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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서 온거래" MZ들 우르르…美서 돈 쓸어담았다 '대반전' 2025-02-07 06:00:07
K뷰티 투톱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두 회사는 최근 수년간 중국 시장에 발목이 잡혔다. 해외 매출의 절반 가까이 차지하던 중국에서 애국 소비 열풍 등으로 K뷰티 수요가 고꾸라져서다. 두 회사의 대응은 달랐다.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대신 북미로 향했고, LG생활건강은 중국 내 체질 개선에...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초저가 시장 공략에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데일리 뷰티 브랜드 부문의 경우 일리윤이 올리브영 바디 케어 부문 1위, 라보에이치가 올리브영 샴푸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MBS 채널을 중심으로 핵심 제품이 높은 성과를 거뒀다.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사업은 서구권을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를 이뤄내며 전년 대비 20.6% 증...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K뷰티 투톱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두 회사는 최근 수년간 중국 시장에 발목이 잡혔다. 해외 매출의 절반 가까이 차지하던 중국에서 애국 소비 열풍 등으로 K뷰티 수요가 고꾸라져서다. 두 회사의 대응은 달랐다.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대신 북미로 향했고, LG생활건강은 중국 내 체질 개선에...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 나서 2025-02-06 16:55:28
K-뷰티 전문 기업 픽스코퍼레이션(PIXX Corporation)과 손잡고 말레이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야다는 동물성 원료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며 ‘피부에 좋은 화장품, 지혜로운 화장품 사용’이라는 철학을 유지해왔다. 이러한 철학은 최근 클린 뷰티와 비건 트렌드의 확산과...
'룰루레몬 입점' 명동 타임워크 빌딩 매물로 나와 2025-02-06 16:36:51
유명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과 헬스앤뷰티(H&B) 매장 CJ올리브영 등이 입점해 있다.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도 영업 중이다. 을지로·명동 권역 내 유일한 오피스, 리테일, 호텔 복합 시설이어서 운영 안정성이 높은 자산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지스자산운용이 매입해 지난 2021년 대수선 공사를 완료한...
K-뷰티 관세리스크에도 연기금, 코스맥스·한국콜마 '러브콜' [마켓딥다이브] 2025-02-06 14:42:41
뷰티도 향후 미국의 관세 부담을 피하긴 힘든데요. 이런 가운데 우리시장 큰 손인 국민연금이 선택한 종목이 있다고 하는데요. 최민정 기자, 관련 내용 짚어주시죠. <기자> 네, 미국에서 인기몰이 중인 K-뷰티. 가성비로 떠오른 우리나라 제품이 트럼프 관세 전쟁에 타격을 받을 것이란 우려도 컸는데요. 이런 가운데...
트럼프 관세 속 K-뷰티, 미국 공장 보유 기업 웃는다 2025-02-06 14:28:42
뷰티 인기중인 가운데 트럼프 관세전쟁으로 인한 타격 우려 존재 - 국민연금이 화장품 종목 비중 확대 : 코스맥스, 코스메카코리아, 한국콜마 등 - 위 종목들은 미국 공장 보유 및 미국 시장 진출 기업임 - 수입품 관세 부과 예고로 미국 현지 생산 공장 보유 기업 반사 이익 전망 - 증권가에서도 두 기업 긍정 평가, 올해...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타임워크명동 매각 작업 본격화 2025-02-06 11:56:15
전년 동기 대비 7.2% 포인트 감소한 5.6%를 기록하고 있다. 명동 상권은 과거 중국인 관광객에게 의존하던 것과 달리 다양한 국가의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매우 증가하고 있다. 내국인 및 관광객들이 명동에서 K-뷰티 제품을 찾으면서 상권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어 향후 상권 전망이 밝다. 타임워크명동 매각가격은...
‘글루타넥스 X 지더제이에이치’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 2025-02-06 10:00:07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루타넥스의 제품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으며, 꾸준한 유통채널 확장과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글루타넥스’의 스킨케어와 향수 제품 G THEJH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진 디자이너 키우는 롯데百…"명품 K패션 인큐베이터 될것" 2025-02-05 18:13:15
점차 뷰티, 푸드, 패션 등 리테일 상품 중심으로 바뀌고 있다”고 진단했다. 그는 “작년 K뷰티 수출액이 100억달러를 넘어서고, 뉴욕에선 미쉐린 스타 식당 72개 중 11개가 한식 다이닝일 만큼 K푸드도 주목받고 있다”며 “K패션도 이런 흐름에 맞춰야 한다”고 했다. 정 대표는 K패션 확산을 위해 스타 브랜드와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