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인천 최대 규모 락 페스티벌 참여 2024-07-02 14:04:34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협업한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을 최초로 공개하고, 행사장에서는 고객을 위한 휴식공간과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행사장 내에는 오는 8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홍보 부스도 설치될 예정이다....
"공짜로 보기 미안할 정도"…K팝 뮤비계 '레전드' 쓰는 이들 [김수영의 크레딧&] 2024-06-30 07:49:01
위한 홍보 수단을 넘어서 아티스트가 가진 브랜드를 광고해 주고 구축해 주는 매개체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미 K팝 팬들 사이에서 리전드필름은 뛰어난 감각과 영상미로 유명한 프로덕션이다. '아마겟돈' 외에도 아이브 '해야', 보이넥스트도어 '어스, 윈드 앤 파이어(Eearth, Wind...
이비오스, 내오염성과 고광택도 갖춘 카이저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 출시 2024-06-27 15:10:17
소재 및 코팅 기술을 담은 오토모티브 필름 브랜드’가 되겠다는 비전 아래, 국내 시장 역시 정식 출시 및 유통사 모집에 나섰다. 국내 시장에서 슈젠 오토모티브 윈도우 필름 라인을 통해 이미 고객들로부터 탄탄한 신뢰도를 갖춘 이비오스는 다양한 고기능성의 오토모티브 필름 제품을 설계하고 내구성 및 품질 평가를...
영국 부티크 향수 '조말론 런던'…톰 하디의 매혹적인 향기가 온다 2024-06-26 16:15:14
영국 런던의 부티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영국의 배우이자 프로듀서인 톰 하디를 조 말론 런던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영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영화계 인재 중 한 명인 톰 하디는 런던에서 태어나고 자란 배우다. 그의 깊이감과 다재다능함이 드러나는 연기력은...
中·중동의 석유화학 공세…살 길은 '스페셜티' 2024-06-24 16:26:36
아니라 브랜드 이미지도 중요하기 때문에 중국 기업들이 쉽게 못 들어온다”고 말했다. 태양광 필름 등에 쓰이는 폴리올레핀엘라스토머(POE) 소재 분야의 강자인 DL케미칼도 그런 회사 중 하나다. 고무와 플라스틱 성질을 함께 지닌 POE는 기존 태양광 필름보다 충격에 강하고 전력 손실도 줄여준다. 아직 중국에 POE를...
현대차, 파키스탄서 '나노 쿨링 필름'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6-23 09:20:15
기술력을 확산시키는 5가지 방법'을 주제로 나노 쿨링 필름을 소개하는 단독 세미나를 열었다. 마케팅 축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기술을 주제로 완성차 업체가 단독 세미나 자리를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두카티코리아, 스탬프 투어 성료..1개월간 700명 참가 ▶ 현대차·기아,...
현대차·기아, 칸 국제 광고제서 단독 세미나 개최 2024-06-21 09:17:24
위해 대형 광고 회사 소속 크리에이터부터 소규모 독립 에이전시, 글로벌 브랜드와 고객사, 제작사, 마케터 등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현장을 찾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기아, 브랜드 앰버서더 '기아 큐레이터' 2기 모집 ▶ 현대차, 글로벌 금융 매체 설문조사서 1위 석권 ▶ 전환기 맞은 순...
친환경 맞손 잡은 한솔제지·롯데웰푸드, 새 브랜드 조이에 적용 2024-06-20 19:10:30
브랜드 제품으로 출시한 조이(Joee) 제품에 자사의 친환경 포장재인 ‘프로테고(Protego)’를 적용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가 새롭게 출시한 조이(Joee)는 ‘Joy of Green Dessert’의 약자로 건강과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트렌드와 환경(Eco)과 지구(Earth)를 생각하는 가치소비를 지향한다는 의미를 가졌다....
현대차, 인증중고차 환승 경험 담은 디지털 필름 공개 2024-06-19 09:38:34
인증중고차 브랜드가 되기 위해 2030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개그맨 임우일과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소비층이 믿고 만족할 수 있는 인증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신뢰 회복 멀었나'..만트럭, 점유율 하락세에 곤혹...
"현대인증중고차로 X와 이별하고 환승"…디지털 필름 공개 2024-06-19 09:06:43
있는 인증중고차 브랜드가 되기 위해 2030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개그맨 임우일과 협업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층이 믿고 만족할 수 있는 인증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