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K타이거즈 제로 장준희 “태권도진흥재단 홍보대사 발탁 영광, 태권도-케이팝 널리 알리고파” 2020-10-27 15:52:00
보다가 너무 멋있는 사람이 있었다. 그 사람이 나태주 형이었다. 지금은 그냥 같이 고기 구워 먹는 사이가 됐다”고 웃어 보였다. 에디터: 나연주 포토그래퍼: 윤호준 의상: 아워미닛세컨즈, 콘트로바날레, 아크메드라비, 인스턴트펑크 슈즈: 반스, 컨버스 아이웨어: 마노모스 스타일리스트: 김은지 실장 헤어: 라메종뷰티...
[bnt화보] K타이거즈 제로 이강민 “격한 퍼포먼스 고충? 데뷔 무대 생방송 중 바닥 무너져” 2020-10-27 15:50:00
보다가 너무 멋있는 사람이 있었다. 그 사람이 나태주 형이었다. 지금은 그냥 같이 고기 구워 먹는 사이가 됐다”고 웃어 보였다. 에디터: 나연주 포토그래퍼: 윤호준 의상: 아워미닛세컨즈, 콘트로바날레, 아크메드라비, 인스턴트펑크 슈즈: 반스, 컨버스 아이웨어: 마노모스 스타일리스트: 김은지 실장 헤어: 라메종뷰티...
[인터뷰] K타이거즈 제로 “우리는 태권도 기반 남녀 혼성그룹, 퍼포먼스&가창력으로 다양한 무대 보여줄 것” 2020-10-27 15:42:00
의상: 아크메드라비, 인스턴트펑크, 콘트로바날레, 아워미닛세컨즈, 샐러드볼즈, 휠라, 홀리넘버세븐, 홀리넘버세븐x블랑드주아, 파크랜드, 와이케이, 바이바이섭, 유니클로, 자라 슈즈: 컨버스, 반스, 레드미티어, 바이비엘 아이웨어: 마노모스, 아이블랭크 주얼리: 이오공 백: 엘레강스 파리 스타일리스트: 김은지 실장...
20일 IT벤처팀 일보 2020-10-19 23:07:21
K뷰티도 인기 지속...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 주역으로 ㅂ상(3분기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 증가율 272.6%, 반면 대중견 기업은 8.2% 증가에 그쳐 * 20일(화) 오전 11시20분, 정부서울청사 박영선 장관 브리핑 ▲(취재)신일, `선풍기 전문` 떼고 종합가전 명가로 - 59년 설립 장수기업 신일전자, 올해 창립 61주년 맞아...
코로나도 못 막는 영국 내 한류…유튜브로 페스티벌 연다 2020-09-29 21:40:32
Mastro)가 직접 MC를 맡고, 영국에 있는 한류 인플루언서들이 K-팝 콘서트부터 한류패션소, 영화 및 뷰티, 태권도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가수 손승연과 K-팝 아이돌 그룹인 A.C.E., VAV 등도 공연에 나선다. 이번 행사 기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 세계 어린이를 돕는 영국 자선단체 CFAB(Children &...
[황정환의 모험자본 포커스] 유니콘 버블 지표될 美유니콘 상장 러시...한국은 다를까 2020-08-31 10:59:11
◆경쟁 대기업 시총 역전한 韓유니콘..."과연?" 한국도 이 흐름의 예외는 아닙니다. CB인사이트에 따르면 올해 8월 기준 한국에는 총 10개의 유니콘이 있습니다. 쿠팡, 크래프톤, 옐로모바일, 위메이크프라이스, 비바리퍼블리카(토스), 무신사, L&P코스메틱, GP클럽, 에이프로젠, 야놀자가 그 주인공입니다. 우리의 생활 속...
인천 송도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코로나 여파…비대면 온라인 전시회로 전환" 2020-08-27 17:53:18
송도 '코리아뷰티앤코스매틱쇼(K-뷰티콘)'가 비대면 온라인 행사로 전환, 오는 12월 말까지 열린다. 인천관광공사는 2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릴 예정이던 K-뷰티콘 전시회를 온라인 비대면 행사로 전환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센스 갑’ 선물 추천 2020-08-24 17:40:00
누구나 좋아할 선물. 럭셔리한 뷰티 아이템 여름에는 더운 날씨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수정 화장을 자주 하게 된다. 더운 날씨 탓에 파운데이션과 유분이 섞여 번들거리기도 하고, 자외선 차단제는 수시로 덧발라야 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수정 화장을 위한 파우치는 필수 아이템. 특히나 파우치에 들어...
‘팝콘 맛집’ 메가박스, GS25 편의점과 이색 콜라보 상품 옴팡이 `팡콘’ 출시 2020-08-07 08:31:10
위해 패션과 게임, 뷰티와 주류, 스포츠와 식품 등 생각지도 못한 이색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순 구매를 넘어 브랜드 자체를 소비하고 SNS를 통해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발빠르게 공유하는 것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펀슈머를 공략한 이색 콜라보 마케팅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CJ ENM "온라인 `케이콘택트` 세계 150개 지역·405만 명 접속" 2020-06-29 10:24:18
밤 10시부터 4시간 이상씩 라이브로 진행된 콘서트에서는 MR(Mixed Reality) 기술을 활용, 공연 무대를 사막, 우주 등 8개의 가상 공간으로 확장했다. 더불어 디지털 플랫폼에 특화된 다양한 기술들을 적용해 아티스트와 팬들 간 실시간 쌍방향 소통을 가능케 했다. `다이아 티비`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공동 제작한 `K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