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지아, ‘간사이 컬렉션’ 시크릿 게스트로 깜짝 등장…‘글로벌 인기 입증’ 2023-08-07 17:00:09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가 일본 최대 규모 패션쇼에 참석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7일 “송지아가 지난 6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간사이 컬렉션 2023 어텀&윈터'(이하 간사이 컬렉션)에 시크릿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수많은 현지 팬들과 만나 선물 같은 시간을...
"K뷰티 알린다"…로이드밤헤어, '호주 시드니점' 오픈 2023-07-29 09:00:01
K-뷰티를 알린다고 29일 발표했다. 로이드밤 헤어에 따르면 호주는 다양한 국적의 청년들에게 근무 활동을 허용하는 워킹 홀리데이 비자 제도를 운영하며 비자 발급에 있어 유연한 입국 정책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에 시드니 지점을 오픈하면서 ‘워킹 홀리데이 시스템’을 구축하여 한국의 헤어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베트남 최대 규모' 하노이 롯데 상업복합몰 내일 사전 개장 2023-07-27 06:00:06
4천300㎡(약 1천300평) 규모의 옥상 야외 정원,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예술작품 전시시설도 마련됐다. 쇼핑몰 양쪽에는 23층 높이의 5성급 'L7바이 롯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과 오피스가 각각 들어섰다. 호텔은 23층 타워 두 개 동이 결합한 형태로 객실 264실과 레지던스 192실로 구성됐다. 클럽 라운지,...
글로벌사이버대, 27일부터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2023-07-26 16:35:35
트랙은 스포츠(생활체육)지도, 운동처방및관리, 뷰티&건강코칭, 실버케어, 치매전문케어(연계전공)다. 실용경영학부의 전공 트랙은 마케팅경영, 재테크경영, 1인창업경영이며, AI미래융합학부의 전공 트랙은 AI컴퓨터정보통신, AI메타버스융합, AI실생활융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교육부 인가 4...
[특파원 시선] K컬처 휩쓴 뉴욕의 일주일…K팝 넘어 미술, 전통무용까지 2023-07-23 07:07:00
어소시에이트'가 주최한 '디스커버리: 12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프롬 코리아' 기획전이 바로 그 무대다. 이밖에 2023 뉴욕아시안영화제에서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한국영화 특별전'을 진행 중이고, 앞서 지난 14일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솔로 데뷔곡 '세븐'을 공개한 방탄소년단(BTS) 정국을...
에스팀, '셀러브리티' 속 화려한 비주얼 완성했다 2023-07-20 18:09:34
패션·뷰티 브랜드 컨설팅 및 아티스트 스타일 디렉팅을 진행해온 스피커는 드라마 내에서도 현실을 방불케 하는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구현하는 데에 힘을 보태 시각적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에스팀은 "시청자들의 눈길이 갈 주요 포인트인 화려하면서도 현실적인 비주얼에 초점을...
롯데면세점, 베트남 다낭서 고객 유치 '럭셔리 풀파티' 2023-07-20 11:27:12
뷰티 프리덤 페스티벌'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는 롯데면세점 다낭공항점과 시내점을 홍보하고 다낭을 찾는 내·외국인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다낭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동남아 휴양지 가운데 하나로, 한국인 관광객 비중이 절반 이상이다. '럭셔리 풀파티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일본 도쿄 뜨겁게 달군 아모레퍼시픽…현지 공략 박차 2023-07-12 09:56:51
K뷰티 트렌드를 소개했다. 특히 3층에서는 라네즈의 네오쿠션 비스포크 서비스 등 아모레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일본 고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였다. 행사 방문 예약은 이틀 만에 모두 완료됐고, 방문객이 몰리면서 10만개에 달하는 체험 샘플도 모두 소진됐다. K팝 가수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나선 메이크업 쇼도...
ITZY에 제로베이스원까지…'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출격 2023-07-11 18:06:57
아티스트 최초 '메타버스(다중 우주) 속 A.I'라는 세계관을 앞세워 주목받았다. 이후 '빌런(VILLAIN)', '엑스트라(XTRA)', '타투(TATTOO)', '백 인 보그(Back in Vogue)', '줄리엣(Juliet)' 등을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알렉사는 지난해 미국 NBC...
"땡큐 BTS·'오징어 게임'"…5년간 한류 경제적 효과 '37조원' 2023-07-10 17:10:21
5년 연속 글로벌 아티스트 차트 TOP 10에 진입한 그룹 방탄소년단(BTS), 2021년 방영돼 94개국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등 글로벌 한류의 열풍으로 한국의 문화적 영향력이 급신장했다는 분석이다. 음악·방송 등의 문화콘텐츠 수출이 확대된 것은 물론, 화장품(K-뷰티)·가공식품(K-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