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아이폰16 고객에 원피스 한정판 굿즈 선물 2024-10-20 13:55:17
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의 목소리를 맡은 강수진 성우가 출연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플래그십 단말 구매 비중이 높은 MZ세대 고객을 겨냥해 한정판 패키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슈퍼말차와 협업한 ‘갤럭시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출시했고, 2022년에는 블리자드와...
비글즈-비마이펫, IP 제휴 업무협약 MOU 체결 2024-10-18 16:36:37
커머스 사업을 위해 협력한다. 또한 올바른 반려동물 키우기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상호 협력을 하고 양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비글즈(이희정 대표)는 2023년 페르소나 AI 챗봇 기술로 중소벤처기업부 딥테크팁스에 선정된 IP 기반의 AI 스타트업으로 누적다운로드 70만회를 돌파한 ‘비글즈’...
'다이소 5000원 화장품' 줄줄이 완판 되더니…깜짝 행보 2024-10-17 10:19:37
다이소 전용 화장품 브랜드가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와 손잡았다. 다이소에서 3000~5000원대에 선보인 화장품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돌풍을 일으키며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투쿨포스쿨’의 다이소 전용 화장품 브랜드 ‘태그(TAG)’를 이커머스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열어…강남권 1시간 안팎 배송 2024-10-17 09:16:34
배송(퀵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컬리는 주문 후 1시간 안팎이면 상품을 배송해주는 '컬리나우' 서비스를 지난 6월 서울 서대문구·마포구·은평구 일대에 처음 선보인 데 이어 강남권으로 서비스 지역을 넓혔다.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에 따라 컬리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서울 강남구 개포동,...
명품 업계도 AI 환골탈태…최고 인기 사용처는 '판매량 예측' 2024-10-17 06:00:08
중 하나라고 답한 경우가 78%에 달했다"며 "조사에 응한 브랜드들은 평균 5개 이상의 AI 도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AI의 사용처(use case)로는 브랜드 60%가 '판매량 예측 도구'를 도입 또는 테스트 중이라고 밝혀 가장 인기가 높았다.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AI 기반의 내부 지식·정보...
"테무·쉬인·틱톡 美 시장에서 130조 거래…e커머스 판도 바꿨다"[ASK 2024] 2024-10-16 12:09:34
e커머스 시장에 파괴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크리스 노스 퍼미라 아시아 대표는 1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ASK 2024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에서 "2년 전만 해도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수준이었던 이 회사들이 현재 미국에서만 1000억달러(약 136조원) 규모의 거래를 일으키는 차세대...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쿠션, 컨실러, 립틴트, 마스크팩, 클렌징 밤, 팩트, 앰플, 구강청결제, 바디 괄사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알린다. 입점 브랜드는 △메이크업(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3CE, 투에이엔, 더샘, 필리밀리, 하트퍼센트, AOU)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에이블리, 남녀패션 잘 팔리더니…日까지 잡고 '거래액 대박' 2024-10-15 11:58:53
수는 878만명을 넘어서며 버티컬(특화) 커머스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 4910은 론칭 시점인 지난 3월 대비 거래액이 282%, 주문 고객 수가 360% 급증했다. 4910에선 중저가 쇼핑몰을 포함한 ‘맨즈웨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10배 이상(903%)으로 가장 크게 늘었다. 이어 국내 캐주얼 및 SPA 브랜드로 구성된 ‘도메스틱’...
모비두 소스애드, 라이브커머스-숏폼 광고 신청과 데이터 확인 가능한 광고 시스템 론칭 2024-10-14 11:13:11
소스(Sauce)에서 운영하는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서비스 ‘소스애드’가 광고주가 직접 광고를 신청하고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시스템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소스애드는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실시간 타깃 마케팅 서비스로 라이브 특화 매체를 통한 다수의 고객 유입은 물론 성별, 연령, 관심사, 결제 기...
컬리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나흘간 2만여명 방문" 2024-10-14 09:31:27
등 9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개장 첫날 1시간 만에 2천여명이 몰렸고 페스타 기간 나흘간 소셜미디어에 '컬리뷰티페스타', '컬뷰페' 등 관련 해시태그로 업로드된 콘텐츠는 1만6천건이 넘었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년간 컬리 만의 기준으로 엄선해 온 좋은 상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