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한국축구 미래' 이강인 기용…'5G 국가대표' 이미지 만들어 2019-11-13 15:06:27
활용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강인 선수는 유니폼, 축구화, 비비크림 등을 꺼낸다. 이어 ‘KT 슈퍼 가상현실(VR)’, 360도 카메라, 5G 스마트폰 등 5G 관련 제품들을 꺼내 보인다. 5G의 초고속·초저지연·초연결 특성을 활용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다. “평양에서도 5G가...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애경 팩트’로 불리며 35만9000개 이상 팔렸다. 이 팩트는 티몰의 비비크림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광군제 매출도 작년보다 62% 늘었다. 설화수의 ‘자음라인 세트’가 24만 개, 라네즈의 ‘에센셜 스킨로션’이 20만 개, 려의 ‘자양윤모’가...
모델 한혜진, 10년 젊어보이는 레드립 포인트 메이크업 눈길 2019-11-12 16:15:50
일상에서 비비크림 하나만 바른 민낯에도 레드립 포인트 하나면 어느새 생기가 살아나고 더불어 엣지 있는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다. 레드 카펫 위의 여배우들은 또렷한 입매를 강조하기 위해 립 브러쉬를 이용해 립을 완성한다. 입술 라인을 표현하는데 자신이 없다면 립 브러시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다. 최근 '나...
에이치엘비(HLB), 넥스트사이언스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 두타면세점 입점 2019-10-23 16:53:19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프리미엄골드 비비크림과 머쉬룸 마스크팩 3종, 듀이레이어드 쿠션 등의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 공간은 깔끔하고 절제된 인테리어로 개별 상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면세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엘리샤코이`는...
‘도시경찰:KCSI’ 천정명, 악마 조교로 변신…“출발 5분 전입니다” 2019-09-13 14:43:01
오른 조재윤이 “비비크림을 발라야 한다”고 하자 천정명은 ‘남자는 그런 거 안 바른다“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재윤은 ”그런 사람이 어젯밤 팩을 한 거냐“며 반격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현장을 누비는 천정명의 카리스마와 KCSI 악마 조교로 재탄생한 모습은 16일...
세렌디뷰티 뷰티어워드, 2019 상반기 썸머 세일 이벤트 오늘까지 진행 2019-08-14 09:00:00
미스트 60ml △버블톡스 클렌져 △호호바 멜팅 크림 △블로썸 톤업 크림 △에센셜 실크 비비크림 △에센셜 울트라 선블록 △퍼펙트 커버 피팅 쿠션 △퍼펙트 아쿠아 쿠션도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2019 상반기 썸머 세일 이벤트`가 오늘 오후 3시에 마감할 예정이다. 세렌디뷰티...
[인터뷰] 왕홍 이향주 “목표? 팬들과 함께 성장하고파, 매사에 최선 다하며 열심히 일할 것” 2019-08-05 11:56:00
기미 크림은 가장 안 팔리는 제품 중에 하나다. 그래서 기억에 남는다” q. 중국 소비자들만의 특징이 있나? “일단 한국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기초적인 뷰티 상식의 기준선이 매우 다르다. 한국 분들은 기초 지식이 높아 성분 하나에도 신경 쓰지 않나. 중국 소비자들은 많은 분이 아직 제품을 사용하는 순서도 잘 모르는...
[신쿡 뷰티 꿀팁] 기초 베이스 바르는 방법 2019-07-12 18:44:00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분이라면 비비나 파운데이션을 어떻게 발라야할지 고민하기 마련이죠. 누구나 처음은 어렵다는 점!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내용을 알려줄게요. 제 경험을 토대로 알려드리지만,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비비 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도구로는 손, 일회용 웨지...
미샤, 중국 618 행사서 31억 매출 올려…작년보다 39%↑ 2019-07-10 14:02:06
정도다. 지난해 매출보다 38.7% 증가한 실적이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비비크림이었다. 중국에서 일명 '홍비비'로 통하는 'm 퍼펙트커버 비비크림'과 '화비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등이 734만 위안이 매출을 올렸다.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했다. 'm...
미샤, 中 쇼핑 축제서 31억원 매출…작년보다 39%↑ 2019-07-10 10:30:47
페스티벌은 지난 5월 25일 시작된 사전 주문부터 지난달 30일 종료된 '아듀 세일'까지 한 달간 이어졌다. 에이블씨엔씨는 행사 기간 가장 많이 팔린 미샤 제품은 비비크림이었다고 소개했다. 최의경 해외사업부문 전무는 "중국 왕훙과 아이돌을 기용한 다양한 행사를 하는 등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성과가...