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7기 모집해요 2016-01-18 10:44:03
공식 블로그는 지난 11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게임업계 최초로 it인터넷 기업 부문 대상을 받았다.'마블챌린저' 7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blog.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2016년 기대되는 유망 화장품 브랜드, 뭐가 있을까? 2016-01-12 11:04:01
미칠 것으로 보이며 광고성 블로그와 어뷰징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자연스레 퇴출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는 "이제 소비자들은 홍보성 블로그와 어뷰징을 분별해낼 만큼 정보를 구분할 줄 알고, 직접 정보생산에 대한 욕구를 드러내기도 한다"며 "이러한 변화는 대한민국 화장품...
아이콘, 1월 6일과 7일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예매 전쟁 예고’ 2015-12-29 10:06:50
블로그를 통해 티켓 오픈 일정이 담긴 포스터를 게재, 아이콘이 내년 1월 30일과 31일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의 1,2차 티켓 오픈이 각각 1월 6일과 7일 오후 8시에 시작됨을 알렸다. 앞서 아이콘은 지난 10월 3일 데뷔와 동시에 대규모 공연장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개최하는 파격적인...
KB손해보험, 모바일 홈페이지에 고객중심 원스톱 금융 서비스 적용…모바일웹 최고대상 수상 2015-12-21 14:45:23
모바일 홈페이지는 물론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미디어에 이르기까지 각 채널 별로 고객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 고객의 소리를 듣는 데 집중하고 있다.k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결과로 웹어워드코리아 모바일 최고대상을 비롯한 여러 시상식에서...
[최 기자의 궁시렁]`무전유죄 유전무죄` 화장품 입소문 마케팅 합법과 불법 사이 2015-12-20 02:54:51
또한 예외가 아니다. 포털 사이트의 블로그와 카페 등에 광고글을 올리는 것은 기본적인 홍보 방법 가운데 하나다. 화장품 관련 사이트에서 이뤄지는 품평이나 어워드 또한 비용이 오간다는 사실은 이제 소비자들도 눈치 채버린 비밀 아닌 비밀이 됐다. 대다수 화장품 기업들은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파워 블러거나 유투버...
`24일 컴백` 아이콘, 더블 타이틀곡 `왜 또` 티저포스터 공개 `기대↑` 2015-12-18 11:25:56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공식블로그를 통해 한 장의 티저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아이콘 멤버들의 진지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에는 `왜 또(WHAT`S WORNG?)`라는 신곡 제목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크레딧에는 작사, 작곡에 멤버 바비와 비아이가 참여했다고 게재 돼...
아이콘, 24일 공개 첫 타이틀곡은 `왜 또`…B.I-BOBBY 작곡, 작사 참여 ‘눈길’ 2015-12-18 10:45:38
블로그를 통해 한 장의 티저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진지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이번 포스터에는 ‘왜 또(WHAT`S WRONG?)’라는 신곡 제목과 함께 크레딧도 공개됐다. ‘왜 또’는 B.I, BOBBY 작사, B.I, ROVIN 작곡, ROVIN 편곡의 곡으로 B.I와 BOBBY가 작사,...
메탈기어솔리드V: 더팬텀페인, 게임 어워드 등 수상 2015-12-04 18:07:00
정식발매되어 유저들에 호평을 얻고 있다.어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아나 블로그(http://blog.naver.com/uniana_games)를 참조하면 된다.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한전, 커뮤니케이션대상 `우수 SNS 대상` 수상 2015-12-03 13:58:33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을 활용해 국민들과의 활발한 소통과 공감대 형성의 성과를 인정받습니다. 한전의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은 SNS부문 2번째 연속 수상으로 지난 6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 소셜미디어 캠페인 부문에서 수상해 국제적으로도 인정받았습니다....
한전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SNS부문 수상 2015-12-03 10:22:05
올해 '굿모닝 KEPCO'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활용, 국민 소통 및 공감대 형성의 성과를 인정받아 SNS부문 우수 SNS 대상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전의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어 SNS 부문 2번째 수상으로 지난 6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