층), 가전·캐릭터·식품(11층), 술·담배·기프트숍(12층)으로 이뤄졌다.김 연구원은 "실적은 올해보다는 백화점 신규 출점이 마무리되고...
'두타면세점', 국내 면세사업에 새로운 스타일 DNA 장착 2016-01-26 16:43:00
기자/ 동대문 두타 쇼핑몰 1층의 디자이너 숍.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래 관광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기존 면세점에선 부티크 라인이 허브 역할을 했다. 명품 매장은 '럭셔리'라는 타이틀로 면세점 간판 효과를 내는 등 면세점 매출을 견인하는 위치였다. 그러나 두타면세점은 그 판도에 새로운 시도를 도입하고 있어...
`용산으로, 여의도로` 화장품 기업들의 설레는 새 터전 입성 2016-01-05 06:44:16
브랜드는 369개이며 그라운드플로어에는 럭셔리 부티크와 함께 헤라, 프리메라, 오휘, 랑콤, 비오템 등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또 1층은 명품시계와 주얼리, 2층에는 미샤, 스킨푸드, 더페이스샵, 에뛰드, 더샘 등 화장품 브랜드들과 패션잡화 매장들로 채웠다. `K-스페셜홀`로 꾸민 3층에도 투쿨포스쿨, 비디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